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트릭시 폭스 코드명 CYNICAL
연령

4세

국적 미국
신장 162cm 소속 무소속, 연합과 회사에 컨택 중
체중 46kg 직업 없음

관찰
그동안 로커드 마틴사는 철저하게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숨겨왔다. 아돌프 박사에 의해 안드로이드 "트릭시"가 세상에 알려지자
로커드 마틴사는 안드로이드 개발은 이미 오래 전에 중단했으며 아돌프 박사 임의로 안드로이드를 빼돌려 물의를 초래한 점 사과하고
박사의 도덕성에 대해 일침을 가하는 공식 기자 회견을 한다.
하지만 그들의 내부 문건을 조사한 결과 박사와 함께 트릭시 제조에 참여한 연구원들의 일부가 새로운 안드로이드를 만드는 일에 착수했으며
그들도 암암리에 행방이 묘연한 박사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트릭시보다 더 강한 안드로이드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능력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거나 회피할 수 있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양 손에 단도를 들고 빠른 전투를 펼친다.
관련사건파일
NO. 0235001 무기 도난
세계 굴지의 군수 물품 공장인 로커드 마틴사에서 정부의 비밀수사국에 자신들이 제조한 신무기가 사라졌으니 찾아달라는 의뢰를 한다.
군수물자는 정치적으로 민감한 사항이며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모르기 때문에 비밀수사국에서는 사건의 등급을 최고 수준으로 설정하고 은밀하게 작전을 이행했다.
언론은 철저히 통제되었으며 관련자들은 잃어버린 신무기가 무엇인지에 대해 절대 누설하지 않겠다는 비밀유지각서에 사인을 하고 수사를 시작한다.
하지만 사건을 의뢰한 지 하루만에 로커드 마틴사는 잃어버린 물건을 찾았다고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어떤 경로로 물건을 찾았는지 범인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을 남긴 채 서둘러 수사를 종결 짓는다.
관련문서
애지중지하던 트릭시를 넘기려고 하다니 이해할 수 없다. 거래 조건도 없다. 단지 자신과 트릭시를 보호해달라는 요구밖에는…
트릭시를 대량생산하여 판다면 더 큰 이익을 볼 수 있을 텐데. 그는 결연한 표정으로 더 이상 트릭시 같은 안드로이드를 만들지 않겠다는 말도 했다. 너무 잔인한 일이라고.
브뤼노가 나서기 전에 우리가 먼저 그의 손을 잡아야 하는 것일까? 일이 너무 쉽게 풀린다. 뭔가 석연치 않다.

그녀를 실제 만나보면 창백한 인형과 마주보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말이 없고 무언가를 계속 생각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아돌프 박사의 요구 사항도 그리 까다롭지 않으니 그녀를 바로 스카우트해야겠다. 박사를 우리 편으로 끌어들여 트릭시를 대량 생산하고 군대로 조직한다면
우리는 막강한 군사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모두들 우리에게 쩔쩔매는 모습을 하루빨리 보고 싶다.
성격
미국의 부호 마틴 폭스(Martin Foxx)의 군수공장인 로커드 마틴에서 제조한 전투형 안드로이드로, 제조된 지 3년 되었다.
테스트 과정 중 문제가 발생해 폐기처분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트릭시를 만든 아돌프 박사가 그녀를 몰래 자신의 연구소로 빼내온다.
초기 트릭시 연구에 참여했던 연구진에 의하면 트릭시의 모델이 된 특정 인물이 있다고 한다.
관계
트릭시가 세상과 유일하게 연결된 끈은 아돌프 반사우스(Adolf Winsaus) 박사다. 박사는 트릭시를 창조한 인물로 트릭시를 로커드 마틴사의 연구원들과 함께 만들기는 했지만,
매 단계 핵심이 되는 작업을 할 때는 자신의 날카로운 신경을 탓하며 혼자 진행을 해왔다.
트릭시가 아돌프 박사가 설계한 특정 프로그램에 의해서만 동작하는 인간 형상의 기계일 뿐이라면 아돌프 박사 이외에 어떤 자와도 연결될 수 없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