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신비스런 동양소녀, 린을 미리 만나요!
  • 169,504

    786

CYPHERS

2011-11-08 17:26:4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의문의J'입니다.

 

유저 여러분들께 약속했던 한국인(조선) 캐릭터, 신비의 린을 곧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G★STAR 2011 행사로 인해 신비의 린 라이브 적용이 17일로 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린 정보에 목마른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 G★STAR 2011 이전에 린 관련 정보를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 신비의 린 업데이트 일정 (예정)

 

1. 린은 11월 17일 PC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2. 린은 APC로 미리 등장하지 않습니다. 단, 10일~13일간 G★STAR 행사장에서 린을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매거진 이외에도 스토리 페이지 / 캐릭터 상세 페이지 / BGM & 보이스 박스 & 신규 영상도 곧 공개됩니다.

 

 

 

 

이름 & 포트레이트

풀 네임 신비의 린 드로스트 (Rin Drost)
코드명 MYSTIC (신비한)
 국적 네덜란드 (조선 태생)
 연령  16세
 체중 48 Kg
 신장 162 Cm
 소속 없음
 공식적 직업 학생
 능력

염동력으로 자신보다 큰 오브젝트를 사용해

상대방을 제압하는 괴력을 발휘한다.

 

 

 

 

베일에 쌓인 신비의 동양 소녀

 

린은 네덜란드 드로스트 가문에 양녀로 들어간 동양인 소녀다.

 

20세기 초 조선으로 건너간 네덜란드 무역상에 의해 그녀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났고, 염동력자인 딸을 제어할 수 없었던 린의 부모님은 무역상을 통해 그녀를 드로스트 가문에 양녀로 보내게 된다.

 

예의 바르고 수줍은 동양인 소녀였던 린은 드로스트 가문에 입문하면서 자신에게 내재된 더 강한 힘을 찾게 된다.

 

 

 

 

"드로스트 가문의 계좌를 체크하던 우리는 드로스트 가문이 린을 양녀로 들이기 위해 그녀의 친부모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분명 그녀는 지금  드러난 것보다 훨씬 강한 힘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가공되지 않은 원석같은 린. 숨겨진 가치가 드러나기 전에 그녀를 가문에서 빼내와야 한다."

 

 

 

 

"지금은 시한폭탄 같은 미쉘을 우리 편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 린을 우리편에 합류시키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물론 미쉘도 놓쳐서는 안되겠지만.  린을 합류시키기 위해서는 드로스트 가문이라는 커다란 벽을 뛰어 넘어야 한다. 우선 가문의 대표와 약속을 잡아야겠다."

 

 

 

 

 ▶ 린 컨셉

 

- 이름은 조선에서의 이름(린)을 유지함.

- 양반집 규수 출신으로 예의가 바른 편.

-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지만 하는 말은 하는 성격

- 네덜란드 드로스트 가문은 대대로 염동력자들을 배출한 염동력자들의 집단으로 유명하다. 드로스트 가문의 수장은 로벤이라고만 알려졌을 뿐 그가 사용하는 염동력의 실체나 사회적인 활동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진 바가 없다.

 

참고 : 네덜란드의 유명한 능력자 가문은 드로스트 /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능력자 가문은 홀든

 

 

 

 

 

 

 

 

 

 

= 죽선타(L) =

 

염동력으로 망치를 들어 적을 공격합니다. 맞은 적은 넉백되며 일정 확률로 적을 다운시키는 큰 망치를 사용합니다.

 

[망치 3타 공격! 제일 큰 것을 맞으면 발라당~]

 

 

 

= 참나무장벽(R) =

 

전방에 벽을 내리꽂아 적의 이동과 공격을 차단합니다. 벽이 내려올 때 대미지를 입힙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로 긴~ 장벽을 세웁니다]

 

 

 

= 무쇠가위(L+R) =

 

큰 무쇠가위를 움직여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사용 중 WASD키를 이용하여 무쇠가위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 염동파(Shift+L) =

 

목표 지점에 누워있는 적을 거꾸로 들어 땅에 3번 내리칩니다. 만약 누워있는 적이 없다면 염동파를 생성해 공격합니다.

 

※ 적이 서있을 때

 

 

[적을 잡아서...]

 

[가까이 오지 말아요!]

 

 

※ 적이 넘어졌을 때

 

린의 다운시 염동파는 염동력자의 기본 스킬로 미쉘과 비슷하지만 린과 적은 모두 슈퍼아머 상태이기 때문에 아군의 추가 공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적을 들어 땅바닥에 세 번 내리칩니다.] 

 

 

= 후려치기(F) =

 

염동력으로 상대방을 거꾸로 세운 뒤 빰을 세 대 때립니다.

 

[마지막에는 공손하게 인사하는 센스!]

 

 

 

= 가시방패(Space) =

 

자신 앞에 방패를 소환하여 적의 공격을 막습니다.

사용 중에는 슈퍼아머이며 정면으로 오는 기술을 막을 수 있고 적은 피해를 입습니다.

 

[전방을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는 방패를 소환!]

 

[벽으로 몰아~]

 

 

 

= 핑거 스핀(마우스 휠 업) =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약간 줄여주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 초진공흡기(E) =

 

강력한 힘으로 자신의 사물을 끌어당깁니다. 범위 내에 들어온 적은 약간의 대미지를 입고 린에게 끌려오며 강제적으로 린을 바라보게 됩니다. 린의 방어력과 상태이상 내성이 상승하여 적의 집중 공격을 버틸 수 있습니다.

 

[기를 모아서!!!]

 

 

[엄청난 범위로 모든 적을 끌어당깁니다!]

 

 

 

 

초진공흡기는 궁극기(E)키를 누르고 있어야 정상적으로 발동됩니다.

초반에 1타 대미지 이외에는 별다른 피해는 줄 수 없지만 범위 내의 적은 강제로 린을 바라보기 때문에 스킬 시전에

방해를 받습니다. 초진공흡기 시전 중에는 상태이상 내성 및 방어력이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 작곡가 : 김동현 ◆

 

= 린 테마 = 

 

 

린의 단아한 모습을 표현한 부드러운 현의 음색이 전반부를 장식하고 있지만,

조금씩 차오르는 유로 비트는 가녀린 소녀의 모습 내면에 잠재된 강력한 염동력의 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동양적 아름다움과 서양적 매력을 동시에 간직한 신비한 소녀의 모습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 11월 9일 업데이트에 적용 예정인 신규 BGM - 앨리셔, 레나, 카인의 테마도 함께 공개합니다.

곧, 새롭게 추가되는 BGM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BGM박스 오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앨리셔 테마 (작곡가 ESTI) =

 

 

얼굴을 들 때마다 샤방★~ 샤방☆~ 한 없이 빛나는 절세미녀의 자태를 나타낸 테마입니다.

밝게 빛나는 그녀를 바라볼 때마다 힘을 얻는 동료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 레나 테마 (작곡가 ESTI) =

 

 

그녀가 달리고 있는 것인지, 세상이 그녀에게서 멀어져 가고 있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빠르지만 변화없는 무감각한 비트는 그녀의 멈춰버린 마음을, 마지막에 메아리치는 멜로디는 카인에게 흩날리는 눈물을 의미합니다.

 

 

= 카인 테마 (작곡가 : 하세빈 - 네미시스) =

 

 

레나를 잃은 것에 대한 무한한 슬픔. 비장함이 묻어나는 안타리우스에 대한 복수의 울부짖음.

거대한 장벽 앞에서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해야만 하는 그는 어쩌면... 비장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포기한 것에서 나오는 무한한 용기일지도 모릅니다.

 

 


 

린은 유저들이 원했던, 동양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달라는 목소리에 대한 개발팀의 답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관이 제한적이라는 이유로 인해 앞으로 동양 캐릭터가 얼마나 많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한국(조선) 국적 캐릭터의 등장으로인해 더욱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재미있는 캐릭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염동력자의 등장도 슬슬 마무리가 되어 가는군요!

바람의 능력자빅터카를로스에 대한 소식이 겨울 바람을 타고 들려오고 있습니다.

 


 

댓글 78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