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수정] 5월 1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0,777

CYPHERS

2020-05-13 16:14:3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5월 1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5월 14일 패치 노트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아트컬렉션L Vol. 4 포스터(패키지, 단품)


* 로라스와 드렉슬러가 '홍당무' 액세서리를 사용해 창을 던질 시 홍당무가 날아가도록 조정됩니다.






ㄴ심안도(SP)

 - 공격 판정 지속 시간이 0.4초 증가됩니다.

 -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365 → 500)

 - 근거리 공격 반격 시의 선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0.2초 → 0.1초)

◎ 개발자 코멘트

다이무스의 심안도는 근거리 공격을 반격할 수 있는 스킬이나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제한적인데 반해 방어에 성공했을 때의 반격 성공률이 떨어지고 있어 성공 시의 성능을 높이려 합니다.



ㄴ팬텀스텝(SP)

 - 후진 후 전방 찌르기를 시도할 때 조준유도 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네트의 팬텀스텝은 사용 중 마우스 좌클릭 입력을 했을 때 직선 방향으로 반격을 할 수 있으나 조준 유도 옵션 상태에서는 직선이 아닌 전방의 적에게 유도되어 빠른 반격이 가능한 점이 과한 효율로 판단되어 이를 조정합니다.



ㄴ기본 스탯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4% → 58%)

ㄴ블러드 커터(R)

 - 기본 발차기 공격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강화 공격을 서 있는 대상에게 타격할 때 칼을 뽑는 모션 딜레이가 0.074초 감소됩니다.

 - 점프 공격 판정 생성 시점이 0.02초 단축됩니다.

 - S 방향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킬 시전 시에 제자리에서 점프 공격이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ㄴ회피 기동(SP)

 - 선 딜레이가 0.08초 감소됩니다.

 - 무적 적용 시점이 스킬 시작부터 착지 후 0.1초 후까지 변경됩니다.

 -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460 → 500)

ㄴ체인건(SL)

 - 선 딜레이가 0.08초 감소됩니다.

 - (05. 15 수정) 대미지 계수가 변경됩니다. (코멘트 오기입에 따른 수정을 적용했습니다.)

   1타 : 50(0.25) → 41(0.3)

   연타 : 34(0.17) → 29(0.21)

ㄴ디스트로이어(E)

 - 적이 구조물에 일부 몸이 가려진 상태에서도 확산탄 타격이 되도록 판정을 변경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카로슈는 전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입장률과 승률을 보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기본 치명타를 늘림과 동시에 체인건의 대미지 계수를 조정해 캐릭터의 특성인 전투 후반부에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하고, 블러드 커터와 디스트로이어의 타격 판정을 변경해 선제 공격 효율 증가(블러드 커터), 공격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안정성 감소(디스트로이어)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SP 스킬 '회피 기동'은 공격에 걸리는 시간이 길어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이 잦은 카로슈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킬이나 사용 이후에도 여전히 위험 상황을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존재해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조정합니다,



ㄴ스톤폼(SP)

 - 스킬 효과 지속 중 '라이언 터치다운'(E)을 사용할 때 추가되는 슈퍼아머 파괴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라이언 터치다운(E)

 - 바위 벽 기본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7초 → 6초)

 - 체공 시간이 0.05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라이언은 현재 전 등급에서 높은 밴률을 기록 중이며, 플레이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다양한 상황에서 궁극기 '라이언 터치다운'을 활용해 이득을 보고 있음이 확인됐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톤폼 상태에서 궁극기에 추가되는 슈퍼아머 파괴 효과를 삭제하고 스킬 성능을 줄여 궁극기 시전 전후의 안정성과 무력화 시간을 제한하려 합니다.





* '신도의 특권' 사용 중 정기점검 보상으로 제공되는 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신도의 특권' 사용 기간 만료 시 잔여 기간이 잘못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라이언이 '카운터 스로잉'(F) 사용 중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눈 부위 텍스쳐 오류가 수정됩니다.

* 레나의 '걸 크러쉬 숏컷 화이트' 헤어 텍스쳐 오류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