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7월 2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3,213

CYPHERS

2021-07-21 17:34:5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7월 2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7월 22일 패치 노트






* 공식전 트레이너 티엔 NPC를 통해 2021H 시즌 공식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간 : 2021/07/22(목) 점검 후 ~ 2021/08/19(목) 점검 전


* 2021H 시즌 숭고한 의지 레벨 기준에 맞춰 보상이 지급됩니다.

 - 2021H 시즌 결과에 맞춰 로딩 프레임 지급 변동이 이뤄집니다.


* 르블랑 부띠끄 교환 상점의 별자리 프레임 상품이 변경됩니다.

 - 게자리 → 사자자리


* 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남성 테라듀 수트 상품(패키지, 퓨어 테라듀 상자 10개, 퓨어 테라듀 상자 1개, 코스튬 단품, 헤어)


* (07. 22 추가) 다음 코스튬의 도안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ㄴ 트윙클 오션





안녕하세요.

사이퍼즈 디렉터 김태수입니다.


이번 인식의 틈이 게임 진행 방식에 큰 변화를 주는 패치임에도 불구하고 능력자 여러분의 의견을 사전에 체크, 수렴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지 못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지난 7월 15일 클라이언트 패치 이후 능력자분의 의견과 게임 진행 및 결과 수치를 지속 확인하고 있으며 이번 주 패치(7/22)를 통해 과도한 성장은 줄이고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이 조성되도록 변경하겠습니다. 이후로도 이번 컨텐츠와 관련하여 다방면에서의 조정 가능성을 검토 중인 상태이며, 여러분의 의견을 꾸준하게 체크하여 능력자 여러분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사전에 능력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는 부분을 소홀히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차후 이와 같이 플레이에 큰 변화가 예상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경우에는테스트 서버, 비공개 테스트 진행 및 인터뷰 등 별도의 피드백이 가능한 창구를 마련해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인식의 틈

 - 입장 위치가 파괴된 타워가 위치하던 지점에서 타워가 위치하던 지점의 후방으로 조정됩니다.

 - 인식의 틈 진입 시 0.6초 간 무적 효과가 부여됩니다.

 - 틈 내 구조물의 밝기가 소폭 조정됩니다.




* 변이 센티넬

 - 게임 시작 9분 후 생성되는 변이 센티넬의 생성 개수가 감소됩니다. (12개 → 8개)

 - 게임 시작 9분 후 생성되는 변이 센티넬의 재 생성 주기가 변경됩니다. (20초 → 30초)

 - 이동 속도가 감소됩니다. (400 → 330)

 - 히트 리커버리가 감소됩니다. (300 → 65)


* 아그론

 - 버프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2분 → 1분 30초)


※ [`]키를 누르지 않고 기본 전장/인식의 틈 미니맵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준비 중입니다.

다만 [`]키를 입력할 시 캐릭터가 스킬을 사용할 때 전진 효과가 비정상 작동하는 현상을 함께 수정하려 하며,

해당 변경 사항은 추가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대응할 예정입니다. 정기점검 일시에 맞춰 적용을 하지

못한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립니다.




ㄴ초 스트레이트(E)

 - 몬스터 추가 대미지 계수가 감소됩니다. (1.0 → 0.8)

◎ 개발자 코멘트

도일의 궁극기 '초 스트레이트'는 시즌 변경 이후 트루퍼와 아그론을 처치하는 과정에서 매우 높은 대미지 비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효율이 과하다고 판단되어 몬스터 추가 대미지 계수를 제한합니다.



ㄴ방울 가두기(R)

 - 1, 2단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단계 : 160(0.8) → 220(1.1)

  2단계 : 240(1.2) → 270(1.35)

ㄴ폭포수(SL)

 - 2타 이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42(0.21) → 50(0.25))

 - 폭포수가 쏟아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감소됩니다. (0.7초 → 0.5초)

 - 2타에 경직이 추가됩니다.

ㄴ발리스타(LR)

 - 다운된 적을 타격할 시의 대미지 감소량이 조정됩니다. (0.8 → 0.9)

◎ 개발자 코멘트

마를렌은 현 시즌에서 타 대인 원거리 딜러 대비 낮은 성능을 기록하고 있으며, 딜링의 안정성이 불안정한 지점이 존재해 이를 보강하기 위한 패치를 적용합니다.



ㄴ기본 스탯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2% → 57%)

ㄴ스타카토(L)

 - 1, 2타의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90 → 120)

 - 3타의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20 → 130)

ㄴ로즈 드라이브(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0초 → 90초)

◎ 개발자 코멘트

자네트는 전 시즌 이후 전체 캐릭터들의 성장 속도가 빨라졌음에도 불구하고, 일정 레벨 이상을 기록하거나 후반에 돌입했을 때의 성능이 타 근거리 딜러들에 비해 일부 제약이 존재하는 지점이 확인됨에 따라 상향을 적용합니다.


ㄴ염동폭파(L)

 - 3타의 후 딜레이가 0.073초 감소됩니다.

ㄴ입학선물(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2초 → 11초)

ㄴ보!(SP)

 -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60 → 200)

 - 상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47 → 92)

ㄴ원더 홀(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605(1.7) → 665(1.87))

◎ 개발자 코멘트

피터는 타 대인 원거리 딜러들과 비교했을 때 낮은 성능과 입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부 스킬의 판정과 공격 성능을 늘려 떨어지는 딜링을 보완할 예정입니다.



ㄴ리에이전트(L)

 - 기본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0.4) → 0(0.75))

 - 연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0.3) → 0(0.35))

 - 연타 경직 타격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0.4) → 0(0.45))

ㄴ크리티컬 포인트(LR)

 - 1단계 차지 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9초)

 - 2단계 차지 시간이 감소됩니다. (0.5초 → 0.45초)

◎ 개발자 코멘트

헬레나는 타 대인 원거리 딜러들과 비교했을 때 전체 성능 격차는 상대적으로 덜하나 낮은 성능을 보이는 편이며, 크리티컬 포인트 적중 여하에 따른 기대 딜링 값의 차이가 큰 편입니다. 따라서 크리티컬 포인트의 단계 별 차지 시간을 조정해 타격 성공률 및 효과를 높이고, 리에이전트의 대미지를 높여 크리티컬 포인트에의 의존도를 일부 낮추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조정

 - 치명타가 감소됩니다. (59% → 55%)

 - 이동 속도가 감소됩니다. (270 → 265)

◎ 개발자 코멘트

카로슈는 전 시즌부터 지속적으로 고효율을 보여 왔으며, 특정 캐릭터와의 조합/버프를 통해 기대 딜링 값을 높여 왔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치명타와 이동 속도를 감소해 일부 효율을 제한합니다.





* 공식전 전적 초기화 아이템을 사용할 때 비정상적으로 RP가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U]키를 눌러 UI를 미 노출한 상태에서 매칭이 될 경우 대기 화면의 UI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실시간 랭킹 순위의 1등 정보가 간헐적으로 초기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프로필 통합 전적에서 협력전 정보가 잘못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채팅 금지 제재가 적용됨에도 간헐적으로 숭고한 의지 점수에 해당 제재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