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이벤트]이거 하나면 티모시 마스터급 ![영상은 밑에]
  • 2,065

    7

전장배달부클리브 [69급]

2019-03-17 11:55:39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티모시 약 2틀동안 "열심히 만들어야지 !"라고 말했지만 막상 악상이 떠오르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머리 속에 단물을 짜내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플레이 영상은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free/topic/27696343]여기로 들어와주세요 모든 공략마냥 플레이가 잘 되었습니다 ..

1.템세팅


-장갑



탱커로 활약하는 캐릭터에게 인추뎀이라..FA도 껴보고 했지만 마지막에 제가 플레이영상을 3개 올리지만 첫판이 노장이였고 나머지 두 판이 1장 상태일텐데 그닥 데미지 차이가 난다고 느낄 것도 없고 탱템이 더 좋다고 느끼기에 장갑은 FA,이클립스,슈퍼문 아무거나 끼셔도 됩니다.


-모자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 인추뎀X 화염포 중 이동속도 ! 슈퍼문 결정 아이작 데드맨 중 이속증가라고 보시면 될 정도로 쓸만합니다.


-상의



티모시의 불의 성채는 자기 체력의 약 110% 반영이 되어있습니다 . 되게 높아보이죠 ? 2셔만 올리면 약 4000천정도 되는 방어벽이라니..하지만 방어벽에는 방어력이 없기에 데미지가 그대로 들어옵니다 . 원딜 세명이면 금방 부술 수 있죠. 그리고 실제 플레이에서는 전진거리 10%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느끼기에는 돌진기로 쓰기가 애매하기 때문입니다 . 도중에 웨슬리 평타처럼 땅콩 한 대만 맞아도 시전이 취소되기에 플레이 하실 때에는 바로 우클릭을 눌러 상대 원딜 스킬을 막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 플레이영상에서도 그랬고요 . 제 견해는 슈퍼문!


-허리


화염포같은 경우에는 지속시간이 10% 오른다면 약 1타정도를 더 때릴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그치만 실제 플레이에서는 풀타를 때리기에는 위험하기도 하고 적을 방해하고 아군을 지킬 수도 있는 캐릭이라는 점에서는 화염포 지속시간은 공격속도 증가에 비해 부족합니다. 이클립스인 공격속도 증가는 엑셀먹고 실험해본 결과 조금 더 빠르게 시전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클립스!


-바지



정념폭발은 시전하면 터지기 전까지 방어력 80% 증가 ,터지면 15초동안 궁은 던질 수 있고,나머지 스킬데미지는 50% 증가합니다 . 정념폭발을 채우는 조건은 자신의 최대체력이 10% 깎일 때마다 한 개씩 얻어지는 구슬이 세 개가 모이면 사용 가능합니다. 티모시는 공격속도 영향도 루드빅이나 티엔,벨져처럼 와! 엑셀은 필수야 ! 라고 할 정도의 효율은 내지 않습니다. 하지만 딜캐도 아닌 티모시가 정념 지시간 1.5초를 더 받는다고 해서 될 것도 없습니다 . 공속은 그래도 조금 더 빨리 터지고 반격찬스를 얻을 수 있기에 바지로는 슈퍼문!


-신발

번 버스터 사용으로 하자면 도주기로 사용하거나 도중 맞대응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공격속도를 사용하시면 뒷키를 누르시고 사용하실 때 빠르게 뒤로 도망칠 수 있고, 전진거리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이기도 하고 레나 축퇴보다 빠르고 [기어X기준]전진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거는 개인 취향이므로 도주용이 좀 더 좋겠다 하시면 슈퍼문!

계속 싸우면서 사용할 일이 많다 생각하시면 이클립스!


-목걸이

이녀석은 딜러도 아니고 저희들의 깜찍한 출혈딜러 잭, 또 하나의 불마녀 나이오비도 아닙니다. 다같이 외칩시다. 하나 둘 셋 ! 이클립스!


소모킷부터는 이제 요약으로 가겠습니다.

1.체력킷

스파클링[방어력2.5%]>>첼시 콜라v>>나머지


2.가속킷

[이게 가장 호불호 갈립겁니다. 이 캐릭은 성채가 메인이라고 생각하기에 엑셀보다도 페스티가 더 좋다고 느끼고 공속도 영향이 SL  LR 밖에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페스티>>스프린터,엑셀>>나머지


3.공격킷

이펙트>>나머지


4.방어킷

[캐릭터 생존율이 플레이를 하시다보면 원딜들한테 물린 상황이라면 누웠다가 일어나기만 하면 또 버티고 버티는 캐릭터입니다. 방어킷은 이제 사람들마다 순간이 중요하다. 지속시간이 중요하다 하시고요 .]

솔리드 스위퍼>>타즈>>나머지


5.특수킷

하드스킨 버스터>>레이더,DTor통신기>>나머지

-제가 왜 하드스킨을 말씀드렸는지는 밑부분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신구


1.번 버스터

레그람


2.성채 [ 저는 성채가 메인이라고 생각하는 캐릭터이고 이 캐릭터에서 레그람을 끼는 건 없는 것보다는 낫다.라는 생각인데요 레그람이랑 4링이 뭐..28%정도가 차이난다고 해도 데미지는 진짜 쥐똥만큼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성채는 자주 써야하고 그만큼 좋다고 느낍니다.]

영구쿨감


3.화염포

레그람


4.궁

유니크낍시다.



이제 나머지 부분으로는 소소한 팁들이거나 게임 내에서 플레이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 지에 대한 영상입니다.

나머지 영상이 오류가 있어서 주소를 따로 적어놓겠습니다.

1. 성채에 관한 영상입니다.

-빅터 [성채 관통]

https://youtu.be/2dPu7WSUKJU

<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







시드니 우클릭<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

https://youtu.be/VcC4XPLxjaw



<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

https://youtu.be/aLgek6i8uPQ

https://youtu.be/Q2uX-t5iqCs



1평잡기 확정입니다. [추카추카 ! +잡기도 성채를 만들어줘요 ]
여기서는 더 영상이 안 들어가네요 나머지는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

https://youtu.be/tFLYsZhsnyA

</div><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p class="video_url">https://youtu.be/JJ5DStPQOCw</p><p></p></div><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p class="video_url">https://youtu.be/vndFemrnpQA</p><p></p></div><div class="video_field" style="border: 1px dotted #000;width:640px;height:360px;"><p class="video_url">https://youtu.be/yh04klJAsRU
</p></div>나머지는 영상에 들어가지가 않네요 ..플레이 영상으로 다 담아져 있습니다 즐거운 감상 부탁드리고 마지막이 설명이 너무나도 부족한 점 죄송합니다 ..

</div>


<p></p></div>

0
신고하기
댓글 7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