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9월 8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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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6-09-07 18:55:1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9월 8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9월 8일 패치 노트




* 기자 클리브가 PC/APC로 등장합니다.

 - 능력자 등록으로 신규 캐릭터 이용권을 지급받은 능력자에 한해 클리브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9월 22일부터는 클리브를 전리품 포인트로 고용할 수 있습니다.)

 - 테라샵에 클리브 코스튬팩(골드/실버), 유니크선택팩, 소모품팩이 판매됩니다.

 - 테라샵에 클리브의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수트 로맨스, 아이비리그)

 - 달러샵에 클리브의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수트 로맨스, 아이비리그)

 - 클리브 오리진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클리브 관련 도전과제 및 칭호가 추가됩니다.

 - 클리브의 전투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전투 아이템은 공성전 종료 보상, 근성 게이지, 부스터, 합성 시스템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 클리브의 BGM이 추가됩니다.

 - 클리브의 캐릭터 칼럼이 추가됩니다.

 - 그랑주화 상점에 클리브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은행원 다이무스의 전투 아이템 대여소에 클리브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쥬크박스에 클리브의 BGM이 추가됩니다.

 - 클리브는 출시 후 2주 동안 공식전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 클리브 도전과제 보상 강화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신규 이벤트 모드인 '1 on 1 섬멸전'을 2주 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9월 8일 점검 후~9월 22일 점검 전)

 - 3킬 달성 시 승리하며, 제한 시간은 10분입니다.

 - 10,000 코인이 지급된 상태로 시작하며 사망 시 1,000코인이 보너스로 지급됩니다.

 - 10분 동안 3킬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 아래 조건 순서로 승자가 가려집니다.

  1) 킬 수가 많은 유저가 승리

  2) 킬 수가 같은 경우 : 남은 체력(%)이 많은 유저가 승리

  3) 남은 체력이 같은 경우 : 코인을 적게 사용한 유저가 승리

  4) 사용한 코인이 같은 경우 : 캐릭터 경험치가 적은 유저가 승리

 ※ 이벤트 기간 내에 기록된 전적(승패)는 정식 1 on 1 모드 서비스 시 초기화됩니다.


* 캐릭터 Lv.45 달성 보상 선물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캐릭터 전용 엑셀레이션

 - 변경 : 캐릭터 전용 선택형 레어 소모품

 ※ 이미 캐릭터 Lv.45 달성 보상 선물을 수령한 분들의 경우 선물 재수령이 가능합니다.


* 호타루가 궁극기인 '환영분신'(E) 시전 시 일시적으로 발생하던 랙 현상이 개선됩니다.


* 매칭 대기방에 배치되어 있는 연습 APC에 대한 대상 선택 및 전투 ON/OFF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이용이 제한되었던 파티원 집결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청풍, 명월, 설화 코스튬에 대한 히든 색상 염색 확률 2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응원단 헤어 I, 달콤한 그로즈니팩



* 8월 25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드렉슬러, 히카르도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 8월 25일 패치노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조커팀입니다.

지난 3월 진행했던 30인의 사이퍼에 이어 오는 9월 8일 진행되는 30인의 사이퍼 – 30인의 캐릭터 대규모 밸런싱과 관련해 능력자 여러분께 간단한 의도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30인의 사이퍼 패치로 시작된 확률 제거 및 캐릭터 활용 형태 변경을 통해 다채로운 게임 양상이 보이기 시작했고, 이어진 AOS 모드 개편과 신규 캐릭터 출시로 많은 변화를 거친 시즌 7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난 시즌에 행해진 패치들로 인해 새로운 캐릭터들이 높은 점유율을 보이기도 했고, 반대로 오랜 시간 높은 점유율을 보였던 캐릭터들이 다소 하향세를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사이퍼즈에 긍정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되며, 새로운 시즌을 즐기고 계신 현재 또 다른 변화 및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30인의 사이퍼 패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지난번 대규모 패치에서 일부 진행되었던 사이퍼즈 내의 확률 요소 제거를 계속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몇 가지 캐릭터들의 특성, 혹은 활용 방법의 변화를 통해 해당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활용법을 찾을 수 있는 여지를 마련하고, 이 밖에 함께 진행되는 작지만 의미 있는 조절들을 통해 전체 전투에서의 흐름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이 변화들에 대한 세심한 분석과 모니터링이 진행하여 이후 진행되는 정기 밸런스 패치에서 지속적인 수정 및 보완을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ㄴ 검룡의 심판(SL)

 -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 (300 → 340)

ㄴ 나선창(LR)

 -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1타 : 0.55(110) → 0.8(160)

  2타 : 0.55(110) → 0.6(120)

  3타 : 0.55(110) → 0.25(50)

ㄴ 용성락(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30초 → 115초)


ㄴ 서든어퍼(LR)

 - 기절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서든어퍼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서든어퍼 임팩트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아이언 룰러(발) : 서든어퍼 전진거리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특성 옵션 변경

 - Lv.18 특성 : 서든어퍼 쿨타임 -3% 감소로 변경됩니다.


ㄴ 투창 5식, 강화 투창 5식(L)

 - 공성 추가 대미지가 10% 증가됩니다. (1.00 → 1.10)


ㄴ 작업 반장(패시브)

 - 체력 증가 시 +10% 추가 체력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 아이스버그(SL)

 - 빙결 확률이 증가됩니다. (30% → 100%)

 - 다운된 대상에게만 빙결 상태가 적용됩니다.


ㄴ 절개(R)

 - 기절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 섀도 스토킹(SP)

 - 백어택으로 절개 공격 시 기절 효과가 추가됩니다.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절개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절개 임팩트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킬링 댄스(발) : 절개 공격속도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특성 옵션 변경

 - Lv.19 특성 : 절개 쿨타임 -3% 감소로 변경됩니다.


ㄴ 앤젤프레스(SL)

 - 되돌아가는 거리가 증가됩니다. (360 → 500)

ㄴ 심판의 빛(E)

 - 시야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최소 : 2초 → 4초

  최대 : 4초 → 6초


ㄴ 앤젤프레스(SL)

 - 되돌아가는 거리가 증가됩니다. (360 → 500)

ㄴ 디펜시브 프리즘(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10% 증가됩니다. (1.00 → 1.10)


ㄴ 뱀그림자(R)

 - 끌고 올 수 있는 적의 최대 인원 수 제한이 없어집니다.

 - 오브젝트를 타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머큐리 글로브 링에서 증가하는 체력이 15% 증가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 (250 → 255)


ㄴ 썬더 클랩(R)

 - 기절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 일렉버스트(E)

 - 썬더 클랩에 기절 효과가 추가됩니다.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스루드 오엘(머리) : 썬더 클랩 공격속도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특성 옵션 변경

 - Lv.3 특성 : 썬더 클랩 대미지 +3% 증가로 변경됩니다.

 - Lv.18 특성 : 썬더 클랩 쿨타임 -3% 감소로 변경됩니다.


ㄴ 더스트 토네이도(E)

 - 적 공격의 캔슬 확률이 증가됩니다. (60% → 100%)

 - 캔슬 공격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50 → 35)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더스트 토네이도 링 : 캔슬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더스트 맥시머 : 캔슬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근거리 회피가 증가됩니다. (40% → 43%)


ㄴ 제트킥(LR)

 - 지상에서 착지 시의 후 딜레이가 0.16초 감소됩니다.


ㄴ 시니컬 왈츠(R)

 - 공격을 맞춘 타수에 따라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1타 : 0.5(100) → 0.6(120)

  2타 : 0.5(100) → 0.53(105)

  3타 : 0.5(100) → 0.37(75)

ㄴ 기본 스탯 변경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9%)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3% → 15%)


ㄴ 기본 스탯 변경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9%)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3% → 15%)


ㄴ 원더 홀(E)

 - 잡기 공격의 시점이 0.12초 감소됩니다.

ㄴ 염동폭파(L)

 - 2타의 선 딜레이가 0.08초 감소됩니다.


ㄴ 테라듀 러쉬(R)

 - 기절 확률이 증가됩니다. (50% → 100%)

ㄴ 더킹(SP)

 - 테라듀 러쉬 연계 사용 시 기절 효과가 삭제됩니다.

 - 사용 중 피격 시 쿨타임이 50% 감소됩니다.

ㄴ 건물 아머

 - 효과가 삭제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8% → 13%)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8% → 18%)

 - 체력이 증가됩니다. (1500 → 1700)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테라듀 러쉬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테라듀 임팩트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베른 스트레이트(손) : 아이언 크래쉬 사정거리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특성 옵션 변경

 - Lv.18 특성 : 테라듀 러쉬 쿨타임 -3% 감소로 변경됩니다.


ㄴ 하울링(LR)

 - 청각 마비 확률이 증가됩니다. (70% → 100%)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하울링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하울링 임팩트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거침없는 발톱(손) : 하울링 공격 속도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특성 옵션 변경

 - Lv.19 특성 : 하울링 쿨타임 -3% 감소로 변경됩니다.


ㄴ 가시의 속박(R)

 - 하단 공격 범위가 5% 증가됩니다.

ㄴ 임기응변(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35초 → 25초)


ㄴ 괴력난신(E)

 - 좌우 공격 범위가 30 증가됩니다.

ㄴ 제압부(R)

 - 사방진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7초 → 9초)


ㄴ 니들 소배트(R)

 - 기절 효과가 삭제됩니다.

 - 경직이 증가됩니다. (50 → 60)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니들 소배트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니들 임팩트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퀵 앤 데드(발) : 탑스핀 공격 범위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타임 투 다이(E)

 - 선 딜레이가 0.2초 감소됩니다.


ㄴ 쾌속베기(L)

 - 3타의 선 딜레이가 0.05초 감소됩니다.

ㄴ 섬광궤적(R)

 - 2타의 공격 범위가 5% 증가됩니다.

ㄴ 귀안도(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30초 → 25초)


ㄴ 마이크 온(R)

 - 1타의 공격 판정이 좌측으로 이동하는 속도가 대폭 증가됩니다.


ㄴ 단절의 멜로디(R)

 - 청각 마비 확률이 증가됩니다. (73% → 100%)

ㄴ 아이템 옵션 조정

 - 단절의 멜로디 링 : 확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 순백의 하모니(손) : 단절의 멜로디 회복 범위 +10% 증가로 변경됩니다.


ㄴ 코스믹 터널(LR)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타 : 0.4(80) → 0.63(21)

   1타 이후 : 0.13(26) → 0.21(7)

ㄴ 디멘션 점프(SL)

 - 다운된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8 → 0.9)

ㄴ 기본 스탯 변경

 -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 (250 → 255)


ㄴ 참회의 기도(SP)

 - 후 딜레이가 0.15초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30초 → 25초)


ㄴ 눈보라(E)

 - 처음 밀쳐내는 공격이 멀리서 타격된 적을 적게 밀어내도록 변경됩니다.

 - 경직이 증가됩니다. (30 → 40)


ㄴ 커튼 콜(SP)

 - 피격 도중 사용 시 방향키를 사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튕겨나갈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게임시작[F5] → 공식전 시작 버튼의 툴팁 설명 중 잘못 기재되어 있던 참여 조건 내용 일부가 수정됩니다.

 - 기존 : 일반전 30승 이상, 7개의 캐릭터 레벨 5 달성

 - 수정 : 일반전 30승 이상, 7개의 캐릭터 레벨 10 달성

* 매칭 대기 중 파티 설정 UI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원이 가득 찬 파티를 더블 클릭할 시 방 정보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 레벨 달성 보상 선물을 모두 수령할 시 '선물 목록 간단히 보기' 창에서 잘못된 선물 목록이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캐릭터 레벨 달성 보상 선물을 모두 수령한 상태에서도 [선물] 버튼에 New 마크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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