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월 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7,897

CYPHERS

2019-01-02 17:08:2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월 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월 3일 패치 노트




* 코스튬 컬렉션 시스템 정책이 변경 적용됩니다.

 - 2019년 1월 출시 코스튬부터는 도안 제작 가능 시점이 6개월에서 12개월 후로 변경됩니다. [링크]

 - 코스튬 도안을 활용해 제작할 수 있는 코스튬 수가 변경됩니다. (1일 1개 → 1일 2개)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마에스트로 풀팩, 마에스트로 팩, 마에스트로 코스튬, 마에스트로 헤어, 마에스트로 로딩 프레임






ㄴ벌레 방출(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2초 → 11초)

ㄴ거미 지옥(R)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200) → 1.15(230))

ㄴ블러디 힐킥(SL)

 - 충격파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95(190) → 1.0(200))

 -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400 → 440)

 - '게임 옵션 - 게임 플레이 - 조준 유도' 옵션 체크 여하에 상관 없이 적에게 유도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히카르도는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입장률과 승률을 보여 조정을 진행합니다. 거미 지옥과 블러디 힐킥의 대미지와 벌레 방출의 쿨타임을 감소시켜 공격 효율을 높이고, 블러디 힐킥의 이동 거리를 늘림과 동시에 조준 유도의 영향을 받지 않게 변경해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때의 성능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아이템 옵션 변경

 - 시클릿 임팩트(특수킷) 추가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35% → 29%)

ㄴ모노 시클릿(LR)

 - 1, 2타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55(44) → 0.48(38))

◎ 개발자 코멘트

라이샌더는 데이터 분석 결과 타 근거리 딜러 대비 과한 대미지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력 기술인 모노 시클릿의 대미지를 감소시켜 딜링 효율을 조정합니다.



ㄴ앰플 샷(R)

 - 2타의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 (20 → 30)

ㄴ크리티컬 포인트(LR)

 - 리바운드(SP)로 자신의 능력을 강화했을 때 차지 단계에 따른 디버프 아이콘 생성 속도가 증가됩니다.

   1단계 : 0.5초 → 0초

   2단계 : 0.5초 → 0.3초

   3단계 : 0.5초 → 0.3초

 - 리바운드(SP)로 자신의 능력을 강화했을 때 차지 단계에 따른 디버프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1단계 : 5초 → 10초

   2단계 : 5초 → 10초

   3단계 : 10초 → 10초

◎ 개발자 코멘트

헬레나는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입장률, 승률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우선 앰플 샷 2타의 띄우는 힘을 조정하여 서 있는 적을 공격했을 때 간헐적으로 다운 대미지 감소 효과를 받는 상황을 제거하려 합니다. 또한 리바운드 스킬로 자신의 능력을 강화한 상태에서 크리티컬 포인트를 조준했을 때 디버프 아이콘의 생성 속도 및 1~2단계 디버프 지속 시간을 늘려 활용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 공성전 진행 중 타 플레이어가 난입 또는 트와일라잇으로 복귀할 때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플레이어들이 공식전 트레이너 티엔 NPC를 활용해 2018U 시즌 공식전 보상 교환을 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