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3월 2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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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7-03-22 17:29:3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2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23일 패치 노트




* (2017.3.23일 추가) 트와일라잇에 의문에 둘러싸인 이글?이 새로이 참전합니다.


* 도안 수집가 트리비아 NPC의 기능 일부가 변경됩니다.

 - 트리비아가 등장하기 30분 전부터 박쥐 떼가 나타나 트리비아가 오고 있음을 미리 알려줍니다.

 - 트리비아의 등장 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 평일(월~금) : 19, 20, 22, 23시 중 50% 확률로 출현

   ㄴ 주말(토~일) : 15, 18, 19, 22시 중 100% 확률로 출현

 - 트리비아 1회 등장 시 교환할 수 있는 코스튬 도안의 수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 기존 : 100개

   ㄴ 변경 : 300개

◎ 개발자 코멘트

지난 한 주 동안 모니터링을 한 결과 '도안 수집가 트리비아' NPC의 등장에 대한 지나친 랜덤성과, NPC가 보유한 도안의 수량이 지나치게 빨리 소진된다는 점이 능력자 분들께 스트레스의 요소로 작용되고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따라서 트리비아의 등장 시간대를 고정함과 동시에 등장 여부를 사전에 인지할 수 있도록 하며, 도안의 교환 가능 수량을 늘려 이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 투신전 모드가 개선됩니다.

 - 매칭 시스템이 개선되어 더욱 다양하고 빠르게 매칭이 이뤄집니다.

 - 연승을 기록 중인 경우 연승 횟수가 표시됩니다.

 - 친선전에서 투신전 격/파 모드를 생성하여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 친선전 이용 시 밴 개수 조절 기능이 추가됩니다.

 - 친선전에서 공성전 전장 생성 시 밴 개수를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 밴 개수는 팀당 최대 5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친선전의 입장 조건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사이퍼 고용 인원 수가 20명 미만일 경우 친선전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사이퍼는 '캐릭터 관리'(F) 메뉴에서 무료로 고용이 가능합니다.


* 공성전, 섬멸전 모드를 2배속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리뉴얼됩니다.





ㄴ 전자기 방출(LR)

 - 기본 공격의 경직이 증가됩니다. (20 → 35)

ㄴ 썬더클랩(R)

 - 경직이 증가됩니다. (40 → 50)

 -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60 → 195)

 - 공격 박스의 지속 시간이 0.08초 증가됩니다. (수치가 잘못 기입되어 수정되었습니다.)

◎ 개발자 코멘트

전자기 방출은 타격한 적을 묶어두며 지속해서 대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타격의 경직이 짧아 도중에 역습을 당하는 상황이 잦아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또한 썬더클랩은 전진하며 적에게 순간적으로 대미지를 주는 스킬이나 선제공격으로서의 성능과 타격 이후 연계 성능이 떨어짐에 따라 판정과 경직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 비연폭(LR)

 - 1타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10(0.55) → 150(0.75))

 - 2~3타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60(0.30) → 46(0.23))

 - 4타 이후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40(0.20) → 34(0.17))

◎ 개발자 코멘트

비연폭은 전방으로 폭탄 구슬을 여러 개 던져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정확히 사용하여 많은 폭탄 구슬을 적중시켰을 때 더 큰 대미지를 주도록 설계된 스킬이나 실제 사용성에 비해 낮은 대미지를 보여, 타격 횟수에 따른 대미지를 재분배하려 합니다. 변경 이후의 비연폭은 모든 폭탄을 맞췄을 때는 이전과 동일한 대미지를 가지나, 적은 개수를 타격했을 때는 기존보다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히게 됩니다.



ㄴ 프레스토(LR)

 - 경직이 증가됩니다. (20 → 35)

ㄴ 로즈 드라이브(E)

 - 전진 중 적군 플레이어만 체크하여 즉시 공격하게 됩니다.

 - 전진 중 적군 플레이어만 체크하는 범위가 증가됩니다.

   전방 : 170 → 210

   좌우 : 80 → 120

◎ 개발자 코멘트

프레스토는 레이튼의 전자기 방출과 동일한 개선 방향을 적용합니다. 서 있는 대상에게 공격 이후 다음 연계가 끊어지는 상황이 잦아 경직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로즈 드라이브는 전방으로 전진하며 적을 만났을 때 즉시 공격이 나가는 기능이 있으나, 체크하는 범위가 좁아 효율이 떨어지며 타격 가능한 모든 오브젝트를 체크하는 점으로 인해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시점에서 발동되는 상황이 잦아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ㄴ 죽음의 여신(E)

 - 독액의 유도 기능이 삭제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죽음의 여신은 공중에서 지정한 위치에 독액을 날려 중독을 쌓은 뒤 마무리 공격으로 큰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독액의 유도 기능으로 인해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위치를 타격하는 상황이 잦아 유도 기능을 삭제하려 합니다.


ㄴ 크리티컬 포인트(LR)

 - 추가타의 사정거리가 1타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1단계 추가타 : 860 → 900

   2단계 추가타 : 1035 → 1085

   3단계 추가타 : 1130 → 1180

◎ 개발자 코멘트

크리티컬 포인트는 원거리의 적에게 큰 대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사정거리의 끝에 위치했을 때 추가타의 사정거리가 짧아 모든 대미지가 온전히 들어가지 않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호타루의 분신체가 사용하는 스킬의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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