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3월 1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안내
  • 83,538

CYPHERS

2014-03-12 17:39:3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13일 정기 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13일 패치 노트


= 이벤트 =


* 그랑플람 재단 패밀리 세일이 종료됩니다.

 


= 시스템 =


* 달러샵 티엔 캐릭터 구매 등급이 변경됩니다. (1급 →10급) 


* '2014 달콤살벌 초콜렛 서바이벌' 우승자 '다이무스' 에게 [인기인] 타이틀이 주어집니다.

ㄴ 게임 로딩 일러스트가 변경됩니다.

ㄴ 시바 포의 [인기인] 타이틀은 사라집니다. 


* 티엔 신규 캐릭터 체험 기간이 종료됩니다. (캐릭터 셀렉 시 2500 코인 지급, 10레벨까지의 특성 스킬 적용 효과)

* 섬멸전의 매칭 방식이 개선되어 보다 빠르게 매칭 되도록 수정됩니다.

* 게임 플레이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던 기준이 완화됩니다. 

ㄴ 이를 악용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내 [신고 시스템]을 활용하여 신고 부탁 드립니다. 


* 공성전이 종료 된 후 [카드보상 모두받기] 단축키가 변경됩니다. 

ㄴ SPACE → 6번 키로 변경됩니다.


* 전국고민자랑 3회에 방송 된 '휴톤의 고민' 이 해결됩니다. → 방송보기 


*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개편됩니다. 

ㄴ 버닝 게이지 추가 효과가 버닝 부스터 2배 획득 효과로 변경됩니다.

ㄴ 일반 주괴 카드 무제한 획득이 기본 카드(1번) 카드 보상 상향으로 변경됩니다. 

ㄴ 파티 보상 혜택 나눔이 추가됩니다. 



= 캐릭터 밸런스 =


* 하랑

ㄴ '호령-잔나비' 스킬 이동 가능 거리가 증가됩니다. (1000 → 1500)


* 티엔 

ㄴ '답설무흔' 스킬 이동거리가 감소됩니다. (1200 → 1000)

ㄴ '발경' 스킬의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300(1.5) → 250(1.25))

ㄴ '비룡재천' 스킬의 연타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20(0.1) → 16(0.08))


* 루시

ㄴ '반월' 스킬의 1타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210(1.05) → 220(1.1))


* 호타루

ㄴ '그림자 쐐기' 스킬에 타격된 적의 공격속도 감소율이 감소됩니다. (50% → 20%) 

ㄴ '그림자 쐐기' 사용 시 적용되는 디버프 효과가 중첩이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트릭시

ㄴ '그림자 쐐기' 스킬에 타격된 적의 공격속도 감소율이 감소됩니다. (50% → 20%)

ㄴ '그림자 쐐기' 사용 시 적용되는 디버프 효과가 중첩이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로라스 

ㄴ '용성락' 스킬 사용 시, 공중에서 찍어내리는 준비동작이 빨라집니다. 


* 아이작

ㄴ '데드맨 크라우칭' 스킬 사용 중, 이동거리가 증가합니다. (300 → 350) 

ㄴ '데드맨 크라우칭' 스킬 사용 실패 모션이 추가됩니다. 

ㄴ '터미네이트 스윙' 스킬 사용 중 이동거리가 증가됩니다. (320 → 370)

ㄴ '터미네이트 스윙' 스킬 사용 실패 모션이 추가됩니다. 




= 아이템 버그 수정 =


* 미쉘 전용 아이템 '커브 볼트' 의 장착 효과가 보여지는 수치보다 높게 적용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를로스 전용 아이템 '드릴 블랙펄' 의 장착 효과가 보여지는 수치보다 낮게 적용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를로스 전용 아이템  '토네이도 드릴' 의 장착 효과가 보여지는 수치보다 낮게 적용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히카르도 전용 아이템 '피스트 스캐립' 의 장착 효과가 보여지는 수치보다 낮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자네트 전용 아이템 '스타카토 플뢰레' 의 툴팁이 실제 증가하는 수치보다 낮게 설명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자네트 전용 아이템 '스타카토 스태버' 의 툴팁이 실제 증가하는 수치보다 낮게 설명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 공용 아이템 '12.25의 기적' 아이템 옵션 중 방어력이 실제 수치와 다르게 올라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버그 수정 =


* 아이작이 '데드맨 크라우칭', '터미네이트 스윙' 사용 시 적을 잡았다 놓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공성전에서 해당 캐릭터로 5등 안에 들기' 도전과제가 협력전에서도 달성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튜토리얼, 프롤로그 완료 시 테라주괴가 소모되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체 캐릭터의 스킬 설명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 효과에 맞게 수정됩니다.

* 다이무스가 '절명참철도' 시전 시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문제가 개선됩니다. 

ㄴ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 될 경우 해결을 위한 동영상을 제보해주시면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도전과제: 함께하면 더욱 즐겁다 추가 안내

이 도전과제를 달성하려면, 친구 리스트에 처음으로 친구를 등록해야 합니다. 

친구 리스트에 이미 등록된 친구가 있다면 "최초" 라는 조건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한번 달성하셨던 분들은 친구 목록에 등록 된 친구를 모두 삭제하시면 달성이 가능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