- 9월 25일, 사이퍼즈한데이가 열리다
-
22,095
112
-
CYPHERS
2016-09-27 18:16:40
안녕하세요,
사이퍼즈입니다.
지난 9월 25일, 일산의 킨텍스(KINTEX)에서 제3회 사이퍼즈한데이가 개최됐습니다.
올해는 던전앤파이터와 함께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봤는데요,
그 현장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제주도 출신인 GM벨XX : "킨텍스는 태어나서 처음 방문해봤어요.")
아침 6시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현장에는 이미 능력자 분들이 와 계시더라고요.
그 중에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전날 오후 3시에 출발해 밤을 새신 분도 계셨다고 합니다.
(오전 10시쯤 되자 줄이 길게 늘어섰네요)
행사장 내부에서는 부지런히 능력자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요,
한데이 현장에서 코스튬 플레이를 하거나 물품을 구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고
스튜디오 뿌리에서 제작한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애니메이션 관련 정보를 만날 수 있는 곳도 준비했어요.
(잭의 콘티)
행사장에는 리듬 게임을 할 수 있는 부스도 있었는데요,
일정 수치 이상을 달성할 경우에는 약간 매운 짜장라면(?!)을 선물로 받을 수도 있었습니다.
올해는 총 83개의 부스에서 그림과 만화, 쿠션과 팔찌, 심지어 향수까지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면서 더욱 풍성한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한데이 시작과 동시에 줄이 늘어선 부스도 있었죠)
오전 10시,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행사장은 3천명에 가까운 인파의 활기찬 모습으로 가득차게 됐어요.
(행사장에 오면 방명록에 글남기기는 필수야)
한편 11시 30분 보이스 드라마를 앞두고
VIP 대기실에서는 성우님들이 대본을 숙지하고 계셨습니다.
(4분의 성우님들과 깜짝 페이스북 방송에 참여해주신 조규준 성우님의 단체샷)
11시 30분이 되자 행사장 중앙에는 긴 줄이 늘어섰고,
성우님들이 입장한 이후 보이스 드라마 '기자 클리브의 인터뷰'가 진행됐습니다.
기억에 남는 대사로는..."까미유 데샹!!!!!!" 이 있네요.("따~하하하하하하"를 시전해주신 전태열 성우님)
보이스 드라마 이후로도 '마이너스 경매', '커미션 이벤트', '코스프레 런웨이'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열렸답니다. 저도 개인 자격으로 참여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제 캐릭터의 짤을 그려주세요ㅜㅜ)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2500여명과 함께 한 한데이는 이렇게 마무리됐습니다.
현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요, 저희는 다음 오프라인 행사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