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8월 1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7,390

CYPHERS

2019-08-12 17:34:1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8월 1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8월 13일 패치 노트





※ 업데이트 준비 관계로 다음 밸런싱 업데이트는 9월 5일(목) 진행됩니다. 능력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트루퍼 밸런싱

 - 크라서스, 사이어스, 벨로스, 벨로스EX의 상태 이상 저항 확률이 삭제됩니다.

 - 크라서스, 사이어스에 상태 이상 시간 -20% 효과가 추가됩니다.

 - 벨로스, 벨로스EX에 상태 이상 시간 -40% 효과가 추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트루퍼는 공성전의 주요 오브젝트로 전투의 승패에 크게 관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태 이상 저항의 확률 요소가 전투 결과에 과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판단되어 수호자와 동일한 방식인 상태 이상 시간 감소 효과로 변경하려 합니다.



ㄴ초승달베기(LR)

 - 1타와 2타의 상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타 : 70 → 100

   2타 : 70 → 170

◎ 개발자 코멘트

이글의 초승달 베기는 협소한 판정으로 인해 아래에 위치한 적을 타격하지 못하는 상황과 1타의 뜨는 힘으로 인해 2타가 타격되지 않는 상황이 잦음에 따라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ㄴ데블스 피어(LR)

 - 적의 현재 체력에 따른 피해량 증가 효과가 최대 1000%까지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경직이 감소됩니다. (80 → 40)

ㄴ아이템 옵션 변경

 - 스타더스트(SP) 장신구 ALL 아이템의 이동 거리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엘프리데의 데블스 피어는 타격한 적의 현재 체력에 따라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후반 전투에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체력 증가 버프 효과를 받은 적들을 대상으로 지나치게 과한 효율을 보이고 있어 대미지 증가 총량에 제한을 두려 합니다. 추가적으로 스타더스트 전투 아이템을 활용한 이동 거리 증가 효과가 과한 성능을 보여 이를 이를 함께 조정합니다.





* 린이 '트로피칼 망고' 코스튬 착용 시 헤어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