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르블랑 4시즌 칠흑의 감시자 등장!
  • 112,883

    388

CYPHERS

2020-11-25 11:02:19

새로운 르블랑을 제작 중이라는 본가의 소식을 듣고 떠난 마를렌이 약 1개월이 지난 11월 26일에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지금까지의 르블랑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네 번째 시즌 르블랑, '칠흑의 감시자'를 소개합니다.


본 매거진은 현재 개발 중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6일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변경될 수 있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내용은 포함되지 않거나 일부만 공개되며, 실제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르블랑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 신규 액세서리의 세부 디자인, 소셜 액션, 세트 보상


* 참고 가이드 : 르블랑 시스템 바로 가기



우선, 르블랑 4시즌을 소개하기 전에, 꼭 알아두면 좋을 변경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르블랑 4시즌을 마지막으로 다음 시즌부터는 엘크레딧 이월되지 않습니다. =


지금까지 보유하고 있는 엘크레딧은 다음 시즌에도 이월되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엘크레딧은 이제 르블랑 4시즌까지만 이월되며 (3시즌의 보유분이 4시즌에서 사용 가능) 4시즌이 종료되고 5시즌부터는 새로운 시즌 시작과 함께 엘크레딧이 초기화됩니다.


또한 르블랑 시즌5 시작 시, 엘크레딧이 초기화 된 후에 모든 능력자에게 1,000엘크레딧이 지급됩니다.


단, 르블랑 4시즌 종료 시점에서 남아 있는 엘크레딧을 소진하여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엘크레딧 교환 상점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르블랑 4시즌 종료 시점에 공지사항과 매거진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본 매거진 마지막에는 미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여를 해주세요!~)


* 엘크레딧 변경 사항 요약 *

1. 엘크레딧은 시즌 4까지는 유지되지만 시즌 5부터는 매 시즌마다 초기화됩니다.

2. 르블랑 시즌 4가 종료되고 시즌 5가 시작 시에 모든 능력자에게 1,000 엘크레딧이 일괄 지급됩니다.

3. 4시즌 종료 전에 매력적인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엘크레딧 교환소가 운영됩니다.

4. 특별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교환하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매거진 하단 이벤트 참고)



= 신규 캐릭터 등장 시, 엘크레딧 교환 상점에는 3시즌 '원더 티 파티'로 변경 =


3시즌 운영 중일 때는 신규 캐릭터 등장 시 2시즌의 여우신 시리즈를 교환할 수 있었으나, 4시즌부터는 신규 캐릭터 등장 시 3시즌 원더 티 파티 시리즈를 교환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이 내용은 에밀리부터 소급 적용됩니다.


패키지

르블랑 구성품

[화이트 앨리스] 풀세트

모자장수 샤샤, 로얄 화이트 래빗, 레드 쥬얼, 캐릭터 전용 화이트 앨리스 로딩 프레임

[블랙 앨리스] 풀세트

모자장수 치치, 로얄 블랙 래빗, 퍼플 쥬얼, 캐릭터 전용 블랙 앨리스 로딩 프레임


[에밀리 르블랑 3시즌 '원더 티 파티'를 엘크레딧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르블랑 4시즌의 신규 르블랑 액세서리는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위는 머리, 상체, 하체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다만, 하체는 신발 부위가 아닌 '혼불'이라는 매우 특별한 이펙트를 가지고 있는 부위로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부위

아이템 이름

특징

머리

칠흑의 감시자 가면

얼굴에 쓰는 형태의 가면입니다. 암흑의 기운이 눈에 서려있습니다.

상체

칠흑의 감시자 망토

등에 걸치는 망토 형태입니다. 달릴 때 펄럭거리며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하체

칠흑의 감시자 혼불

주기적으로 검은색 아우라가 있는 혼불이 몸 주변을 돌아다닙니다.







칠흑의 가면은 얼굴의 대부분을 덮는 형태로 눈에는 검푸른 이펙트가 존재합니다.



칠흑의 망토는 르블랑 시리즈 중 처음으로 등장하는 망토 형태입니다.

캐릭터가 달릴 때마다 펄럭이며 검은색 아우라를 뽐냅니다.





[달릴 때, 측면에서 보면 이 정도로 펄럭입니다.]


칠흑의 혼불을 착용하면 몸 주위를 감싸는 검은색 혼불이 캐릭터 주위를 돌다 사라집니다.

혼불은 주기적으로 등장하다 사라집니다.


[칠흑의 기운이 깃든 혼불이 캐릭터를 감싸며 돌다 사라집니다.]




4시즌에서는 칠흑의 망토를 착용한 상태에서 '/스페셜' 명령어를 통해 특별한 소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칠흑의 감시자가 된 캐릭터가 공중으로 솟아오르며 칠흑의 감옥을 소환합니다.


[칠흑의 감시자 스페셜 소셜 액션 (후반부에는 칠흑의 혼불 이펙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와일라잇 광장 한복판에서 감옥을 소환한다고?!]



4시즌 부띠끄의 세트를 모으면 특별한 프레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해당 캐릭터의 세 가지 부위를 모두 모으면 해당 캐릭터의 '칠흑의 감시자 로딩 프레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프레임 보상은 '합성'을 통해 획득한 것만 인정됩니다. (다른 능력자와의 거래를 통해 획득한 것은 인정되지 않음)





= 미니 이벤트 - 엘크레딧 교환 상점 의견 수렴 =


르블랑 4시즌이 종료되는 시점에 엘크레딧 상점에 특별한 교환 상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종료 전 열리는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지금까지 얻고 싶었거나 꼭 교환이 가능했으면 하는 아이템을 댓글로 적어주세요.

좋은 의견을 남겨주신 능력자 여러분 중 10분을 선정하여 르블랑 옷감상자를 3개씩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매거진 등록 후 ~ 2020년 12월 3일 점검 전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 본 매거진에 댓글로 4시즌 종료 시점에서 엘크레딧 교환 상점에 추가되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 아이디어 작성

- 이벤트 상품 : 선정을 통해 10명에게 르블랑 옷감상자 3개


그럼 르블랑 4시즌 칠흑의 감시자로 내 캐릭터의 '다크함'을 과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칠흑의 감시자를 입고 트와일라잇 광장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을 겁니다!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칠흑의 감시자 세트 입고 달리면 존재감 뿜! 뿜! BBoom!]


11월 26일 르블랑 4시즌이 시작되면, 새로운 르블랑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26일 점검 후 꼭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 388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