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리얼 사이퍼즈 2015 수상자 발표
  • 30,607

CYPHERS

2015-07-23 16:52:3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된 리얼 사이퍼즈 팬 아트 콘테스트 2015의 당선작 공지입니다.


대상 1명, 5개 부문에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씩 선정하였고 장려상과 입선을 추가로 선정하였습니다.

상품은 PSD 접수가 확인되면 현물 경품은 개별 연락 후, 테라와 테라 주괴는 7월 30일 점검 중 일괄 지급합니다.

자세한 시상 내역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부문

수상자

작품평

코스튬 디자인

테롱

여러 가지 컨셉이 혼재해 있지만 코스튬으로서 아주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디자인이에요. 상상력도 좋고 표현력도 매우 좋습니다.




달력 일러스트

시상

수상자

작품평

최우수상

REDISH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사이퍼가 자신의 꿈을 이룬 것 같네요. 다들 웃고 있어서 보고 있으면 행복해집니다.

우수상

치앙느

멈춰 있는 한 장면이 아니라 동작이나 구성이 전후의 이야기를 모두 들려주어서 매우 풍성한 작품이 된 것 같습니다.

재시켜알바니깐

추운 겨울에 이 그림을 보고 있으면 오히려 마음이 따뜻하고 포근해질 것 같아요.

장려상

넴가

까미유랑 눈 마주친 것 같아요! 올라간 입꼬리가 매우 위험한 느낌이 드는데 작품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블루랜드

정말 죄송한 말씀이지만 처음 봤을 때 사이퍼즈 원화인 줄 알고 공개된 이미지를 다시 확인해봤습니다. 그만큼 훌륭하고 아주 멋졌어요. 고맙습니다.

CJ맛밤맛

트리비아와 루이스 커플이 중심이 되는 구도도 좋고,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잘 살리셨네요.

엘리노어모나헌

리사의 상기된 얼굴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 보여요. 장식된 꽃이 파란 색이어서 그런지 리사가 특히 더 돋보이네요.

반딧불나이트

가운데서 대결하고 있는 두 주인공의 강조된 능력 표현도 정말 멋지고 조연들의 얼굴도 하나하나 살아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터지냥

일러스트가 아주 재미 있어요. 그냥 봐도 느낌 있고 자세히 보면 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야호야놀자

피터가 마지못해, 하지만 그렇게 싫진 않아, 라는 표정을 짓는 것 같아요. 동화 책 한 장면 같은 배경도 정말 훌륭하고 두 크리쳐도 귀엽네요.

전성기닥터

두 사람의 시선이 같은 곳을 향하고 있어서 화면 밖에 있는 사람도 한 장면이 된 것 같아요. 당장이라도 목소리가 들릴 것 같습니다.

촉촉한창렬

가방이었던 개구리의 손을 잡을 정도로 작아진 샬럿이 정말 귀엽고 비온 뒤 수풀에 빛이 가득해서 좋은 느낌입니다.

하이디컴플렉스

이번에는 클레어가 겨울 옷을 입었네요. 두 소녀 모두 사랑스럽고 작품 분위기에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나리미야히로키

어쩐지 실제의 티엔과 다이무스 보다 더 가늘게 그려진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매우 무거워서 약해 보이지 않고 좋아요.

서릿발에스쳐사망

개발실에서 이 작품을 추천해주시면서 출품작 중에서 제일 깔끔하다는 호평을 주셨습니다. 지하연합의 막내에 이글곰이 추가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입선

해탈이

평화로운 바닷가 풍경을 밝게 그려 주셔서 정말 예쁘네요. 작품도 반짝거리고 뒤에 작게 등장하는 아이들도 하나같이 다 귀엽습니다.

비서님

작품만 봤을 때에는 엘리 표정이 밝아서 다 같이 소풍이라도 가는 줄 알았어요. 의자에 앉아 있는 다리 부분이 아주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피치멜바

패키지 게임 타이틀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샬럿도 정말 예쁘게 잘 그려졌어요. 예쁜 그림 고맙습니다.

청화로

애니메이션인 줄 알았어요. 따로 있으면 형제인 줄 모르지만 이렇게 셋이 붙여 놓으면 그제야 형제 같은데 딱 그런 분위기를 잡아 주셨네요.

양양갱갱

두 작품을 올려 주셨는데요, 둘 다 묵직하고 질감 표현도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정말 사실적이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붉은몽마

셋이 정말 한 자리에 있다면 이런 분위기가 날 것 같네요. 저마다 다른 분위기가 잘 표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갯강구의멘붕

정말 많이 노력하신 흔적이 많이 보이는 작품이어서 감상하는 동안 괜히 뿌듯하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NEFF

제목과 함께 감상하니 좋아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싶다는 뜻인 것 같아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날기힘든카를

이런 분위기 정말 좋아요! 저는 특히 레이튼의 열띤 응원이 인상에 남았는데요, 지금 상태만 놓고 봤을 땐 레베카가 이길 것 같네요.

뽕잎파리

도시락도 귀엽지만 앨리셔가 특히나 사랑스럽게 그려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함께 내주신 코스튬도 입선이었어요, 축하드려요)

아이틸

개발실에서도 퀄리티가 좋다고 코멘트를 주셨을 정도로 탄야 분위기를 정말 잘 살려주셨고 인물과 배경의 퀄리티가 모두 좋습니다.

안톤체호프

작품에서 패기가 흘러 넘치네요, 멋있고 좋았습니다. 다만, 비율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었습니다.

백아청영섬

아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다가 가을에 딱 어울리는 일러스트입니다.

넬화

아이작을 기억하며 봤는데 따뜻하고 다정한 그림이어서 매우 놀랐어요. 이렇게 보니 제키엘 가시가 정말 쓸모가 많네요.

어맛이러지마세요

보면 볼수록 루이스의 눈빛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냉정해 보이기도 하고 불안해 보이기도 하는 점이요.




코스튬 디자인

시상

수상자

작품평

최우수상

Vin

스팀 펑크가 사이퍼즈와 잘 어울리는 컨셉이기도 하면서, 여기에 고전 의상 느낌의 컨셉도 잘 살려 두가지 컨셉이 잘 조화된 것 같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나는 디자인이네요.

우수상

송미나

모든 남성 캐릭터가 가면을 쓴다는 점이 재미 있었고, 여성 캐릭터 의상도 만약 만들어진다면 예쁘게 구현될 것 같아요

이ㅡ쪽ㅡ이ㅡ다

모든 캐릭터에게 어울릴만한 디자인으로 아이디어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코스튬 컨셉을 명확히 살린 좋은 디자인으로 생각됩니다.

장려상

구르는통나무

동일한 컨셉으로 여러 캐릭터에 걸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 주셔서 재미 있었습니다.

까미유벗기기

어린 여자아이는 귀엽게, 성인여자는 섹시한 느낌을 살려 잘 디자인된 것 같습니다.

동순아재

만드는 사람 입장에서는 난이도가 매우 높아서 걱정은 됩니다만 아주 퀄리티가 좋아서 선정했습니다

눙물이주르륵

보이쉬한 카우걸과 발랄한 카우걸 모두 매력이 있는 디자인입니다. 코스튬도 매력있지만 입고 있는 카우걸 옷에 따라 다른  캐릭터 표정이 압권이네요.

준지노가

재미 있어요. 만드는 사람 입장에서는 망토 처리가 조금 고민 되지만 가능하다면 재미 있겠네요.

한재건

밀리터리 룩이 한 번 나와도 좋을 것 같네요. 특징을 잘 살려서 표현해주신 것 같습니다.

치느님찬양하리

드니스나 린이 이런 단발머리를 한다면 당장 살 것 같아요! 남성 의상은 걱정되는 몇몇 캐릭터가 있지만 여성은 대체로 좋네요.

비둘구리

장교 느낌의 제복이 정말 잘 어울려요. 특히 남성 캐릭터에 안대가 매력포인트네요.

오모카

4개 디자인 모두 동일한 시대가 연상되는 통일된 컨셉으로 잘 잡아 주셨고, 디테일이 아주 좋아요.

근접행

심사를 도와주신 분들 중 한 분은 유일하게 사고 싶은 코스튭이다, 라고 골라 주셨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노섹기카인

카인과 웨슬리 뿐 아니라 수트가 어울리는 청장년층에게 추천하고 싶은 코스튬이네요.

입상

조선얼짱이하랑

의상도 정말 귀엽지만 소품도 아주 잘 어울리고 좋아요. 특히나 여자아이들 의상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기대이상의발전

제키엘 스코 아닌가요! 뒷모습 꽃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앞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고 의상으로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따라오기나해

자유분방한 이글에게 잘 어울리는 코스튭이 될 것 같습니다.

레드자몽

옷도 예쁘지만 머리 장식이 정말 귀엽네요. 만약 만들어진다면 뒤꽂이 퀄리티가 보장되어야 할 것 같아요.

밀리오니

성인 남녀를 겨냥한 코스튬이겠네요. 남성 캐릭터 입에는 꽃이 물려 있는 게 재미 있어요.

성경은구라다

브루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코스튬입니다. 하지만 뭔가 브루스만이 특성이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워요

때리려하지마요

옷도 귀엽고 리사에게 아주 잘 어울리네요.

팬게용미끼

옷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이걸 입고 트와일라잇이나 전장에 섰을 때의 기분을 생각하니 정말 아찔합니다.

헬로찡

트릭시의 기본 코스튬 톤을 가져가면서도 수트 스타일로 나와서 색다르고 좋아요. 머리를 푼 것도 좋은 시도였습니다.

L36

여성 캐릭터는 전반적으로 무난한테 남성 캐릭터는 젊은 층에 특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우기와라루히

폴리스 아머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네요. 주먹이 조금 더 강화되는 디자인이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봤습니다.

마우스드르륵

성인 여성은 위의 디자인으로 여자 아이들은 아래 디자인으로 딱 적절하네요. 날개와 힐 디자인이 특히 좋았습니다.

우먼inLove

요정 날개 표현이 쉽지는 않을 것 같지만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뉜 디자인 모두 귀엽고 잘 어울리네요.

아턱간지러

타라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코스튬이에요. 악세서리 밸런스를 맞추고 조금 정리하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DuRub

한복 디자인이 독특해서 선정하였습니다. 다만 치마를 드레스타입으로 표현하다보니 등 뒤에 리본이 있다거나 옷고름이 옆으로 치우친 점 등이 조금 아쉬웠어요.

디스노프

기어3를 켰을 때 가면이 등장하는 점이 재미 있어요. 레나에게 잘 어울리는 설정과 코스튬이네요.

아쿠밍

남녀 캐릭터의 망토가 아주 매력적이네요. 연령대 별로 그대로 적용하기보다는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Oo꿀이oO

아주 단순하면서도 매력 포인트를 잘 잡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카롤

아이들이 입기에 옷도 귀엽고 장식도 잘 표현해 주셨네요. 표현하신 색을 직접 보았다면 느낌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내모습이리스폰중

철거반과 색은 좀 다르게 해서 나와도 재미 있겠네요. 옷도 단정하게 디자인이 잘 된 것 같아요.

향새

여성 캐릭터 옷이 정말 귀여워요. 헤어도 몇몇 캐릭터에게는 양갈래로 적용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피시방시간없음

드레스가 아주 귀엽고 상체 부분이 특히 예쁘네요. 남성 캐릭터의 언밸런스 망토도 독특하고 재미 있었습니다.




작곡

시상

수상자

작품평

최우수상

섭트랙티브

적절한 컨셉과 짜임새 있는 구성, 깔끔한 편곡이 좋았습니다. 다만 전체적인 믹스 마스터와 보컬 사운드에 있어 더블링, 코러스 및 보정작업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우수상

빅터야

악기구성 및 편곡은 좋았으나 사운드가 아쉽습니다

단향

사운드는 깔끔하였지만 하이라이트의 부재가 아쉬웠습니다

장려상

SilGray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부분이 좋았는데 마지막에 그런 부분이 좀 더 집약되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가캡나비

두 곡을 출품해 주셨는데요, 한 곡은 특색 있게 한 곡은 무난하게 두 작품 모두 좋았습니다.

김밥워리어

전반적으로 매끄럽고 거슬리는 부분 없이 좋았습니다.

입상

구두닦이흑형

굉장히 트랜디하고 무난한 작품이었습니다.

jackU

아주 묵직한 사운드로 꽉 채워져 있어서 듣기에 좋았습니다.

시련의숲

시작부터 끝까지 집중하여 듣게 만드는 힘이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Gx2

두 곡 출품해 주셨는데 둘 다 도입부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코스튬 플레이

시상

수상자

작품평

최우수상

왕찡찡

폐허에서 머리카락을 자른 무표정한 사진이 제일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로 레나를 잘 표현해주셨어요.

우수상

꼬온형님

남성 코스어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점도 매우 고무적인데요, 굉장히 많은 분의 추천과 호평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8원캐ㅋ탱좀

사진 한장 한 장 표정이 정말 진지하고 멋있었어요. 최고의 사진은 붕대를 감을 때의 강렬한 눈빛을 담은 장면이었습니다.

장려상

킈킄카카크카카

마를렌의 깜찍한 외모와 당찬 성격을 잘 표현하셨습니다.

오빠별똥쏜다

마지막 사진의 미소가 참 아름답네요. 자신만만한 미소와 다양한 표정이 좋았습니다.

만약살아돌아가면

얼굴도 정말 예쁘시고 의상도 예쁘게 만드셨네요. 첫 번째 사진이 휠업을 잘 표현하신 것 같습니다.

입선

등짝좀보여줄래

일러스트 포즈 잡으실 때 눈빛이 리첼답게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사진 각도는 조금 아쉽네요.

단아단아찡

샬럿 일러스트처럼 모자를 잡고 계실 때 눈빛이 참 강렬하네요. 사진이 조금 기운 각도로 찍혀 있어서 아쉬웠어요.

nutty159

코스튬은 잘 표현하셨는데 좀 더 상황 설정이 있어서 캐릭터성이 드러났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멘붕을보여주지

숲 속 오솔길에서 찍은 사진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킬 대사 표현할 때의 연기력도 좋았어요.

어린이

미쉘이 스킬 쓰는 모습을 다양하게 연출해 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다만, 마지막 린 수영복 톤으로 봤을 때 위의 사진들이 지나치게 하얗게 보정된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잇뿅

정말 예쁘시고 사랑스러운 클레어를 잘 표현해주셨지만 올려주신 사진으로는 표정을 다양하게 볼 수 없었던 점이 아쉽습니다.

제로코드

나무 위에 올라가 사진을 찍는 연출이 좋았어요. 코스튬은 잘 만드셨지만 좀 더 미아의 캐릭터가 드러났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팬시 디자인

시상

수상자

작품평

최우수상

웃냥냥

심사를 도와주신 분들 중 거의 모든 분들이 추천하셨어요. USB가 퀄리티도 좋고 아이디어도 좋네요.

우수상

봄밑

만약에 상품으로 제작된다면 휴톤 보틀이 정말 탐나네요. 여태 본 보틀 중에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드느그르

이 상품이 제일 마음에 든다고 뽑는 분도 계셨는데요, 모티브는 정말 굉장한 아이디어 같아요. 문구 뿐 아니라 의류나 생활용품까지도 적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장려상

공예의18스티븐

제작된 보드가 실제 판매 상품이라고 해도 믿겨질 퀄리티여서 로고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Wheatley

얼굴은 귀엽네요. 심의가 걱정스럽긴 합니다만 실제 제작된다면 찾으시는 분은 많을 것 같습니다.

입선

효냥

머그 양쪽으로 커플이 배치되는 아이디어가 좋네요. 다만 캐릭터가 좀 무난하게 디자인된 것 같아요.

스타나이트

정말 실용적이고, 피규어가 탈착형으로 여러 종류를 꽂을 수 있게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파란라바

패턴이 좋은 아이디어네요. 단순한 나열 뿐 아니라 음영이 있어도 좋을 것 같고요, 재미 있어요.

 

아이템 일러스트

수상자

부위

익명의유저

마를렌 상의

더파워오브카와이

릭 머리, 허리, 신발

칼뤼프토

다이무스 다리

아름다운마

미쉘 손, 가슴, 다리

조관우관조

레나 상의



수상자께서는 아래 안내된 메일로 제출작 원본 PSD 또는 음원 또는 사진과 제작사실확인서, 작품 해설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 주신 출품작은 사이퍼즈 게임,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 해당 작품의 활용 여부에 따라 내부 협의 후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파일 제출 메일: cyphers_cs@neople.co.kr

* 제출 기한 : 2015년 7월 28일


- 작품 해설은 정해진 양식 없이 자유롭게 작품에 대한 해설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 제작 사실 확인서는 아래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자필 서명 후 스캔 또는 서명이 잘 보이도록 촬영하여 보내 주세요.

 [제작 사실 확인서 다운 받기]

- 출품작, 제작사실확인서 1부, 작품 해설 1부를 하나의 파일로 압축하여 [2015_부문_닉네임]으로 만들어 주세요.
  ex) 2015_코스튬디자인_테롱

- 누락된 제작 사실 확인서는 7월 24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일이 없어 당황하셨죠? 죄송해요..)

- 제출 기한이 27일에서 28일로 연장됩니다.


* 출품작 접수가 확인되면 현물 경품은 개별 연락 후, 테라와 테라 주괴는 7월 30일 점검 중 일괄 지급합니다.

*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는 현물 경품 발송을 위해 하단의 '주소 입력 하기' 버튼을 클릭,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8월 8일 사이퍼즈한데이에서 리얼 사이퍼즈 2015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니, 수상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릴게요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기다림 끝에 당선의 기쁨을 안게 된 능력자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사랑합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요.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