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5월 16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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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9-05-15 16:46:0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5월 16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5월 16일 패치 노트




* 마블러쉬 시스템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 마블러쉬 완주 보상 테이블이 변경됩니다.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아트컬렉션M 포스터 패키지 Vol. 1

 - 마를렌, 샬럿, 피터, 엘리 아트컬렉션M 포스터 단품






ㄴ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200 → 1300)

 -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 (250 → 258)

ㄴ스미스 앤 웨슨(L)

 - 좌 클릭을 유지할 때 탄환 자동 발사 기능이 추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카인은 저격을 활용해 후방에서 적을 압박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나, 이와는 별개로 자체 생존 능력이 미흡한 지점이 존재해 체력과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 이를 소폭 보완하려 합니다. 그리고 스미스 앤 웨슨 스킬에 자동 발사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간의 캐릭터 성능 차를 줄이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9%)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3% → 15%)

ㄴ절개(R)

 - 이동거리가 증가됩니다. (270 → 330)

ㄴ섀도 나이프(L)

 - 쿨 타임이 0.1초 증가됩니다. (0.3초 → 0.4초)

 -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0.325초 → 0.225초)

ㄴ힐블레이드(LR)

 -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50 → 185)

ㄴ섀도 스토킹(SP)

 - 인간 추가 공격력 증가 버프가 감소됩니다. (10% → 6%)

 - 시야 증가 버프 수치가 감소됩니다. (100 → 30)

 - 방어력 감소 디버프 수치가 감소됩니다. (-10% → -5%)

ㄴ배트 스웜(E)

 - 후 딜레이가 0.2초 감소됩니다. (1.018초 → 0.818초)

◎ 개발자 코멘트

시바는 근거리 딜러 캐릭터 중에서도 후방 진입을 통해 적의 딜러 캐릭터를 암살하는 데 높은 효율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패널티들이 강하게 부여됨에 따라 집단 전투에서 과하게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섀도 스토킹 스킬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편입니다. 이에 과하게 치중된 암살 비중을 어느 정도 줄이되 적과 마주한 상황에서의 전투 능력을 증가시켜 캐릭터의 범용성을 높이려 합니다.



ㄴ데저트 스톰(L)

 - 발사 방식이 발사 시점의 에임 위치에 탄환이 발사되도록 수정됩니다.

ㄴ퍼스트 에이드킷(R)

 - 웨슬리가 던지는 상자 전체가 아군에게 조준 유도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사정거리가 증가됩니다. (700 → 770)

◎ 개발자 코멘트

웨슬리의 경우 안정적인 딜링을 가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중 데저트 스톰의 클릭 시점과 발사 시점간의 시간 차로 인해 발생했던 딜 로스 지점을 개선하려 합니다. 그리고 웨슬리가 던지는 퍼스트 에이드킷 중 두 번째 이후 던지는 에이드킷들에도 조준 유도 기능을 적용함과 동시에 사정거리를 증가시켜 아군의 지원을 보다 손쉽게 만들고자 합니다.





* W(전진)키 입력을 유지한 상태에서 Caps Lock(자동 전진)키를 입력했을 때 전진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스킬이 시전 시 최대 거리를 전진하도록 개선이 진행됩니다.

* 레이튼의 'E 로키진스'(바지)의 썬더클랩(R) 전진거리 증가 효과가 일렉버스트(E) 상태에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테이의 'S 붉은 반그림자', 'S 푸른 반그림자'(목)의 효과 툴팁이 잘못 기입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오노르의 '가디언 파이크'(공격킷) 플레이버 텍스트가 잘못 기입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헬레나 보이스팩의 일부 툴팁이 잘못 기입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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