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타라원챔으로 히어로정도는 찍던 유저의 최근 타라 평가.
  • 4,038

    15

타라아이돌연타삐 [55급]

2021-05-06 11:35:44

1. 중간에 공속 및 사거리? 패치로 사기소리를 들으며 1티어로 인정받음


2. 공속이 롤백되어 사라지고, 이후 공발사거리 감소. 이떄는 1.5~2티어 원딜정도로서

 이미 대인 및 라인딜 그 어떤것도 아닌 캐릭터로 관성으로 하는 캐릭터로 전락


3. 이번 특성이 사라져 딜러의 스킬범위추가감소 + 기본적인 공감 + 기초생존스탯의증가 + 각종 회피탱커

+ 사거리가 길고 즉발기수준의 캐릭터들이 나옴에 따라 원딜로서 픽하면 팀에 미안한 3티어 원딜로전락.


공발중 이동이 불가능하고, 사거리조차 타 원딜스킬들에 비해서 길지않아 이제는 감히

라인딜러라고 말할 수 조차 없게 되었음. 공성이 빠르다고 생각된다면, 타원딜들과 비교해본다면 명확함

그다지 빠르지도 않음. 게다가 사실상 스킬이 두개라, 탱녹일떄 중요한 연계성능도 구림.

이번패치로 인해서 탱을 녹이는데 딜이모자라 그마저도 아슬아슬하던 타라의 약한딜로 탱을 못녹이는 경우가 체감이 강하게 됨.


유낙은 개나소나 회피기를 달고나오는 현상황에서 탱커가 연계해주지 않으면 사실상 맞추는게 상위권게임에서는 나오기가 너무나도 힘듬.


혼불은 나비의 경우 혼불 + 평타의 아댜리를 맞추면 불놀이 후 초열연계까지 가능함. 하지만, 타라는 혼불로 적을 떄리면 그 체공시간 긴 평타를 던지고 그 이후에 무언가 연계하는 것이 일정거리에서만 겨우 가능한 수준. 심지어 눕혔다고 해도, 그 이후에 할 수 있는게 거의 없음.


드렉, 미아, 론, 라스 ...... 등등 몇몇캐릭만 회피하던게 지금은 주력으로 픽되는 대부분의 캐릭터에게 유낙을 맞추려면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홀딩이 전제되어야 함. 솔직히 유낙맞고 터질판은 무슨캐릭을해도 어떤궁으로든 터질팀이었던게 확실함. 탱커가 밀리든, 딜러수준이 밀리든 둘중 하나인 경우임.


결론은, 타라는 게임을 만들어나가지 못하는 캐릭터임. 정념하단판정을 주든, 유낙을 1타로만들어서 궁을살리든, 혹은 공발 사거리는 놔두더라도 예전처럼 속도라도 빠르게해서 정말 치고빠지는 캐릭터로 만들든 뭐든 해줘야 함.


타라로 누킹하라는 미친소리를 공방에서 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공발 토토톡 치는 시간에 적 원딜이 고각으로 대응하면 터질 확률이 훨씬 큼. 마이크하면서 다들 즉각대응가능한 것도 아닌 공방에서 사실상 타라는 그저 들어오는거 커팅치면서하는 유틸없는 서포터에 가까움




밸런스패치를 대대적으로 하려고 특성을 없앤 것은 좋은데, 적어도 애정캐였던 타라에대해서 타라만해서 체감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유저로서 후기를 남겨봤음.




타라는 즉발기라는 공발이 현재 메리트가 많이 줄어든 상황이지만, 상향을 할 경우 바로 밸런스를 파괴하는 양학캐릭터로 다시 올라설 위험이 있음. 따라서, 기본스킬을 상향하기보다는 유낙 1,2타 시스템을 없애서 핵과같은 1타 스킬로 궁의존도가 높은 캐릭터로 바꾸는게 현실적이라 보여짐. 혹은 스킬이 2개뿐인 타라를 위해, 정념을 범위를 현재와같이 좁게 고정하되, 하단판정을 넣어서 티엔처럼 자체적으로 콤보를 넣을 수 있게 해주는것도 괜찮다고 보여짐.


타라는 정말 메리트가 하나도 없는 캐릭터임.  디렉터가 이부분은 인지헀으면 좋겠음.



타라가 정말로 좋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타라만 픽하고, 솔플만해서 히어로 승률 60이상+ 100판이상으로 해보기 바람. 네임드 존재자체가 부캐들 던지는거 방지하는것도 승률에 크게 기여하니까 본인 정체 아무도 모르는 계정으로 해보기바람. 솔직히 타라의 위험도는 탱커들입장에서 생각하자면 노장노모 노링 탱커랑 위험도가 같다고 보면 됨. 그냥 한대맞아주고 상대 뼈를 취하면되는 캐릭터라 상대하기 정말 편할거임.


게다가 사거리가 짧아진게 어떤의미냐면, 사거리좀 되는 근캐들이랑 공발 사거리가 이젠 거의 비슷함. 5번킷을 꼭 누르고 떄리는게 아니면 상대에게 타격당해 넘어져 죽을 확률이 높음. 차라리 좌표 즉뾸기가아니라, 드니스나 드렉스킬처럼 앞으로 나가는거면 직선으로 돌격해오는 스킬들을 맞출수라도 있음. 사실상 꺾여진 곳에서 근딜이 스킬써서 들어오면 공발로 판정승리자체가 불가능함. 공발자체가 가진 메리트가 뭔지 모르겠음. 요즘 왠만한 신캐스킬들 타라스킬마냥 빠르게 날아가는데 적어도 날아가면서는 해당범위내에서 원딜의 안전을 보장해줌.

30
신고하기
댓글 15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