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원화 대공개! - 지하연합편 -
-
136,565
152
-
CYPHERS
2011-10-04 17:11:01
안녕하세요~ 사이퍼즈의 각종 소식을 전하는 ‘발빠른R’입니다!
지난 '원화 대공개 - 헬리오스편'에 이어 '지하연합'편을 공개합니다.
2편에서는 원화 이외에도 지난 간담회에서 공개했던 휴톤과 루이스의 변화 과정에 대한
강주성AD(Art Director)의 흥미로운 이야기도 준비했습니다.
각 세력별로 한 쌍의(Pair) 능력자가 모두 존재하는 경우, 아바타 원화가 모두 공개되지만 1명의 능력자만 있는 경우에는 1종류의 아바타 원화만 공개됩니다. 다른 아바타 원화는 1편에서 일부 공개되었고, 3편에서 추가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시1 : 루이스와 토마스가 동시에 있는 지하연합의 경우 아바타 원화 모두 공개
- 예시2 : 트리비아만 있는 지하연합의 경우 아바타 원화도 1종만 공개
해당 매거진에서 공개된 고화질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 루이스 프로토타입 =
루이스의 초안은 10대 청소년들이 쉽게 감정이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한국의 일반적인 청소년들의 패션을 넣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프로토타입은 의도는 좋았으나 '얼음'이라는 성격이 잘 드러나지도 않고 매력도 없어서 탈락되었습니다.
= 루이스 최종안 =
루이스의 최종안은 프로토타입의 연장선상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채우기 위한 디자인 작업을 주로 했습니다.
주인공급 캐릭터이기에 얼굴은 조금 더 미형으로 했습니다. (조금은 전형적인 캐릭터 느낌을 주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차가운 캐릭터의 전형인 푸른색 머리카락을 사용하고 얼굴은 덜 노출시키고자 고민하다가
'역시 후드가 최고지!'라는 생각에 바로 적용시켰습니다. (후드는 남녀노소 시공간을 초월한 매력이 있죠! ^^;)
지나치게 진한 색상은 피하고 모노톤으로 무난하게, 10대들이 편하게 소화가 가능한 의상을 택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금속 장식으로 '결정의 이미지'를 더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최종안이 결정되고 난 후, 너무 전형적이고 밋밋하지 않나 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너무나 사랑스러운 캐릭터입니다.
= 휴톤 프로토타입 =
휴톤 초안은 뻔하디 뻔한 디자인이라 자연스럽게 탈락되었습니다.
딱히 이야기 할게 없는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그렇기에 선택되지 못한 원화입니다.
하지만 이 원화는 후에 도일의 기본 방향이 되었습니다.
= 휴톤 최종안 =
기획자 한 분이 준 아이디어를 발전시킨 최종안입니다. 영화 '미녀삼총사2'에 비슷한 캐릭터가 나옵니다.
키워드는 '깡'으로 몸에 뭔가를 칭칭 둘러싸야 있어보인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이 캐릭터로 해결되었습니다.
= 트리비아 날개 컨셉 =
지상에서는 힘없이 쳐져있지만 비행 시에는 날카로운 박쥐 날개를 연상시키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마지막 3편은 두땀~ 세땀~ 그린 기타세력 캐릭터 원화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