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빅터 하스 코드명 CHILLY
연령

15세

국적 네덜란드
신장 155cm 소속 무소속
체중 47kg 직업 낮에는 노동자, 밤에는 학생

관찰
어린 아이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 해야 할 것들에 대한 주관이 뚜렷하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기다릴 줄도 안다. 어떤 일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으며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는다.
이것이 빅터에 대한 스카우터들의 한결 같은 의견이다. 하지만 우리의 평가는 좀 다르다.
나이가 어려 겉으로 보이는 강인함과 내면의 크기는 분명 같지 않을 것이다. 그의 마음 속에 내재된 가장 아프고, 힘든 부분을 건드리면 어떻게 될까?
그는 서서히 금이 가 깨져버리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산산이 조각날 것이다. 모든 것을 파괴해버리면서.
능력
바람을 일으켜 거대 장막을 만들거나 자신의 몸을 회오리처럼 빠르게 회전시켜 상대방을 공격한다.
관련사건파일
NO.0260104 베스터 가스 공장 사고
공장 직원 전원이 사망해 최악의 사상자 수를 낸 폭발사고. 공장 시설의 전소로 화재 원인을 파악하지 못했다.
정부에서도 조사단을 늦게 파견해 사실을 은폐, 축소시켰다는 비난을 받았다. 시간이 지나자 정부와 경찰 당국은
단순 조작 실수로 가스 배관이 파괴되면서 가스가 주변의 불씨에 점화되어 대폭발을 일으키는 참사로 이어졌다고 공표하고 사건을 마무리 짓는다.
희생자들의 가족들과 주변인들은 사건 직후 시신과 유품을 되찾기 위해 사건 현장을 찾았으나
제대로 된 단 한 구의 시신도, 단 한 점의 유품도 발견하지 못했다. 너무나 완벽하게 감춰져 있는 사건이다.
관련문서
그는 어린 나이지만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안다. 심지도 곧은 편이고, 자신에게 소중한 것은 그것이 무엇이든 반드시 지키려는 의지가 강하다.
그것이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든 혹은 자신을 버리고 사라졌다고 생각했던 어머니든.
그의 능력도 탐나지만 그가 품고 있는 분위기는 비슷한 나이 또래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 그는 분명 새로운 응집력이 되어줄 것이다.

뒷자리에 앉아서 교실 전체 분위기를 장악한다. 싸움에 쉽게 휘말리지 않고, 본인이 나서야 할 때를 알아 정확히 치고 빠진다.
철이 심하게 빨리 들어 어른스럽다. 마음 속에 품고 있는 것을 절대 말하지 않지만 여운을 남긴다. 완벽하게 여심을 뒤흔들만한 성격이다.
그를 끌어들여 스카우트 역할을 맡기면 아무런 조건 없이 수십 명의 여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성격
어머니는 빅터의 출생 직후 행방이 묘연, 아버지는 베스터 가스 공장 사고로 사망했다. 이후 친척에게 맡겨져 성장한다.
낮에는 친척의 공장에서 일하면서 부당하게 착취 당하지만 밤에는 자는 시간을 쪼개 가면서 학교에 다닌다.
어머니를 찾고 있던 중 안타리우스에서 어머니의 흔적을 발견하고 참전한다.
관계
카를로스가 윌라드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으며 그를 따르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빅터의 주변에는 눈에 띄는 인물이 없다.
그에게 관심을 보이는 자들은 아직까지는 단체의 스카우트 정도다.
아버지는 베스터 가스 공장 사고로 사망, 어머니는 빅터의 출생 직후 행방불명이고 돈을 벌기에 혈안이 된 그의 친척들은 그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물들이 아니다.
빅터가 누구의 손을 잡게 될지는 미지수다. 빅터는 어머니를 찾기 위해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물을 신중하게 찾고 있다.
그 인물이 어떤 소속인지, 어떤 성향인지 등은 그리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