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호타루 이나바 코드명 DARING
연령

17세

국적 일본
신장 161cm 소속 헬리오스
체중 44kg 직업 수련생

관찰
강한 눈빛의 호타루는 모든 것을 잃고, 어떤 것에도 의지할 수 없고, 누구도 믿어서는 안 된다는 현실에도 전혀 굴하지 않는 대담하고 당찬 성격의 소유자다.
최근 그녀는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가문을 일으키고 가문을 몰락시킨 세력을 찾아 처참하게 응징하리라는 말을 소문이라도 내려는 듯 거리낌없이 말하고 다니고 있다.
이것이 절망 속에서 작은 희망을 찾기 위한 그녀의 몸부림인지 잃어버린 언니에게 자신을 알리려는 방법인지 아직 정확히 파악할 수는 없지만,
분명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해내고 말 것이다.
능력
수리검을 이용해 빠른 연속 공격을 구사하며 둔갑술과 분신술을 사용해 적을 혼란에 빠지게 한다.
관련사건파일
NO. 0234021 목격자의 침묵
경찰은 살인 사건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한다. 죽은 사람들은 이나바 가문의 수련생들로 확인된다. 유일하게 살아남아 사건에 대해 증언을 해줄 소녀는
실어증에 걸려 어떤 대답도 해주지 못했다.
죽은 자들의 상처 그리고 사건이 일어난 장소에 남겨진 발자국을 봤을 때 수련생들을 상대한 자는 단 한 명이었다. 범인은 놀라운 실력을 갖춘 잔인한 살인마다.
사건 발생 이튿날 유일한 목격자를 만나러 병원에 갔지만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렸다.
관련문서
호타루의 첫인상은 아주 당돌했다. 자신을 스카우트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것이라는 말을 했다. 조사에 착수하면서 그녀가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혼자 이 곳에 왔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언니를 만난 것 같지만 언니의 모습이 아니었다는 묘한 말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제서야 그녀의 당당함이 간절함에서 기인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녀와의 만남은 그걸로 끝났다. 브뤼노가 이미 그녀를 스카우트 했다. 그녀의 절박함을 이용해야 한다. 반드시 호타루의 잃어버린 언니를 찾아야겠다.

다행히 그녀는 이미 내 스카우트 노트에 있었다. 이번에는 요기 라즈보다 우리가 빨랐다. 사실 우리가 주목했던 건 그녀가 아니라 그녀의 언니 카케로우였다.
카케로우의 인술이 그녀보다 훨씬 위협적이다.
그녀가 행방불명되어 스카우트를 포기하고 있었는데 그녀의 동생 호타루가 나를 먼저 찾아와 언니를 본 것 같다는 아주 행복한 소식을 전해주었다.
하루 빨리 호타루를 도와 카케로우를 찾아야겠다.
성격
일본의 불황이 심화되자 보수 세력과 청년 장교층은 국민들의 불만 감정을 앞세워 정부를 규탄하는 시위를 벌인다.
닌자 가문에서 가장 명성이 높던 이나바가는 반대 세력을 지지하고 쿠데타에 동참하지만 실패하게 된다. 결국 가문은 몰살 당하고
호타루와 함께 달아나던 언니는 행방불명 된다.
관계
호타루는 유서 깊은 닌자 가문인 이나바가의 천재 쿠노이치로 명성이 높았다. 그녀의 아버지 긴이치로는 아들이 없는 가문의 후계자로
호타루와 그녀의 언니 카케로우 중 한 명을 선정하기 위해 많은 고심을 하며 누구보다 강하게 키우기 위해 노력했다.
두 딸은 태어나면서부터 철저하게 관리되어 왔고, 외부와의 접촉을 제한했기 때문에 둘의 능력에 대해서 외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같이 수련한 수련생들에 의해 그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퍼지면서 스카우터들의 귀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그녀를 스카우트한 브뤼노만이 그녀의 손을 잡고 있는 유일한 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