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7월 2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9,520

CYPHERS

2017-07-19 17:38:1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7월 20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7월 20일 패치 노트





* 2017 여름 공식전 정규 시즌(시즌11)이 시작됩니다.

*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어 공식전에 참여하는 모든 능력자는 공식전 입장 시 배치고사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 프리시즌의 최고 RP 기록, 현재 RP 기록, 대전 기록 등 공식전과 관련된 모든 기록이 초기화됩니다.

* 플레이어의 매칭 평점과 RP 간극을 교하는 매칭 평점 조정 시스템이 주기적으로 적용됩니다.

* 2017 봄 공식전 시즌 종료 보상 지급이 7/20(목) 정기점검 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 (07.20 추가) 2017 공식전 시즌 2회 진행에 따라 클랜 랭킹 및 CP 초기화가 적용됩니다.

 ㄴ 클랜 누적 CP는 초기화되지 않으며, 개인 CP 초기화만 적용됩니다. 사전 공지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ㄴ (15:51분 추가) 7월 27일 정기점검 시 7월 20일 점검 시 보유한 CP를 체크해 추가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공성전용 아인트호벤 테스트 맵을 친선전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공성전 맵 '아인트호벤 리뉴얼' 프리뷰' 매거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으며, '건의하라! 아인트호벤' 이벤트를 통해 맵과 관련한 능력자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


* 모든 능력자가 캐릭터 선택을 완료한 후 게임 시작 카운트 다운이 진행되는 도중에 전투 아이템 슬롯을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트와일라잇 매칭 시스템 관련 내용이 변경됩니다.

 - 공식전 입장 팝업 거부 시 채팅 창에 출력되는 시스템 메시지의 내용이 변경됩니다.

   기존 : "입장을 거부하여 트와일라잇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변경 : "입장을 거부하여 매칭이 취소되었습니다."

 - 캐릭터 밴/픽 단계에서 보여지는 팀 목록에서 능력자의 닉네임 색상이 파티 여부와 상관없이 검은색으로 통일됩니다.


* 서점 직원 루이스 NPC에 다음 세계관이 업데이트됩니다.

 -Ⅱ-5장 빌로시티 회담

 -Ⅱ-6장 새로운 감옥 알카트라즈





* 세계관Ⅱ-6장이 추가됩니다.





ㄴ 일렉버스트(E)

 - 썬더클랩 추가 전진 거리가 감소됩니다. (340 → 265)

◎ 개발자 코멘트

일렉버스트는 전체 스킬을 강화시켜 순간적으로 높은 성능을 낼 수 있는 강화형 궁극기입니다. 하지만 지난 썬더클랩의 공격 범위 증가 업데이트 이후 일렉버스트를 사용했을 때, 과한 선제공격 효율을 보이고 있어 일렉버스트 상태에서의 썬더클랩 전진 거리 강화 효과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ㄴ 스닉 펀치(L)

 - 1타의 후 딜레이가 0.05초 감소됩니다.

 - 쿨 타임이 0.05초 증가됩니다.

ㄴ 뎀프시롤(LR)

 - 연타 공격의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70 → 190)

◎ 개발자 코멘트

레베카는 지난 11인의 캐릭터 밸런스 조정에서 더킹의 이동거리 증가를 고려하여 더킹과 연계되는 스킬들의 전방 공격 범위를 감소시켰었습니다. 테라듀 러쉬의 경우 의도한 만큼의 효율을 보이나, 뎀프시롤의 경우 더킹과 연계하지 않았을 때의 성능이 과하게 떨어져 공격 범위를 다시 증가시키려 합니다.

또한 스닉 펀치 1타의 선 딜레이 감소와 더불어 후 딜레이를 증가시켜 1타만 계속해서 사용했을 때의 효율을 제한하려 했으나, 1타 이후에 다른 행동을 연계할 때의 성능이 과하게 떨어져 후 딜레이를 감소시키고 쿨타임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 비단향꽃무(E)

 - 1~4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80(0.3) → 77(0.29))

 - 5~10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20(0.15) → 18(0.14))

ㄴ 아이템 옵션 변경

 - 비단향꽃무 맥시머(특수킷) : 추가 공격력 +42%, 사정거리 +9.5% → 추가 공격력 +36%, 사정거리 +5%

◎ 개발자 코멘트

루시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비단향꽃무의 타격 편차를 줄이기 위해 공격 범위와 각도를 조정했었습니다. 이때 과한 대미지 상승을 고려하여 연타 대미지를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데이터를 집계한 결과, 타 원거리 딜러의 대인 대미지 대비 약 11% 많은 대미지를 내고 있으며 비단향꽃무 맥시머를 착용했을 때 더 과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전체적인 대미지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 공성전 난입 시 특정 상황에서 포지션 선택 기능이 비정상 동작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트와일라잇에서 '풀 유니크 업그레이드' PC방 혜택을 OFF한 상태로 게임 입장 시 특정 상황에서 해당 혜택이 ON 처리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친선전 방 목록에서 존재하지 않는 방 입장 시도 후 노출된 오류 팝업 창 닫기 시 화면이 비정상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시 '비단향꽃무' 스킬 설명 중 타수에 따른 대미지 감소 표기가 잘못 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릭의 아이템 '익스트림 웨이', '퍼페츄얼 타임', '롱기스트 저니'의 툴팁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옵저버 시점에서 2번 타워 파괴 시 코인 지급 텍스트가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베카의 아이템 '에너제틱 머젼스'의 테라듀 러쉬(R) 인간추가공격력 효과가 더킹과 연계해 사용했을 때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