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5월 12일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공식전 대리 플레이 계정 제재 안내
  • 9,064

CYPHERS

2017-05-12 17:01:5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5월 12일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해 공식전 대리 플레이를 진행한 계정에 대한 제재 안내 드립니다.


게임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한 비정상적인 행위는 게임 내 밸런스에 악영향을 주며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능력자들께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에서는 게임에 영향을 주는 모든 종류의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단 한번이라도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제재 대상이 되며, 본인이 직접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는 않았으나

타인이 해당 계정으로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였다면 제재가 동일하게 적용되어 '영구 정지' 제재를 받게 됩니다.

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철회되지 않음을 안내 드립니다.


(참고 - 사이퍼즈 이용약관 제8조 4항 :

회사의 명백한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아이디에 대한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이용고객 이 본인의 아이디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고객에게 있으며 회사 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해 대리를 하거나 대리를 맡긴 정황이 확인되어 영구정지 처리된 계정은 총 10개입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계정 (대리 포함)

지크하일

에페

이니공주

멜빈의은밀한시간

허블맥시머

격류의엘리

유한라

도S극공제레온




※ 불법 프로그램의 사용으로 제재된 모든 사용자의 닉네임을 공개합니다.



(5. 15일 추가)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해 대리를 하거나 대리를 맡긴 정황이 추가 확인되어 3개 계정이 영구정지 처리됩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계정 (대리 포함)

도리링을찾아서

남성CR

달천




■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신고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를 발견하신 분은 게임 내 신고 기능을 통해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