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르 블랑 부띠끄(Le Blanc Boutique) 시스템
  • 105,736

    586

CYPHERS

2018-08-08 19:55:5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8월 9일 업데이트에서는 '르블랑 부띠끄'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르블랑 부띠끄 시스템을 통해 '르 블랑 가문'의 상속녀 '마를렌 NPC'를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만날 수 있고,

이 마를렌을 통해 새로운 르블랑 전용 액세서리 세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환경에서 촬영된 내용으로 실제 업데이트 반영 시,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르블랑 부띠끄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등장하는 첫 액세서리 세트인 '깊은 밤 시리즈'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르블랑 부띠끄는 코스튬 합성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르블랑 부띠끄 운영은 공식전 시즌 기간에 맞춰 운영될 예정이며, 시즌별로 합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달라질 예정입니다.


[르블랑 부띠끄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머리,상체,하체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와일라잇에 새로 등장한 르블랑 부띠끄 마를렌 NPC를 통해 르블랑 부띠끄를 이용할 수 있으며,

르블랑 부띠끄는 [코스튬 합성][아이템 교환]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튬 합성 시스템은 [오리진 코스튬]과 [일반 코스튬]에 추가로 테라주괴 또는 주화를 소비하여 특정 아이템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코스튬 합성 재료 =

- 주재료 : 아이템을 얻고자 하는 캐릭터의 오리진 코스튬 1개

- 보조재료 : '일반 코스튬' 1개 (캐릭터 상관 없음) / 헤어 액세서리는 등록 불가

- 재화 : 테라주괴 100개 또는 주화 1,000개


= 각 재료 획득 방법 및 특징 =

- 오리진 코스튬 : 샬럿 NPC를 통해' 해체가능' 옵션의 '일반 코스튬' 및 '헤어 액세서리'를 해체하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 일반 코스튬 : [거래가능/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불가] 코스튬 모두 보조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거래&해체 옵션에 따라 르블랑 부띠끄 액세서리 획득 확률이 달라집니다.

(거래가능/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가능 = 거래1회/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불가)


- 테라 주괴 : 이벤트 참여, 코스튬 해체, 능력자와의 거래 등으로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 주화 : 플레이 보상, 이벤트 참여 등으로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 코스튬 합성 시스템 =


1. 오리진 코스튬을 등록합니다. 얻고 싶은 캐릭터의 오리진 코스튬만 등록 가능합니다.



2. 재료 코스튬을 등록합니다. (캐릭터 제한 없이 모든 코스튬 등록 가능)

[거래가능/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가능] / [거래불가/해체불가] 코스튬 모두 보조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거래/해체 옵션에 따라 르블랑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다릅니다.



3. 소비하려는 재화를 선택합니다. 테라 주괴 100개 또는 주화 1,000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라주괴나 주화는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확률의 영향은 없이 동일합니다.



4. [합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합성을 시도하며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5. 합성 결과에 따라 REWARD 아이템 또는 '엘크레딧'이라는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엘크레딧'은 [아이템교환]에서 사용되는 재화이며, 캐릭터 선택이 가능한 REWARD 아이템과 그 외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엘크레딧 교환 상점 =


- 엘크레딧 획득 방법

1. 르블랑 부띠끄 합성 결과물로 얻을 수 있습니다.

2. 르블랑 부띠끄에서 얻은 액세서리를 샬럿 NPC를 통해 해체 시에도 얻을 수 있습니다.

(머리 : 600 / 날개 : 2500 / 발 : 500)


- 기간한정 : 제한된 기간 동안만 교환이 가능한 품목입니다. 주로 해당 시즌에 출시된 르블랑 부띠끄 액세서리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해당 시즌 동안만 해당 액세서리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상시 : 엘크레딧을 소비하여 각종 도안, 선택형 오리진 코스튬 및 특별한 로딩 프레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밸런싱을 위해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엘크레딧 최대 보유 수량 안내 =


- 르블랑 부띠끄의 재화로 사용되는 엘크레딧은 최대 보유 수량은 계정당 99,999개입니다.

- 합성이나, 해체 시 엘크레딧을 99,999이상 보유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다음 기능이 제한됩니다.

ㄴ 르블랑 부띠끄 합성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ㄴ 샬럿 NPC를 통한 르블랑 액세서리 해체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교환 가격은 실섭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교환탭에서는 해당 시즌의 르블랑 부띠끄 액세서리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시 교환탭에서는 선택형 오리진 코스튬 상자 및 각종 도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기간 한정 / 상시 교환 품목 리스트 (2018년 하반기 시즌) =


종류

상품명

필요 엘크레딧

기간 한정 교환

머리 액세서리 (깊은 밤 새벽별)

1,200

기간 한정 교환

상체 액세서리 (깊은 밤 은하수)

4,500

기간 한정 교환

하체 액세서리 (깊은 밤 안개비)

1,000

상시 교환

탄생석 로딩 프레임 (1월 ~ 12월)

500

상시 교환

선택형 오리진 상자

300

상시 교환

캐릭터 도안 10개

100

상시 교환

코스튬 도안 10개

200



= 교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탄생석 로딩 프레임 =






REWARD 아이템 중 [액세서리] 아이템들은 합성 또는 획득한 엘크레딧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세 개의 액세서리를 모두 획득했을 시 가장 오른쪽의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REWARD 아이템 3개를 모두 모았을 때 특별 보상 =

각 시즌별로 획득 가능한 3종의 세트를 합성을 통해 모두 모으면 해당하는 시리즈의 로딩 프레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능력자에게서 거래하거나 엘크레딧 교환으로 얻으면 수집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번 '깊은 밤' 세트를 모두 모으면 해당 캐릭터의 '깊은 밤 오로라' 로딩 프레임 6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로딩 프레임은 '커스텀 시스템'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르블랑 부띠끄 시스템을 통해서 처음 획득 가능한 REWARD 액세서리 세트는 '깊은 밤 시리즈'입니다.

머리는 [깊은 밤 새벽별], 상체는 [깊은 밤 은하수], 하체는 [깊은 밤 안개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깊은 밤 새벽별 (머리) =

기본 모션, 입장 모션, 전투 중 킬 모션, 궁극기 모션과 명령어 (/스페셜) 모션이 존재합니다.





= 깊은 밤 은하수 (상체) =

기본 모션, 입장 모션, 전투 중 킬 모션, 궁극기 모션과 명령어 (/스페셜)모션이 존재하며 명령어(/스페셜)를 입력했을 시 추가로 캐릭터 소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깊은 밤 안개비 (하체) =

기본 모션, 입장 모션, 전투 중 킬 모션, 궁극기 모션과 명령어(/스페셜) 모션이 존재합니다.



= 부위별 주의사항 =

1. 기존 헤어 액세서리의 경우 특정 코스튬과 함께 착용할 수 없는 제한이 있었지만, 머리 액세서리의 경우 기존 헤어 액세서리와 중복 적용되며, 코스튬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추가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단, 7주년 헤어 액세서리인 천사의 가호는 중복 착용 불가)


2. 단, 특정 헤어와의 중복 착용을 제한하지 않음에 따라 (능력자 여러분의 조합의 재미를 위한 기획의도) 전혀 어울리지 않거나, 착용 후 서로 간섭이 발생할 수 있는 헤어 조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미 다양하게 출시된 헤어 및 코스튬을 '제한'을 통한 것 보다 능력자 여러분 스스로의 조합을 찾아 개성있는 룩을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의도입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이러한 부분을 강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3. 상체 액세서리의 경우 일부 코스튬과 함께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라파엘의 치유/ 미카엘의 수호/ 스팀펑크 골드에디션 / 스팀펑크 블랙에디션 / 미카엘의 수호 / 릴리트의 유혹 / 여신 / 마신 / 앙헬 / 데모니오 / 천사의 가호)


[푸른밤 새벽별을 쉼표머리와 함께 착용할 수도, 아프로 헤어와 함께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서로간의 간섭이 발생하는 것은 버그가 아니며 의도된 사항임을 미리 밝합니다.]


[모든 캐릭터가 다양한 헤어 및 코스튬과 함께 르블랑 부띠끄 전용 머리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한 소셜 액션 =


르블랑 부띠끄 깊은 밤 시리즈 중 상체 부위를 획득한 후, 트와일라잇 광장에서 '/스페셜'이라는 채팅 명령어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공중으로 높게 날아오르는 특별 소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으로 날아올라 밝은 광채를 내며 천천히 착지합니다.]


이 소셜액션은 트와일라잇 광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종 공성전 모드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깊은 밤 액세서리 세트를 착용한 디아나와 클리브의 전신 스크린샷을 미리 공개합니다.



댓글 58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