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피터 모나헌 코드명 WONDERBOY
연령

9세

국적 미상
신장 123cm 소속 지하연합
체중 25kg 직업 학생

관찰
불행하게도 이 꼬마에게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어 슬픔이나 기쁨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따뜻함이 남아 있지 않다.
포근한 느낌, 사랑스러운 표정, 부드러운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자리 잡기 전에 끔찍한 고통이 여린 마음을 뒤덮었다.
자신이 느낄 수 없는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절대 나눠줄 수 없다.
어린애 같지 않은 이 아이의 마음도 속이 텅 비어버린 것 같은 아이의 눈과 비슷할 것이다.
아인트호벤 고아원에 있던 아이들은 그들을 전쟁의 도구로 사용하고자 한 어른들의 도덕적 황폐에서 비롯된 비극적인 산물이다.
이 아이들이 아직 살아가야 할 시간이 많이 남아 있기에 더 안타깝고 슬프다.
능력
범위를 알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염동력. 누나의 능력을 능가하는 것 같다.
관련사건파일
NO.3243217 토이트램 사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래된 수제 장난감 가게 토이트램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그 곳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 도착했을 때 가게 안은 이미 아수라장이었다.
갑자기 수백 개의 장난감들이 솟아오르자 아이들은 하늘을 나는 장난감이라며 신나서 환호성을 질렀고 어른들은 공포에 떨며 들뜬 아이들을 자제시키느라 바빴다.
가게 안을 난장판으로 만든 범인은 어린 아이였는데, 보호자 없이 혼자였다고 했다.
가게 점원에 따르면 아이가 걱정이 되어 부모님을 잃어버렸냐고 묻자 갑자기 얼굴을 찌푸리더니 포악해졌으며 자신이 저지하려고 하자
뭐가 즐거운지 킥킥거리면서 더 무섭게 돌변했다고 했다. 경찰은 아이가 너무 어려 훈방조치하는 것으로 사건을 마무리했다.
관련문서
그의 염동력은 모든 에이스 중에서도 가장 순위가 높을 것이다. 반드시 전투에 참가시켜야 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기분에 따라 모든 것을 결정하는 꼬마에 불과하다.
안타깝지만 기회를 기다리자.

파괴력을 본다면 분명 에이스지만 그의 눈빛에서 새어나오는 공포, 주변에서 일어나는 좋지 않은 징후, 설명할 수 없는 꺼림칙한 기운은 그의 영입을 주저하게 만든다.

성격
연합 소속이긴 하지만 통제 불능 상태의 피터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다. 유일하게 피터를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누나 미쉘 뿐이다.
미쉘은 세상과 피터를 이어주는 유일한 통로로, 피터는 누나와 함께 있을 때에만 천진난만한 어린 아이로 돌아간다.
관계
이 꼬마에게 누나 이외의 사람들은 관심 밖이다. 엄마와 떨어지고 난 뒤 피터에게 미쉘은 엄마, 아니 엄마 이상의 존재가 되어 주었다.
피터는 누나만이 유일하게 자신과 함께 있어 주었고 자신을 지켜주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시는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과 헤어지지 않기 위해 미쉘에게 과할 정도로 집착하고 있다.
이런 집착은 변질되어 미쉘이 관심을 갖는 것에는 공격적이 되기도 했지만. 이 아이의 능력이 그릇된 마음으로 끔찍하게 쓰여지기 않기를 바랄 뿐이다.
꼬마와 세상을 연결해주는 소중하고 유일한 끈, 미쉘. 이 끈이 끊어져 세상에 혼자 남겨진다면, 이 꼬마는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