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드림 걸즈 코스튬 문제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 86,098

CYPHERS

2015-02-12 19:33:14

안녕하세요. 네오플입니다.


먼저, 금일부터 진행된 '7채널의 선물 이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문제가 발생하여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네오플에서는 이벤트 아이템 중 '드림 걸즈' 코스튬이 특정 업체의 상품 디자인과 유사하다는

내용을 공유 받고 확인한 결과, 작업 과정에서 해당 디자인을 참고하여 제작한 것이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결과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이퍼즈를 아껴주시는 능력자 여러분께 큰 실망을 안겨드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이번 이슈로 큰 반성과 함께 더욱 완성도 높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채널의 선물 이벤트 변경 사항 및 보상 안내 =


[공통 변경사항]

- 드림 걸즈 코스튬은 새로 제작된 코스튬으로 일괄 변경됩니다.

  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드림 걸즈 코스튬도 적용 대상입니다.

- 신규 제작된 아이템 판매 일정은 추가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잘 자요' 상자 구매자 보상 안내]

- 대상자 : 2월 12일 09:00 ~ 2월 12일 15:30까지 잘 자요 상자 구매 기록 또는 선물 받은 기록이 있는 능력자

- 보상 안내 페이지를 통해 테라로 환불 또는 아이템 다시 받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상 안내 페이지는 조속히 오픈 예정이며, 완료되는대로 추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보상 안내 페이지는 '7채널의 선물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유지됩니다. 

- 보상 대상자가 '테라 환불'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종료 후 테라로 환불됩니다.

- '아이템 다시 받기'는 즉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ㄴ 잘 자요 상자를 구매했던 수만큼 다시 지급 (ex : 10개 구매 기록 확인 시, 10개 추가 지급)

  ㄴ 잘 자요 상자 구매 수의 두 배만큼의 테라 주괴 지급 (ex : 10개 구입 시, 테라 주괴 20개)

  ㄴ 잘 자요 상자 구매로 획득한 포그 추가 지급 (ex : 기존 획득한 포그에 추가 지급)

- 만약 '테라 환불' 또는 '아이템 다시 받기' 중 하나를 선택하지 않으면 이벤트 종료 후, '아이템 다시 받기'로 보상이 일괄 지급됩니다.

※ 보상 안내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 공지 바로가기 <<<


['드림 걸즈' 코스튬 보유자 보상 안내]

- 대상자 : 1:1거래 또는 우편 거래를 통해 해당 코스튬을 획득한 경우 해당

- 보상 : 해당 코스튬 보유 수량 당 테라 주괴 200개 추가 지급 (2월 13일 임시점검 시 대상자 확인 및 지급)

- 보유하고 있는 '드림 걸즈' 코스튬은 외형이 변경된 채 유지됩니다.

※ 2월 13일 임시점검 진행과 함께 테라주괴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참고사항]

- 선물한 경우, 선물을 받은 기록이 있는 능력자가 '테라 환불' / '아이템 다시 받기'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 이벤트 참여 내역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복주머니 이벤트 PP 획득, 포그 두 배 획득 이벤트 적용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