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월 13일, 다들 새해 복 많이 잡으셨나요?
  • 13,218

    130

CYPHERS

2017-01-17 15:40:2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지난 1월 13일 2017년 사이퍼즈의 첫 공식 행사 '새복잡쇼'가 열렸어요.

능력자 여러분이 새해 복을 많이 잡으시라는 의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의 능력자와 사이퍼즈 개발진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이었습니다.

한파와 눈발을 뚫고 길면 길고 짧으면 짧다고 할 수 있는 3시간 동안 현장에서

과연 어떤 장면들이 펼쳐졌는지, 간단하게 후기 매거진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오전 10시 30분, 신논현역 출구에서는 칼바람과 함께 눈이 조금씩 내리고 있습니다.

(올해 제주도에는 눈이 쌓이지는 않을 것 같아 순간 조금 아쉬운 마음도 생겼죠)




약간의 시간이 흘렀을 뿐인데 넥슨아레나 입구는 하얀 색으로 변해가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날씨인지라 많은 분들이 오실지 걱정이 됐는데요, 500명에 달하는 능력자 분들이 현장을 찾아주셨어요.




그 시간 넥슨아레나 내부에서는 행사 준비 중이었는데요,

무대에서는 신규 캐릭터 플레이 테스트를 하고...




성우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한 추첨함도 마련되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이현주 성우님의 사인을 받기 위한 응모가 많았던 것 같아요.



(성우님들이 보이스드라마를 연습하시는 모습을 살짝 촬영해봤습니다. 흔들림은 양해 부탁드려요 ;ㅅ;)




11시 10분이 되자 입장이 시작되고, 많은 능력자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저희도 더욱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이날 추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코스프레를 하고 오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분은

엘리 복장을 하고 오신 남성(......)이셨습니다. 진짜 진짜 추웠는데, 건강히 집에 돌아가셨기를 기원합니다.





12시가 되자 본격적으로 새복잡쇼가 진행됐습니다. 첫 번째 코너는 '사이퍼즈에 바란다' 였는데요,

참가 설문조사에 적어 주셨던 '이런 신규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겠다'와 '사이퍼즈에 바라는 점'들 중

많은 분들이 적어주신 답변 또는 우수 답변을 선정해 함께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리고 여성 근거리 탱커 포지션이 나오게 되는데...)



'사이퍼즈에 바란다' 시간이 끝난 다음 순서는 2017년 3월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안내 시간이었습니다.

디렉터 노트로 주기적으로 인사를 드렸던 정동일 디렉터님께서 직접 무대에 올라 앞으로의 계획을 설명 드렸죠.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발표에서는

캐릭터 밸런스 및 게임 플레이에 변화를 줄 만한 업데이트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이외에도 이글(중요해서 색을 넣었습니다) 플랜 디코이 3월 시행, 공식전 신규 티어 도입,

강제기상 현상 개선, 전체 창 모드 지원, 3:3 공성전 모드 도입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디렉터 노트 또는 업데이트 공지사항 등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발표가 끝난 후에는 4분의 성우님들과 함께 보이스드라마가 진행됐어요.

행사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던 가운데, 저는 마를렌과 루이스의 마지막 장면이 기억에 남았는데요,

관련 장면을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 영상 풀 버전을 준비해왔습니다.






그리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발표가 하나 더 있었죠.

바로 신규 캐릭터 출시 소식!





순간적으로 강력해지는 잡기 기술을 활용해 버티기, 진영 붕괴를 시도하는 서브 탱커

'에바 디아스'가 오는 1월 19일 출시됩니다! 새복잡쇼에서는 HO대리가 직접 컴퓨터에 앉아

에바를 플레이하는 방식을 설명하고 1:1 플레이를 하기도 했죠. 에바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월 18일 신규 캐릭터 미리보기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Q&A 시간과 경품 수령을 마지막으로 3시간에 걸친 새복잡쇼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제한된 시간으로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전해듣지 못한 점에 대해서 아쉽게 생각하며,

꾸준히 여러분 곁에서 이야기를 직접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에도 사이퍼즈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매거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댓글 13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