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마틴 챌피 코드명 ATTRACTIVE
연령

25세

국적 영국
신장 178cm 소속 그랑플람 재단
체중

70kg

직업 재단 후원자

관찰

재단 방침에 따라 사용하지 않았던 그의 능력이 그 동안 어떻게 변화했는지 예측할 수 없기에 지금으로서는 그의 능력을 정확히 판단하는 것은 무리다.
브루스와는 별개로 활동하고 있지만 재단이 그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그 역시 재단 이사회의 신임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능력

독심술사(Mind Reader). 상대방의 마음을 읽고, 더 나아가 상대방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다.
재단 소속의 후원자가 된 후로 컨트롤러의 능력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최근 드러난 그의 행보를 보면 주변에서 전혀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절묘하게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왔던 것으로 보인다.


관련사건파일

3635177 사라진 항해일지

해경은 침몰된 선박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회사 측에 인양된 선박에서 발견한 물품 리스트를 공개했다. 회사는 리스트를 토대로 경찰에게 물품을 인도 받았으나,
몇 개의 물건이 사라졌다고 밝혔다. 담당 경찰은 철저한 물품인도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으나 물품을 받은 사람에 대해 기억하지 못하는 허점을 드러냈다.


관련문서

탁월한 외모, 부드러운 목소리, 추진력.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다. 그의 주변에는 항상 그를 반기는 사람들이 있다. 게다가 자신의 능력을 제어할 수 있는 힘까지 지녔다.
그랑플람 소속의 능력자들은 확고한 의지가 있어 절대 재단을 배신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분명 공을 들일 필요는 있다.
그를 따르는 사람들, 그의 매력적인 능력은 활용가치가 무궁무진하다.


겉으로 보기엔 너무 완벽해 보이지만, 과연 실제로도 그럴까. 한 없이 좋아보이는 마틴 같은 성격의 소유자들은 때론 자신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는 홀대해
주변에 진정한 친구가 없을 수도 있지. 게다가 그런 성격은 연인에게도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 딱 좋은 성격이고.
그가 탐이 나긴 하지만 분란의 씨앗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좀 더 고려해봐야겠다.


성격

자신보다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항상 좋은 유대관계를 유지한다.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고 어울릴 줄 아는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며,
이런 성격 탓에 그는 일하고 있는 재단에서도 수완 좋은 활동가로 명성이 자자하다.


관계

재단 소속의 능력자뿐만 아니라 회사 소속의 몇몇 능력자들과도 긴밀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
그에 대한 평가는 모두 동일하다. 다른 사람을 잘 배려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눈치다.
최근 그는 재단을 떠난 사람들을 만나 그들에게 다시 복귀할 것을 권하고 있으며, 이미 몇 명은 그에게 확답을 준 것으로 보인다.
그와 인연이 있다고 밝힌 브루스는 마틴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