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2018년 여름 특별 패키지 구성 상세 안내
  • 44,196

CYPHERS

2018-07-26 07:03:5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8월 1일 출시 예정인 (이벤트 안내 페이지는 7월 26일 오픈) '로썸머' 코스튬 판매 이벤트와 관련하여

판매 방식 및 구성이 기존과는 달라 능력자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상품 구성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헬로썸머' 패키지는 캐릭터 및 성별로 코스튬의 구성이 다르고, 패키지 구매시마다 얻을 수 있는 '수박'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 상품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안내를 참고하셔서 패키지 구매에 따른 추가 구성품을 잊지말고 꼭 받아가시길 부탁드립니다!

헬로썸머 코스튬 패키지의 구성은 기존 코스튬과 비교해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남성 코스튬의 경우 각 진영(소속)별로 특화된 디자인의 코스튬이 제공됩니다.

헬리오스, 지하연합, 안타리우스, 검의 형제 기사단, 그랑플람 재단, 더 호라이즌, 어둠의 능력자, 무소속의 총 8개입니다.

(각 코스튬마다 색상 변경 불가능 / 단일 색상)


[각 진영 별, 총 8종류의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됩니다.]




남성 진영 별 코스튬에 추가로 빅터, 카를로스, 피터, 라이샌더 4개 캐릭터의 경우 스트라이프가 들어가고

색상 변경이 가능한 전용 코스튬이 제공됩니다. 이 코스튬은 공식 홈페이지 교환 상점 '수박'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코스튬마다 색상 변경 가능)




여성 코스튬은 진영에 상관 없이 1종의 코스튬이 제공됩니다. 색상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마를렌, 샬럿, 엘리는 기본 여성 수영복이 아닌 특별한 디자인의 헬로썸머 코스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여성 버전의 코스튬은 선택 불가, 마를렌, 샬럿, 엘리 전용 수영복만 존재합니다.)

(2018년 8월 5일 수정 : 마를렌, 샬럿, 엘리 수영복은 판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추후 공지사항으로 안내)


헬로썸머 패키지 또는 단품 코스튬 구매 시, 해당 캐릭터를 선택하면 다음 디자인의 코스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를렌, 샬럿, 엘리는 기본 코스튬과는 다른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특이사항으로 다음 캐릭터의 헤어 및 안경 착용 여부가 변경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 J : 모자를 쓰고 있는 헤어에서 긴 꽁지머리로 변경

- 까미유 : 선글라스를 벗음

- 토마스 : 안경 및 헤어 스타일 변경

- 빅터 : 화이트 스페셜 헤어로 변경

- 카를로스 : 헤어 스타일 변경


로딩 프레임이란, 로딩 포스터 위에 테두리 영역이 추가되어 해당 로딩 포스터 컨셉에 어울리게 프레임을 적용 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프레임 추가 이외의 별도의 추가 기능은(능력치 상승이나 보상 상승) 없으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부가 콘텐츠입니다.


헬로썸머 로딩 프레임은 헬로썸머 통큰수박 팩을 1개 구매할 때마다 캐릭터 선택형 상자로 1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하면, 아이템을 사용하고, [커스텀] 탭에서 획득한 로딩 프레임을 로딩 포스터와의 조합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I)의 [의상] 탭에서 [커스텀] 버튼을 클릭 후 [로딩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3. 각 게임 모드별 로딩 페이지에서 획득한 로딩 프레임을 적용 시킬 수 있습니다.



헬로썸머 패키지를 구입할 때마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박'을 얻을 수 있으며,

이 수박을 소비해 헬로썸머 코스튬을 추가로 얻거나, 7명의 캐릭터(마를렌,샬럿,엘리,빅터,카를로스,피터,라이샌더)의

전용 '헬로썸머 큐트 수영모'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빅터, 카를로스, 피터, 라이샌더의 헬로썸머 II 코스튬(꿀벌 수영복)은 이벤트 페이지의 수박 교환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수영복과 모자의 조합으로 다양한 큐트 수영복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마를렌, 샬럿, 엘리 큐트 수영모 종류 =




= 빅터, 카를로스, 피터, 라이샌더 큐트 수영모 종류 =


또한 특별하게 제공되는 '극공' & '3장 2모' 머리띠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극공' 머리띠는 앞,뒤 모두 극공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3장2모' 머리띠는 앞은 '3장', 뒤는 '2모'로 입체적인 말풍선 모양입니다.



[3장 2모 헤어 액세서리는 앞, 뒤 문구가 다릅니다.]


착용한 후, 게임 속에는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 인게임 자유 연습장 영상 -


그 외에도, '수박'으로 헬로썸머 칭호,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 테라주괴(10개)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교환 가능 아이템에 대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헬로썸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