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극기패치보다 그냥 캐릭터나 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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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10 16:20:23
처음에나 신기하지 뭐 결과적으로 스킬세트자체도 궁극기에 맞게 바뀌지 않는이상 캐릭터의 디코이도 주장할수없고 애초에 궁극기까지 고려해서 캐릭터를 기획했을터이니 궁극기가 강하면 일반스킬이 약하고 일반스킬이 약하면 궁극기에서 좀 핸디캡을 주었을텐데.(물론 최근에 하향평준화 많이 시켜놔서 이젠 그런모습 안보이지만 ^^)
SU카인처럼 그렇게 스킬세트자체가 바뀌면 좋겠는데 그렇게 할 여력도 없잖음? 도한 밸런스도 못맞출것같은데 그냥 삭제하고 그거 모아서 새로운 캐릭이나 만드시라는거죠.
결국 큰 궁극기 유형들 에서 돌려치기일텐데
한계가 있어뵙니다. 예를들면 묶는 궁을 가진 다른 애도 있는데 왜 도일가지고 크램블링 가이아를 써야하며 재미를 느낍니까?
지금의사이퍼즈는 그런 궁의 여러 바리에이션 돌려치기 가 아니라
새로운 메타를 창조할 캐릭터가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킬수 있을건데요?
아 새로운 궁을 쓰는 캐릭터 멋지기야 하겠죠.
그런데 신캐가 요즘 뜸한거요? 신캐가 구캐에 비해서 성능적으로 떨어지잖음. 안그럼?
그런데 누가 그레타를 쓰고있고 그래요? 초반에 욕좀 먹더라도 그 신규캐리터 유입이나 교육을 위해서 좀 상대적으로 어드밴티지도 줘야 애들이 한 2주 3주간 플레이해보고 아 이거 이렇게 쓰는구나 익히고 그레타 유저가 늘어나겠지.
아니면 클리브처럼 새로운 컨셉의캐릭터를 넣어서 재미를 주던가.
뭐 다른게임만 좀만 참조해도 아이디어는 넘쳐나겠고만
만들수있는 캐릭이야 정말 많을텐데. 왜 안만드시고 궁극기 세컨드 같은거나 하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