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haracter Column
다른 사이퍼 보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스토리 배너

프로필

프로필
본명 까미유 데샹 코드명 HYPOCRISY
연령

25세

국적 이탈리아
신장 187cm 소속 어둠의 능력자
체중 72kg 직업 의사

관찰
모든 이들의 애정 어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행복한 인물. 대내외적인 행사에 빗발치는 러브콜 덕에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최근 그는 측근들에게 다른 나라로의 의료 봉사를 계획하고 있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봉사를 위한 후원금을 부탁했다고 한다.
의사 일을 시작하기 전에도 가끔 외국으로 봉사를 다녔기 때문에 별다른 점은 없어 보인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요즘 그가 자주 만나는 자들 중에 거물급 인사가 있다는 것.
그들에게도 봉사를 위한 후원금을 부탁한 것일까? 추이를 지켜봐야겠다.
능력
갖가지 곤충을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회복시켜준다.
관련사건파일
NO. 0243003 소외 받은 자들의 희망, 닥터 까미유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국제의료봉사단체 회원들이 집회를 벌였다. 이들은 사람들이 국가의 이념을 버리고 전쟁, 기아, 질병, 자연 재해 등으로 고통 받는
세계 각지의 주민들에게 희망이 손길이 되어줄 것을 부탁했다.
이 단체의 회장은 까미유 데샹이라는 자로 국제의료봉사단체 회원 뿐 아니라 그들의 도움을 받은 자들 사이에서는 입지적인 인물이다.
그들에게 닥터 까미유는 자신들을 구원해줄 마지막 희망이었다. 그는 대담하게 언젠가 자신이 모두가 평등한 사회를 만들어 통치할 것이라고 선언했고,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열렬한 박수로 대답을 대신했다.
관련문서
그가 가진 모든 것이 너무도 완벽하다. 자신에게는 철두철미한 그의 성격 때문일까, 모든 것이 퍼즐조각처럼 잘 짜맞춰져 있다.
그를 다시 스카우트해야 할 것인지 의구심이 생긴다. 모든 정황을 살펴본 뒤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그의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곤충은 죽어가는 아군에게는 희망의 빛이지만 적들에게는 저주의 그림자가 된다. 그의 존재 자체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어.
그를 스카우트하려면 좋은 미끼를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해야 하는데, 그가 단번에 덥석 물만한 것이 무엇일까? 도무지 그에게서 빈틈을 찾을 수가 없다.
성격
카모라 마피아 출신의 능력자로 미쉘, 미아와 함께 어둠의 능력자로 활동하고 있다. 의술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을 가졌으며,
이 재능으로 사람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어린 나이임에도 동경의 대상이 된다.지적인 외모, 부드러운 목소리와 상냥한 성격 때문에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친한 친구였던 히카르도와는 특정 사건을 계기로 완전히 틀어져 버렸지만 그와의 우정에 별 미련이 없어 보인다.
관계
까미유는 히카르도와의 관계가 소원해진 후 어둠의 능력자에 합류했지만, 카모라 마피아에 있는 조직원들과 아직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들 중 몇 명은 까미유가 다시 그들에게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다.
까미유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미쉘과 미아 사이에서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의 세심한 배려에 개성 강한 미쉘과 미아는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지만 많이 의지하고 있다고 한다. 까미유의 합류로 어둠의 능력자 세력은 더 강해질 것이다.
까미유는 '그 사건'이 있은 후로 공식석상에서 잘못은 자신에게 있다며 히카르도를 용서해줄 것을 부탁할 정도로 히카르도와의 관계 회복을 원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 히카르도에게 한 번도 연락한 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