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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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7-02-28 17:55:1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2일 패치 노트
* 액션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하는 팀에 한해 대회 기간 동안 파티 구성원의 티어 차이에 상관 없이 공식전 입장이 가능해집니다.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여신/마신 팩, 여신/마신 코스튬(로라스~에바), 여신/마신 헤어, 도도한 상자 100개, 도도한 상자 35개, 도도한 상자
* 안개 정제소에서 ACE 등급 대상으로 선택형 에이스 박스 판매가 재개됩니다.
* 게임 내 일부 의상 및 아이템에 삽입되어 있는 적십자 로고가 다른 이미지로 교체됩니다.
- 웨슬리 스페셜I, 미쉘 스페셜I, 웨슬리 퍼스트 에이드킷
ㄴ 서릿발 감옥(R)
-기본 체력이 증가됩니다. (800 → 1200)
서릿발 감옥은 목표 지점에 얼음 감옥을 만들어 적의 행동을 제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킬입니다. 하지만 체력이 낮은 점으로 인해 적의 행동을 제한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져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템페스트(LR)
-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기본 : 87(0.35) → 44(0.455)
마지막 타격 : 160(0.65) → 81(0.84)
제레온은 숙련도가 높은 유저들의 경기에서 방어형 제레온이 많이 사용되고 있어 지난 패치에서 일부 조정을 진행했으나 여전히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템페스트의 대미지를 조정하여 공격 아이템을 갖추지 않고 플레이 했을 때의 대미지 효율을 낮추려 합니다.
ㄴ 령부-붉은개(LR)
- 투사체의 사정거리가 증가됩니다. (1000 → 1200)
ㄴ 괴력난신(E)
- 좌우 공격 범위가 30 증가됩니다.
ㄴ 호령-잔나비(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40초 → 35초)
최근 전투 통계에서 하랑은 모든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승률을 보이고 있어 일부 스킬들의 밸런스를 조정하려 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령부-붉은개가 탐지한 적을 더 먼 거리까지 쫓아가게 되며, 괴력난신과 호령-잔나비가 한타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ㄴ 패러독스(SL)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4초 → 5초)
ㄴ 인셉션(E)
- 페르소나가 감소되는 속도가 증가됩니다. (0.8초마다 감소 → 0.74초마다 감소)
ㄴ 잭 더 리퍼(R)
- 페르소나의 감소를 멈추는 시간이 감소됩니다. (타격 당 0.7초 → 타격 당 0.5초)
- 타격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타 : 34(0.17) → 36(0.18)
2타 : 42(0.21) → 46(0.23)
3타 : 50(0.25) → 56(0.28)
4타 : 58(0.29) → 66(0.33)
- 출혈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1중첩 : 10(0.13) → 10(0.14)
2중첩 : 10(0.145) → 10(0.15)
3중첩 : 10(0.16) → 10(0.16)
4중첩 : 10(0.175) → 10(0.17)
5중첩 : 10(0.19) → 10(0.18)
6중첩 : 10(0.205) → 10(0.19)
7중첩 : 10(0.22) → 10(0.2)
클리브는 기본 전투 능력은 낮으나 페르소나 게이지의 빠른 수급이 가능해 다른 변신형 궁극기를 보유한 캐릭터들보다 더 자주 변신하는 점과 변신했을 때의 높은 출혈 대미지가 장점인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잭으로 변신했을 때의 효율이 과해 이를 일부 조정하려 합니다.
첫 번째는 변신 유지 시간의 감소입니다. 페르소나의 감소 속도를 증가시키며, 잭 더 리퍼를 타격했을 때 페르소나가 멈추는 시간을 감소시켜 숙련도에 따른 변신 유지 시간의 격차를 좁히려 합니다. 두 번째 변경점은 출혈 대미지 입니다. 패러독스의 쿨타임을 늘려 쉽게 출혈을 최대 중첩까지 쌓을 수 있는 간격을 늘리려 하며, 출혈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대신 감소되는 출혈 대미지 만큼 타격 대미지를 올려 출혈 대미지의 비중을 낮추려 합니다.
ㄴ 아이템 옵션 변경
- 장신구1 : 피스톨 디바이스(레어)
기존 : [스미스 앤 웨슨(L) 장착 버프 효과] 30초 동안 공격속도 : +34%
변경 : [스미스 앤 웨슨(L) 장착 버프 효과] 30초 동안 추가 공격력 : +15.45%
* 하랑 '호령-잔나비'(SP) 사용 시 동시에 적으로부터 피격이 될 경우 스킬이 발동되지 않고 쿨타임만 적용되던 문제가 개선됩니다.
* 미쉘 '체이서'(R)의 물체가 두 번 적에게 붙었을 때 첫 번째 물체가 사라질 경우 염동 커브(L)가 유도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를로스가 점프 기어에서 발사될 때 동시에 '싸이클론'(E)을 사용할 시 맵 중앙에서 스킬이 시전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티엔 '파죽지세'(R) 단계를 끊어서 사용할 때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로라스, 드렉슬러의 '검룡 떨어뜨리기'(F)와 에바 '스파이어'(R), '에어슈타이너'(LR)에 피격된 대상이 뜨는 높이가 일정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드빅이 특정 상황에서 '타락의 빛'(E) 사용 시 벽을 뚫고 타격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드빅이 빛의 표적이 있는 대상에게 '플래시 라이트'(LR) 스킬을 사용해 타격 시 표적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2016년 9월 8일 밸런스 패치 시 안내했던 트릭시 방어력 수치가 잘못 기입된 점이 확인되어 업데이트 노트가 수정됩니다. 공지사항 작성 시 면밀히 데이터를 확인해 능력자 여러분께 혼란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존 : 원거리 방어력 7% → 9%
변경 : 원거리 방어력 13% → 15%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