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간 밸런스도 쪼끔씩 조정해줬으면 좋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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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9 01:59:32
뭐 거창한걸 말하는건 아니고 ㅇㅇ
예를 들어 루이스의 드라이 임팩트 같은 진짜 아무도 안쓰는 수준의 비주류 임팩트에 공격범위 9%나 공격속도 6% 이런식으로 조금 유틸적인 부분을 추가해주면 어떨까... 싶음. 2차궁을 내는 취지 자체가 유저들 매너리즘 해소시켜서 접는 비율도 좀 줄여보고 이미 접은 유저들 복귀나 해볼까 하는 껀덕지 늘리려고 하는거잖아. 그런 의미에서는 수치딸깍으로 변화를 줄 수 있으니 좋지 않을까... 싶어서 ㅇㅇ
비슷한 이유로 언커먼 레어 목걸이들이 일방적으로 유니크 목걸이에 스탯으로 지는 것도 해소 좀 해줬으면 ㅇㅇ 예를 들어 뭐 공격력이랑 치명타랑 같이 달려있는 언커먼 목걸이 있잖음. 꼴랑 특정 스킬 쿨타임 감소 단 1개 달려있는데 그걸 리스크랍시고 공격력도 아닌 인추공 28에 치명타 20%만 달랑 달려있더라고.
근데 유니크 목걸이는 유니크 옵션 하나만으로도 채용가치 충분한데 스탯도 공격력 26 치명타 25 이속 20 뭐 그냥 개 깡패수준임 스탯자체가... 물론 회피 -5% 패널티가 있긴 하지만 이게 뭐 딜러한테 리스크인가... 그럴거면 언커먼 레어 목걸이에도 회피감소나 치명감소 달아서 리스크 만들고 리턴을 주든가! 안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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