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잉게 나이오비 코드명 CALAMITY
연령

29세

국적 그리스
신장 165cm 소속 지하연합
체중 43kg 직업 수학자

관찰
능력을 통제할만큼 자의식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 주변에서는 예기치 않은 재앙의 불꽃이 피어오르곤 한다.
한동안저주 받은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자신의 능력을 부정했지만, 최근 요기 라즈에 의해 시작한 명상으로 스스로를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자신의 능력을 조금씩 즐기고 있는 것 같다.
물론 요즘도 명상 도중 갑자기 명상실을 불바다로 만들거나 시도때도 없이 명상을 그만 두겠다고 말해 요기 라즈를 당황하게 만들고 있다.
능력
불의 마녀. 그녀의 불은 잘 꺼지지 않는다.
관련사건파일
NO. 1007171 델피 화재 사건 - 경찰 마리아 칼라스의 일지
델피에서 화재 사건 발생. 순식간에 타오른 불꽃으로 수십 명의 사상자 발생. 사망자 명단에는 4살짜리 어린 아이도 있었다.
목격자에 따르면 불꽃 속에서 망연자실한 표정의 한 여자가 걸어 나왔는데, 그녀의 몸에서 불길이 활활 타올랐으며
사람들이 불길을 잠재우기 위해 노력했지만 꽤 오랫동안 꺼지지 않았다고 한다.


사건이 종료된 후 사건 현장이 보이는 놀이터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었다. 놀고 있던 작은 여자아이를 보며 혼잣말을 했다.
"아가야, 너 참 귀엽게 생겼구나. 나의 에밀리아도 너처럼 이렇게 보조개가 있었는데…."

그 후로도 두어 번 그녀를 찾았다. 과하다 싶을 정도로 잘 지내고 있었다. 모두들 아무렇지도 않게 그녀를 대했다.
하지만 나는 안다. 그녀가 매 순간 악몽과 처참하게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암묵적 약속 안에서 이루어진 이 평화가 깨지기 쉬운 것이라는 것을.
신이 아닌 이상 그 누구도 그녀를 지킬 수 없으리라.
관련문서
도일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꺼지지 않는 불은 공성에 매우 좋은 능력이다. 하지만 그녀는 너무 불안정하다. 전투 중에 정신이 나가버리기라도 하면 문제가 심각한 수준을 넘어선다.
포트레너드 사건이 마무리된 후 카인이 그녀가 폭주하는 장면을 묘사한 적이 있는데, '마치 재앙과도 같았다' 라는 표현을 사용했던 것 같다.
그녀가 그렇게 된다면 내 작전 역시 재앙이 될 것이다. 게다가 그녀를 컨트롤할 수 있는 사람은 카인밖에 없는데 그는 레나 때문에 전투에 참가시킬 수 없다.
그녀는 사용할 수 없는 위대한 재능이다.

명상 덕분에 그녀도 스스로를 제어하는 방법을 깨달았다지? 덕분에 그녀는 엄청난 전력으로 성장했다. 카인을 우리 편으로 끌어들인다면 그녀를 포섭하기도 한결 쉬워질 것이다.
카인을 포섭하지 못할 경우엔 … 글쎄, 임기응변으로 어찌 되겠지. 외로움을 많이 타는 마드모아젤에게 위로를 주는 건 내 전문이니까.
성격
카인에 대해 애정 혹은 존경과 같은 감정이 있는 것 같다.
겉으로는 도도하지만 관심과 애정을 갈구하는데다 판단력이 흐려질 때가 많기 때문에 그녀를 이용하려는 질 나쁜 녀석들과 항상 관계가 있는 듯.
최근에는 그러한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요기 라즈에게 명상법을 배우고 있는 듯하다.
관계
그녀는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애정과 관심을 갈구하지만, 평상심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감정 기복이 심하고 통제 불능인 성격 탓에
친구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인다.
카인과는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지 못한 사람이라는 공감대 때문일까. 그를 만나 잠시 평온함을 얻었다. '그 일'이 있은 후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었을 것이다.
그가 내민 손은 그녀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 그것이 존경과 애정으로 변해 그녀에게 또 다른 상처로 돌아온 것이 마음 아픈 일이긴 하지만.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에는 서로에게 위로 받을 수 있는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