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샬럿, 성은 미상 코드명 STREAMER
연령

11세

국적 영국
신장 135cm 소속 헬리오스? 글쎄…
체중 31kg 직업 없음

관찰
명왕에게 왔을 때만 해도 그녀는 작은 물총 장난감을 손에 쥔 어린 아이였다. 훈련을 시켜도 발전이 없었기 때문에 한동안 명왕도 그녀를 데리고 온 것을 무척 후회했다.
제명도 고려했지만, 마를렌의 설득으로 결정을 미뤘다고 한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그녀는 자신이 능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터득했다. 그것도 아주 강한 힘을! 어떤 능력자도 하루만에 그렇게 능력이 강화될 수는 없는데 말이다.
능력
강력한 물줄기를 발사하는 능력. 작은 먹구름으로 비를 내리게 하거나 물웅덩이를 만들어 거대한 소용돌이를 일으킬 수도 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물을 다룬다.
관련사건파일
NO. 0719019 글림 듀 화재 사건
세계수 남쪽 지역에 있는 타운, 글림 듀에서 화재 사건 발생. 아름답고 울창한 글림 듀의 숲은 잿더미와 매캐한 연기로 가득 찼다.
경찰은 증거로 찾은 옷 조각에서 헬리오스의 문장과 샬럿의 머리 방울을 찾아 그녀를 입건하지만, 불을 끄고 있었다는 목격자의 증언이 나오자 바로 풀어준다.
그녀는 누군가를 만나려고 그 곳에 들렀으며, 선물로 줄이 달린 인형을 받았다고 한다.

NO. 0820020 피크 디스트릭에 호수가 생기다 - 형사 에릭의 수사일지 발췌-
피크 디스트릭(Peak District)에 있는 산책로 고스트 워크(Ghost Walk)에 호수가 생겨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다. 증인들에 의하면 산책로에서 거대한 물기둥이 계속 솟아 올랐고,
가 보니 호수가 생겨 있었다고 했다. 인상착의를 조사한 결과 범인은 샬럿.
경찰서에 온 샬럿은 주눅이 들어 "호…호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라고 말하며 울음을 터뜨렸다. 샬럿의 울음은 두 시간 동안 지속되었다.
그녀는 훈방조치 되었다.
관련문서
그녀는 사실 회사 소속이라고 하기 애매하다. 명왕이나 회사의 능력자들과 관계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저 마를렌을 따라다니는 것 뿐.
글림 듀에서 화재가 났을 때 그녀가 남기고 간 옷조각에서 헬리오스의 문장이 발견되는 바람에 싸움이 커지긴 했지만 사실 그녀가 불을 끄려고 했었다는 사실은 알고 있다.
역시, 선의가 항상 좋은 결과만 가져오는 건 아니다.
어쨌든 그녀 나름대로는 일이 이렇게 된 데 책임감을 느끼고 있는 듯 하니 이를 잘 이용해보자. 어디까지나 세상 물정 모르는 어린애니까.
이런 꼬마 하나 설득하지 못하면서 어찌 스카우터라고 할 수 있겠나?
성격
가출한 마를렌이 명왕을 찾아 영국으로 여행하던 중 빌로시티에서 만난 고아. 부모가 누구인지 어디서 태어났는지 밝혀지지 않았다.
낯을 심하게 가리면서도 왠지 마를렌은 잘 따르는 듯. 심성은 착하지만 워낙 말이 없고 수줍음을 잘 타는 성격 탓에 종종 오해를 사기도 한다.
현재는 마를렌과 함께 명왕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
관계
샬럿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마를렌이다. 둘은 한 살 차이 밖에 나지 않지만, 샬럿에게 마를렌은 언니이자 친구 그리고 엄마인 것 같다.
회사 소속 사람들에 의하면 샬럿은 아직 회사에 어떤 소속감도 없으며 명왕 또한 그녀에게 별다른 애정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샬럿은 언제든지 회사를 떠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