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6월 27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2,613

CYPHERS

2019-06-26 18:10:33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27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27일 패치 노트





* 공식전 트레이너 티엔 NPC를 통해 2019H 시즌 공식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간 : 2019/06/27(목) 점검 후 ~ 2019/07/25(목) 점검 전


* 클랜 피버 상태에 따른 피버 아이콘 관련 툴팁이 추가됩니다.


* 트와일라잇에 여름이 찾아옵니다.





* 포지션 특성

ㄴ최후의 저항

 -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체력이 30% 이하일 때 12초 동안 최대 체력 15%만큼의 보호막 생성

   변경 후 : 체력이 35% 이하일 때 8초 동안 최대 체력 25%만큼의 보호막 생성

◎ 개발자 코멘트

최후의 저항은 순간적으로 피해가 많이 들어왔을 때 보호막 효과로 피해를 흡수하여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기획된 탱커 전용 특성입니다. 하지만 의도와는 다르게 대부분의 상황에서 평이한 성능을 보이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한편 특성 쿨타임이 사망 시에 감소되지 않는 현상의 경우 표기 오류로 쿨타임은 정상 작동되고 있으며 추후 수정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ㄴ투창 1식(R)

 - 서 있는 적이 강화 투창 공격에 맞을 경우 항상 로라스의 반대 방향으로 날아가게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로라스의 투창 1식은 서 있는 적을 대상으로 타격했을 때 피격된 적이 날아가는 방향에 따라 과한 성능 차이가 나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쓰릴 슬랩(L)

 - 1, 2, 3, 4, 5, 6, 7타의 경직이 증가됩니다. (15 → 25)

ㄴ라이트닝 볼트(SL)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600 → 700)

ㄴ전자기 방출(LR)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00 → 250)

ㄴ일렉버스트(E)

 - 전자기 방출 범위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50 → 0)

◎ 개발자 코멘트

지난 시즌 레이튼은 모든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성능을 보였으며, 이에 따라 상향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첫째로 쓰릴 슬랩은 기본 상태와 일렉버스트 상태에서 낮은 경직으로 인해 타격 도중 역공을 당하는 상황이 잦아 이를 개선합니다. 그리고 라이트닝 볼트의 사정거리를 증가시켜 견제 능력을 올리며, 일렉버스트 상태에서 증가되던 전자기 방출 범위 증가 수치를 기본 상태에 적용하여 일렉버스트의 의존도를 낮추려 합니다.



ㄴ스파이어(R)

 - 적을 잡아 내려찍는 공격의 후 딜레이가 0.175초 증가됩니다.

 - 이동 거리가 감소됩니다. (570 → 540)

ㄴ반드시 잡는다!(SP)

 -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5초 → 14초)

◎ 개발자 코멘트

에바는 지난 시즌 전 등급의 경기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 하향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번 조정에서는 스파이어의 이동거리와 후 딜레이, 반드시 잡는다!의 지속 시간을 조정해 상대 입장에서의 대응 여지를 주려고 합니다.





* 포지션 특성 '사냥꾼의 본능' 효과 중 몬스터 킬 시 2초 간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간헐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포지션 특성 '전세역전' 효과가 특정 스킬 사용 중 SPACE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랜 피버 스킬 '안하면 손해' 3레벨 적용 후 해당 피버 스킬에 해당하는 추가 주사위가 획득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클랜 기본 스킬 구매 시 다른 버튼이 같이 눌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