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der Union Story -에피소드 엘리-
-
8,767
56
-
2016-04-16 16:29:33
미방은 이게 최고네요
예전에 오싸에 올라왔던 것까지같이 올리지만 뒷부분에 내용이 훠어어어얼씬 많이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간이지만 오타 및 도일의 대사가 조금씩 자연스러워(?)졌습니다.
그러니 전에 봤던건데 하면서 뒤로가기를 누르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 앞부분을 봐서 중간부터 읽기 시작하셔도 내용을 이해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ps.만약 노래와 함께 보고싶으시다면
Undertale OST - His Theme (Slow Build Up Loop) Extended
를 함께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A4용지 250장 분량의 긴 만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다음 어떤 이야기를 할지에 대한 약간의 예고편으로 급하게 제작하여 퀄리티가 떨어지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만약 연재할 기회가 생긴다면 에피소드 레베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긴 시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본 만화는 사이퍼즈 세계관 및 스토리를 사용하였지만 실재 사이퍼즈 스토리의 진행과는 무관함을 알리며 이 만화는 지하연합 세력이 다른 비능력자 집단 혹은 안타리우스 또는 헬리오스 같은 타 집단과의 갈등 혹은 지하연합의 개개인의 관계에서 벌어질 수 있는 갈등을 주로 다루는 만화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 스토리 진행은 사이퍼즈 캐릭터의 스토리에서 나온 특정 인물과의 관계(예:나이오비와 엘리, 레베카와 아이작)같은 것을 주로 다루며 특정 사건을 통해서 생기는 갈등과 그것을 해결해 나가는 스토리를 주로 잡고 있습니다.
그 갈등이 발생하는 사건들은 전부 창작으로 만들어내며(예:엘리 납치사건) 실재 사이퍼즈의 스토리의 전개에는 관계가 없음을 알립니다.
먹칠 도움 - 강지호,조창래
추가적인 이야기 - 구마스 노인의 진짜 풀네임은 안토니오 구마스라는 정보가 들어와서 5월 5일 만화장면 특정 부분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수정완료)
창작자의 말 : 뭔가 그림보다 말로 하는게 늘어나는 느낌인데 굳이 안읽으시려면 안읽으셔도 괜찮습니다.(애초에 만화를 보러오신 독자님들이니)
그림으로 더 못보여 드린게 그저 아쉬울 따름입니다. 예고편은 솔직히 더 그리고 싶었는데 마땅히 시간이 안나네요.
정말 연출도 그림도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멋있는 연출이다 멋있는 그림이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 한번 A4용지 250장이나 되는 손그림 만화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지 못해 아쉬운 장면들:
1. 예고편에 관하여 - 그냥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엘리를 구출하고 난 뒤의 장소에 아이작이 늦게 도착하여 떨어져있는 레베카의 머리카락을 보고 아이작이 말하는 장면입니다.
그 곳부터 시작하여서 레베카의 본격적인 에피소드가 진행됩니다.
현재 나이오비의 행방은 아무도 모르는 상태이며 이 스토리는 다음 레베카의 에피소드에서 밝힐 예정입니다.
2. 레이튼 이야기 - 레이튼이 왜 이렇게 늦게 온건가? 하는 의문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많겠지만 사실 시간 부족으로 인해 그려내지 못한 장면입니다.
스토리상 먼저 구출팀을 보내고 레이튼은 혼자 회사로가서 지하연합 인원들 몰래 루이스가 실패한 지원요청을 하러갑니다.
레이튼은 회사를 증오하지만(레이튼 스토리 참조) 남자에게는 자존심을 버려서라도 지켜야할 것이 있다며 회사에 지원요청을 합니다.
그 결과 안타리우스 진입에 난항을 겪던 지하연합은(난항을 겪는 장면들도 생략 되었음) 회사의 도움을 받으며 안타리우스의 기지입구까지 가는데 성공합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만화에 나와있습니다.
3. 초반 나이오비 장면 - 드래곤볼같다며 좀 별로라고 하신 분들이 있어서 새 연출로 해서 다시 그릴 에정이었으나 역시 시간이 부족하여 그리지 못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콩카콜라님의 리첼 리사 작품에서 추천한 '나약함에 대해'라는 불꽃심장님 곡을 들어 보았는데 이 곡의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본격 노래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