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게임 재미 없어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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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19 09:22:13
성장속도도 그렇고 뭔가 재미가 더럽게없어짐. 밀리면 역전생각도 못하고 그냥 밀림. 그렇다고 게임이 빨라진건아닌듯.
게임리듬을 빨리해달라는게 초창기 사퍼처럼 해달라는거 아닌가?
밀리기 시작하면 탱커들 렙차에 너무 연약해져서 개싸움도 안되고 일방적으로 밀리는 상황연출 그렇게갈거면
후반 타워는 뭔소용임?
아예 트루퍼 10마리 잡으면 기사단 소환해서 다 밀어버리지? 그게 더 낫지않니?
물론 게임자체가 많이 변했음.
초기사퍼의 그 액션쾌감느낌이 아직도 괴로움. 한방한방으로 모두들 나가 떨어지고 범위들이 다 괴랄맞았고 추억보정절대아님. 그때는 하루종일해도 정말 재밌었는데
요새는 한판하면 뭐야 이거 .게임이냐 이게 라는 느낌이 든다. 히오스 하는느낌임.
각자 싸우다가 1대1 대치하다가 싸워서 이기는 쾌감도 있고 골목싸움도 있었는데 지금은 탱에 의한 탱에 의해서 판이 왔다갔다하고 탱마저도 재미가 없다.
개인적생각은 몇몇캐릭은 유틸을 까던가 올릴라면 다 올리던가 해야하지않나. 그런데 코드 건드리기싫어서 숫자만 건드리는거 넘 그런다.
10년간 해온것같은데 결국 방향성 잘못만나서 게임이 망해가는 과정을 잘 보았다.
사이퍼즈 만든사람들이 네오플 원년멤더 던파만들던 사람들이라고 알고있는데 역시 초기에 있던 사람들이 더 잘하는 사람들이기때문에 게임을 만들줄아는거고 게임의 재미를 볼줄아는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