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8월 13일 진행 이벤트 2종 사전 안내
  • 8,952

CYPHERS

2020-08-06 09:14:1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오는 8월 13일 사이퍼즈에서는 게임 시스템 개편이 적용됩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9주년 방송을 통해 안내 드렸던 기념 이벤트를 포함해 여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8월 13일 이벤트 중 사전 안내가 필요한 이벤트들이 있어 해당 내용을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벤트 1. 익사이팅 파티 이벤트 =


트와일라잇에서 활동 중인 능력자 분들께 요청합니다.

새싹을 달고 있는 자들에게 승리의 길을 열어 주소서!


- 이벤트 진행 일정 : 8월 13일 점검 후 ~ 8월 27일 점검 전까지

- 이벤트 진행 방식 : 새싹 마크를 달고 있는 신규/귀환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은 후 일반전을 플레이해

          특정 판수를 달성할 시 테라 쿠폰 증정

- 이벤트 진행 관련 참고 사항

  1)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 플레이어가 파티장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2) 파티에는 새싹 마크를 달고 있는 신규/귀환 플레이어가 최소 1인 이상 있어야 합니다.

  3) 보상으로 지급되는 테라는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지급되며, 계정 당 쿠폰 수령/사용 가능 개수 제한이 있습니다.

  4) 8월 6일 이후 접속한 신규 플레이어, 7월 16일~8월 5일 사이 접속 기록이 없는 귀환 플레이어에게 새싹 마크가 부여됩니다.


※ 이벤트 참가 중인 플레이어 분들이 아쉬운 플레이를 보일지라도 따뜻한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2. '세상에 나쁜 사퍼인은 없다' =


'공식전 티어를 올리고 싶다면?' '사이퍼즈를 좀 더 잘 알고 싶다면?'

불멸 이성준 해설위원이 중계석을 넘어 선생님으로 찾아왔다!


불멸 선생님과 2020년 여름 사이퍼즈 여름 솔루션 캠페인!


사이퍼즈를 잘 하고 싶으십니까? 함께하는 지인의 플레이에 문제가 많다고요?

이런 사연들을 모두 적어 보내주시면 불멸 선생님이 직접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 이벤트 방송 진행 일정 : 총 2회 (2020년 8월 15일, 22일 오후 9시)

- 이벤트 방송 진행 방식 : 사연에 선정된 분들과 불멸 이성준 선생님이 함께 솔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

  1) 불멸 선생님과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이 함께 파티 플레이를 해 문제점을 진단합니다.

  2) 당사자들의 문제점을 파악한 후 개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솔루션 대상자는 하루 최대 2개 그룹으로 진행 예정이나, 방송 사정에 따라 인원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연 당첨자 참가 보상 : 1인 당 5만 테라 지급

- 사연 신청 방법

  1) '참가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네이버 폼에 정성껏 사연을 남겨주세요.

  2) 신청 시 티어 제한은 없으며, 전적 정보 또는 플레이 영상 등의 리소스를 함께 전해주시면 선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이벤트 방송 신청 기간 : 8월 6일 점검 후 ~ 10일 자정까지

  ㄴ 선정 안내는 8월 13일(목) 개별 진행될 예정입니다.


※ 시청자 참여 이벤트 '보충수업 받아보세요' 진행

  ㄴ 유튜브 불멸 TV 채널에서 솔루션 영상 하이라이트를 보시고 능력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추가 꿀팁을 남겨주세요. [링크]

  ex) 언덕에서 마우스 휠을 돌리면서 내려가다가 E키를 누르면 궁극기가 나갑니다. (닉네임 : GM벨로스)

  ㄴ 추첨을 통해 1인 당 1만 테라를 지급합니다. (영상 당 20명, 총 최대 40명)

  ㄴ 영상 업로드 예정 일정 : 8월 21일(금), 8월 28일(금)







감사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