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4월 2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9,740

CYPHERS

2020-04-22 16:47:2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4월 2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4월 23일 패치 노트





* 르블랑 부띠끄에서 '대지의 라이언' 원더 티 파티 액세서리 획득이 가능하게 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의 아이템 교환에 라이언 백여우신/흑여우신 풀 세트 상품이 추가됩니다.

 - 아이템 교환 상점의 오리진 코스튬 목록에 카로슈 오리진이 추가됩니다.

 - 탄생석 로딩 프레임 대상 캐릭터가 라이언까지 확장됩니다.


* 도전본능! 라이언 이벤트 종료에 따라 라이언 Lv. 10, Lv. 30 레벨업 보상이 변경됩니다.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 가격이 변경됩니다.

 - 라이언 보이스팩(2,800 테라 → 3,500 테라)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 기간이 변경됩니다.

 - 테라주괴 200(4/23 점검 전까지 → 5/7 점검 전까지)





※ 다음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는 5월 14일(목)부터 재개될 예정입니다.



ㄴ백라이징(R)

 - 공격 판정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0.6초 → 0.4초)

 - 최소 피격 높이가 증가됩니다. (20 → 35)

ㄴ스파이크 태클(SL)

 - 최소 피격 높이가 증가됩니다. (20 → 35)

ㄴ싸이클론(E)

 - 공격 판정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7초)

ㄴ아이템 옵션 변경

 - 싸이클론 맥시머(특수킷) : 추가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36% → 30%)

◎ 개발자 코멘트

카를로스는 현 메타에서 좋은 성능을 보임에 따라 높은 밴률을 기록 중이며, 이에 따라 하향 조정을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백라이징과 싸이클론의 공격 판정 지속 시간을 줄여 접근을 시도하는 상대방의 부담감을 줄이고 백라이징과 스파이크 태클 시전 중 피격 범위를 늘려 스킬 캔슬의 가능성을 높이려 합니다.



ㄴ호령-잔나비(SP)

 - 이동 경로 사이에 위치한 높은 난간 지형을 넘어갈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하랑의 '호령-잔나비' 이동 높이를 조절해 높은 난간 지형을 낀 상태에서 스킬을 썼을 때의 의도치 않은 이동 발생을 개선하려 합니다.



ㄴ케미컬 쇼크(E)

 - 오염 지역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10초 → 14초)

 - 오염 지역의 증폭 능력이 증가됩니다.

   탱커 : 방어력 +10% → +15%

   딜러 : 공격력 +10% → +15%

   서포터 : 쿨타임 감소 속도 +10% → +15%

◎ 개발자 코멘트

헬레나는 현재 전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성능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딜링 과정에 있어서는 타 원거리 딜러들에 비해 크게 뒤처지는 점은 없으나, 폭발 공격 또는 아군 증폭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 '케미컬 쇼크'의 활용이 상대적으로 비효율적인 지점이 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속 시간과 증폭 효과를 조정해 아군 전투에 추가 효과를 부여하려 합니다.



ㄴ스톤폼(SP)

 -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8초 → 15초)

ㄴ라이언 터치다운(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5초 → 103초)

◎ 개발자 코멘트

라이언은 공식전 도입 이후의 데이터를 확인했을 때 전투 상황에서 지속적인 적 봉쇄 및 높은 생존성을 보여왔습니다. 이에 따라 스톤폼 지속 시간과 라이언 터치다운의 쿨타임을 조절해 진입 또는 장시간의 전투 과정에서의 성능을 줄이려 합니다.





* 라이언 EC 부스터류에서 일부 아이템이 잘못 등장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ㄴ 4월 22일 오후 5시(17시)까지 '스톤 히트업'을 아이템 인벤토리에 보유한 플레이어에게 히트업 1개 당 'EC 라이언 소모품 레어부스터' 1개를 지급합니다.

 ㄴ 4월 22일 오후 5시(17시) 이후 부스터 개봉을 통해 '스톤 히트업'을 획득한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3월 31일 서버 장애에 따른 공식전 RP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인원에 대한 RP 복구가 재 진행됩니다.

* 공식전 3인/5인 운영 시간 종료 후에도 재 매칭을 시도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휴식 점수로 인해 RP가 감소해 승급전/강등전에 돌입할 시 특정 상황에서 1승이 부여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식전 밴픽 과정에서 특정 상황에 놓일 시에 양 팀에서 한 캐릭터를 동시에 픽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군이 적 디아나가 사용한 '히든 케이지'(R)를 타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헬레나 '리바운드'(SP)의 아군 오라 범위가 잘못 기입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인 장신구 ALL 'SB 센트리 디페'의 네이밍 오류가 수정됩니다.

* (04. 23 추가) 레오노르의 일부 장신구 아이템이 중복 착용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