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메이 헌팅턴 코드명 STARLIGHT
연령 32세 국적 미국
신장 167cm 소속 안타리우스
체중 45kg 직업 방문판매원


관찰

그녀는 남동생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아이작을 속여 그의 심기를 건드렸지만 조직으로 끌려가지 않고 이전과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아이작이 그녀를 놓아준 거라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둘 사이에 모종의 거래가 있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분명 둘 사이의 거래는 일방적으로 아이작에게만 유리한 내용으로 이루어졌겠지만… 더는 잃을 것이 없는 그녀이기에 남동생을 찾기 위해 어떤 위험도 감수할 것이다.

 

능력

그녀의 눈은 그림자 안의 움직임을 포착한다. 강화된 팔의 완력. 시간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는 기어 장치.

 

관련사건파일

NO. 1302129 아동 방임 신고 접수, Maryland State Police

경찰은 이웃 주민의 신고로 헌팅턴 부부에게 아동 방임의 책임을 물어 조사했다. 이웃의 증언으로는 몇 달 전에 이사온 이들은 특정 종교에 심취해,

종교의 기적을 따라다니면서 부모로서 해야 할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 부부가 신봉했던 종교는 자생적으로 성립된 것으로만 알려졌을 뿐, 성립 배경이나 교리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드러난 바가 없으나 꽤 교세를 확장하고 있는 신흥 종교로 알려졌다.

부부는 선교활동을 하기 위해 잦은 이주를 했으며, 아이들에게 자신의 종교를 강요할 뿐더러 자식을 신의 제물처럼 생각하는 극단적인 신앙심을 보여왔다고 한다.

하지만 경찰은 헌팅턴 부부의 아이들이 부모에게 충분한 사랑을 받았다고 진술하고, 해당 종교의 신도들이 종교의 자유를 이유로 항거하면서 일이 확대되자

경고 조치로 사건을 마무리했다.

헌팅턴 가족은 며칠 뒤 또 다른 지역으로 이사했다.

 

관련문서

그녀의 눈은 암살자의 활동을 억제한다. 재스퍼의 옆에 있으면서 그의 눈이 된다는 것도 우리에게 매우 불리한 일이다. 나는 전장을 망원경으로 살펴야 하는데

그는 스텔라를 통해 직접 볼 수 있으니까.

스토커를 이용해 그녀의 눈을 가려야 한다. 트리비아가 필요하다. 그녀의 검은 박쥐들이 필요하다. 강화인간에게 영원한 밤을, 다시 한 번 선사해줘야 한다.

 

노인이 죽고 그의 지배에서 풀려나 새로운 인격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그녀는 누구도 이해하지 못할 정신세계를 얻게 된 것으로 보인다.

그녀가 보여주는 난해한 성격이 진짜인지 위장인지 알 수 없으니 어떤 식으로 설득해야 할지 난감할 따름이다.

일단 시바 포처럼 내키는대로 행동하는 성격이라는 가정 하에 접근해보는 수밖에.

 

시바 포를 상대하기에 스텔라의 탐지능력보다 더 나은 해결책은 없다. 안타리우스가 붕괴되면서 행방불명된 남동생을 찾을 수 있다면

그녀를 설득하는 데 유리한 카드로 써먹을 수 있을 텐데…

아니, 어쩌면 그녀는 이미 남동생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건 아닐까?

 

성격

그녀의 남동생이 안타리우스의 신도로 있었다. 강화인간들은 감정이 극도로 불안정해서 그들끼리조차 대화가 없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

최근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안타리우스가 괴멸된 후 강화인간들이 조직을 떠난 것과는 달리 스텔라의 남동생은 안타리우스에 남아 재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한다.

결국 스텔라에게 유일한 그리움으로 남아 있는 동생의 모습은 추억으로만 존재할 가능성이 크다.

그녀의 본명이 버젓이 정보 파일에 기재되어 있는 것을 보면, 애초에 그들은 스텔라의 기억이 그녀를 붙잡지 못할 것을 알고 있었던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