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8월 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2,570

CYPHERS

2019-07-31 17:00:5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8월 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8월 1일 패치 노트




* 도전! 엘프리데 이벤트 종료에 따라 엘프리데 Lv. 10, Lv. 30 레벨업 보상이 변경됩니다.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 가격이 변경됩니다.

 - 엘프리데 보이스팩(2,800 테라 → 3,500 테라)





* 포지션 특성

ㄴ사냥꾼의 본능

 -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 몬스터 추가 대미지 +20%, 몬스터 킬 시 2초 간 이동 속도 +10%

   변경 후 : 몬스터 추가 대미지 +12%, 몬스터 킬 시 2초 간 이동 속도 +15%

◎ 개발자 코멘트

사냥꾼의 본능은 철거반과 센티넬을 빠르게 제거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이 주된 기능이며, 부가적으로 트루퍼 전투에서도 강점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포지션 특성입니다. 하지만 몬스터 추가 대미지의 높은 수치로 인해 트루퍼 전투에서 과하게 높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수치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부츠커터(R)

 - 기본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41(0.207) → 37(0.185))

◎ 개발자 코멘트

트리비아의 부츠커터는 지난 5월 30일에 피격된 적에 따라 타격 횟수의 편차를 줄이기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평균적인 타격 성능을 보이고 있음을 확인했으나 업데이트 시너지로 전반적인 대미지 기대량이 높게 증가함에 따라 이를 조정합니다.



ㄴ절명참철도(E)

 - 심안도 타격 후 스킬 사용 시 감소되는 피해량이 조정됩니다. (피해량 30% 감소 → 피해량 7% 감소)

◎ 개발자 코멘트

다이무스가 심안도 시전 후에 사용하는 절명참철도는 연계의 성능을 감안해 피해량 감소 부가 효과가 추가됐었습니다. 하지만 감소되는 수치가 크게 밸런싱되어 있던 가운데, 현재 해당 스킬 연계는 근접한 적과의 대치에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게 설계된 다이무스의 장점과는 상반된 성능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됨에 따라 피해량 감소 폭을 줄이려 합니다.



ㄴ비룡재천(E)

 - 슈퍼아머 생성 시점이 빨라집니다. (0.65초 → 0.58초)

◎ 개발자 코멘트

티엔의 비룡재천은 근접한 적들을 긴 시간동안 묶어두며 마지막에 공중에 띄워 이후 연계에서도 높은 성능을 보이는 스킬입니다. 이러한 효과의 반대 급부로 느린 슈퍼아머 생성 시점을 부여했으나 궁극기 시전의 안정성이 지나치게 낮아 생성 시점을 앞당기려 합니다.



ㄴ흑풍각(R)

 - 1타의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280 → 370)

ㄴ흑영 장막(SP)

 - 사용 후 흑풍각을 사용했을 때 1타의 이동 거리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245 → 155)

◎ 개발자 코멘트

현 시점에서 테이는 흑풍각의 기본 사용의 성능이 좋지 않은 편이며, 사용할 때 흑영 장막의 연계를 강제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에 흑영 장막의 의존도를 낮추고자 기본 이동 거리를 늘리되, 증가 수치만큼 흑영 장막 연계의 이동 거리를 감소시켜 기본 사용에서의 이동 거리만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 그랑플람 아시아지부 맵에서 간헐적으로 강화 철거반이 비정상적으로 등장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론의 '레이지 스톰'(E) 세부 스킬 정보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엘프리데의 '뱅 포니테일' 헤어 액세서리가 모든 코스튬에 착용 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휴톤이 '헬로썸머' 코스튬 착용 시 문신 텍스쳐가 비정상 출력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