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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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5-06-10 17:40:2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11일 패치 노트
* 테라샵 내 캐릭터 4종(레나, 스텔라, 윌라드, 레이튼)에 대한 스페셜 코스튬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단품, 패키지)
= 시스템=
* 인 게임 UI 최적화가 적용됩니다.
ㄴ 인 게임의 UI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이른바 '잔랙' 현상이 개선됩니다.
= 캐릭터 밸런스=
* 미쉘
ㄴ '더스트 토네이도(E)' 스킬 사용 시 적 공격의 캔슬 확률이 기본 확률과 아이템 확률의 단순 합산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계산식 변경으로 기존 대비 적 공격 캔슬 확률이 최대 20%까지 상승됩니다.
ㄴ '염동파(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염동파(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더스트 토네이도(E): 더스트 토네이도는 자신의 스킬을 강화하고, 넓은 범위에 걸쳐 적의 공격을 방해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적의 공격을 방해하는 기능의 확률 증가 방식이 직관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염동파(SL): 염동파가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린
ㄴ '염동파(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염동파(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염동파(SL): 미쉘과 마찬가지로 염동파가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마틴
ㄴ '스캐닝(SP)'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45초 → 35초)
ㄴ '스캐닝(SP)' 스킬 장신구 아이템의 쿨타임 감소율이 변경됩니다. (레어 장신구: 15% → 10% / 언커먼 장신구: 8% → 6%)
ㄴ '마리오네트(LR)' 스킬의 후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0.6초 → 0.4초)
ㄴ '컨트롤러(SL)' 스킬의 1타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 '컨트롤러(SL)' 스킬의 2타 범위가 증가됩니다. (125 → 135)
스캐닝(SP): 마틴은 적의 공격을 방해하고 아군의 전투를 돕는 서포터 캐릭터로서, 다른 서포터 캐릭터보다 지역의 시야를 확보하거나 적군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틴의 특화된 장점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SPACE에 지정되어 있고, 이로 인해 다른 서포터 캐릭터에 비해 아이템 세팅의 제약이 크다고 판단되어 아이템의 의존도를 낮추려고 합니다.
마리오네트(LR): 마리오네트 사용 시 무방비 상태인 시간이 다른 캐릭터의 홀딩 형태를 가진 스킬과 비교하여 다소 길다고 판단되어 사용 이후의 딜레이를 줄이려 합니다.
컨트롤러(SL): 미쉘, 린과 마찬가지로 첫 타격 후 두 번째 타격이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개선을 하려 합니다.
* 리첼
ㄴ '스내핑(L)' 스킬의 3타로 공중에 있는 적을 타격할 시 대상을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50 → 20)
ㄴ '마이크온(R)' 스킬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120 → 85)
리첼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넓은 공격 범위를 장점으로 하는 근거리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스킬들의 연계가 너무 쉽게 이루어지는 부분과 쿨타임이 없는 기본 공격만으로도 오랜 시간 적을 괴롭힐 수 있는 부분은 문제라고 판단되어 조정을 하려 합니다.
= 버그 수정=
* 진격전(고급) 플레이 시, 화면 좌측 상단의 라이프 카운트가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다음의 캐릭터에 대한 스킬 관련 버그가 수정됩니다.
- 카를로스
ㄴ 백라이징(R) 스킬 사용 이후 간헐적으로 상하 에임의 감도가 비정상적으로 올라가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스파이크 태클(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빅터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돌풍각(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트리비아 / 시바
ㄴ 킬힐(SL) 스킬 사용 시 이동할 수 있는 지역임에도 간헐적으로 이동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제이
ㄴ 조준 유도 사용 시 스프리건(SL) 스킬이 간헐적으로 적을 타격하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아이작
ㄴ 롤링 닷지(SP) 스킬 사용 후 저지먼트 엘보(SL)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제자리에서 사용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