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신규 모드, 투신전:극 등장!
  • 38,859

    167

CYPHERS

2018-02-12 12:07:58

안녕하세요, 사이퍼즈입니다.


이번 주는 드디어 새해 연휴! 능력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구정 연휴를 기념하여 '새로운 모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부담없지만 더할 나위 없이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드로

3:3 태그매치 모드인 투신전:극 모드를 여러분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투신전:극은 투신전:격, 투신전:파에 이은 투신 모드의 완성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개발 중인 사항으로 2월 13일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신전:극은 개인 또는 파티로 참가하여 3:3으로 태그 매치를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세 명의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1:1 대결을 진행하며 중간에 태그(선수교체) 또는

난입(5초 동안 경기장에 입장하여 아군과 함께 싸움)하여 박진감 있는 대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승패는 팀의 구성, 개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타이밍의 태그와 난투의 사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자세한 규칙을 읽어보고 13일 업데이트되는 투신전:극을 미리 준비하세요!




= 투신전 극의 입장 방법 =

투신전:극은 게임시작[F5] 버튼을 눌러 이벤트 경기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투신전:격,파에 이어 투신전:극이 등장함으로써 이제 투신전은 상시 모드로 운영됩니다.



= 매칭 조건 =

투신전:극은 개인 또는 2인, 3인 파티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티 상태별로 매칭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크게 솔로 매칭 조건 및 파티 매칭 조건으로 매칭이 구분됩니다.

- 솔로 매칭 조건 -

* 솔로 매칭 조건 #1 : [1인] [1인] [1인] VS [2인 파티] [1인]

* 솔로 매칭 조건 #2 : [1인] [1인] [1인] VS [3인 파티]


- 파티 시 매칭 조건 -

* 파티 매칭 조건 #1 : [2인 파티] [1인] VS [2인 파티] [1인]

* 파티 매칭 조건 #2 : [2인 파티] [1인] VS [3인 파티]

* 파티 매칭 조건 #3 : [3인 파티] VS [3인 파티]



= 매칭 중, 이탈 및 난입에 대하여 =

- 게임 준비 단계에서 특정 능력자가 이탈하면 해당 게임방이 삭제되고 모든 능력자가 트와일라잇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 게임 중 특정 능력자가 이탈하면 해당 능력자의 체력이 0이되고 전투 불가 상태가 되며 남은 캐릭터 중, 출전 순서가 가장 빠른 캐릭터로 교체됩니다.

- 투신전:극 모드에서는 난입이 불가능합니다.



= 매칭 후, 픽과 밴 규칙 =

- 20초의 시간 동안 각 팀에서 세 캐릭터씩, 개인당 한 개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밴할 수 있습니다.

- 제한시간인 20초 내에 캐릭터를 선택하지 않으면 밴 캐릭터 선택에서 기권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 양 팀에서 같은 캐릭터를 밴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 0개, 최대 6개의 캐릭터가 밴 될 수 있습니다.

- 밴 단계에서 캐릭터를 클릭하면 투표과정 없이 바로 밴 캐릭터로 등록됩니다. (즉시 밴 룰)

- 밴 된 캐릭터는 우리팀 및 상대팀 모두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 픽 단계 상세 규칙 =

- 픽 단계가 되면 모든 능력자가 캐릭터 선택 권한이 부여되며 캐릭터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제한 시간 동안 (20초) [F3]키 또는 캐릭터 선택창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 완료 후에도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선택을 완료하면 선택창이 닫히고 선택한 캐릭터가 화면 가운데 보여집니다.

- 제한 시간 초과 시, 캐릭터를 선택만 하고 완료하지 않은 능력자는 선택했던 캐릭터를 강제로 선택 완료 시킵니다.

- 캐릭터를 선택하면 출전 순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하면 본인의 캐릭터에 R~1,2,3번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같은 순서를 여러명이 선택할 수 있으나, 이 경우 자동 추첨을 통해 탈락되면 남아 있는 순서에 자동 배치됩니다.




아군 픽 공개

적군 픽 공개

밴 방식 & 시간

픽 방식 & 시간

기타 규칙

항상

로딩 시,

로딩 일러스트

공개

자유 방식

중복 밴 가능

밴 기권 있음

총 20초 내 선택

자유 방식

기권 없음

총 20초 내 선택

아군과 캐릭터 중복 불가

적군과 캐릭터 중복 가능

밴 캐릭터 사용 불가

미보유 캐릭터 사용 불가


랜덤픽은 없음

(단, 픽 제한시간 초과 시, 보유한 캐릭터 중 랜덤으로 결정됨)

(단, 우리팀, 적팀, 밴 캐릭터는 자동으로 선택 불가)




매칭이 종료되고, 게임이 시작되면 투신전:극은 다음 경기 규칙을 따릅니다.

- 게임에 입장할 때, 장비 세팅에서 장착한 모든 아이템이 장착된 상태로 입장합니다.

- 5번 킷은 다른 투신전과 마찬가지로 [순간이동] 아이템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 게임 시작 전이라면 캐릭터의 아이템 슬롯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로 출전하는 캐릭터는 리스폰 지역인 양쪽 언덕에, 나머지 캐릭터는 각자의 진영의 대기 장소에서 시작합니다.

- 대기 중일 때는 어떠한 회복 아이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투신의 전장

제한 시간

10분 (600초)

승리 조건

상대팀의 모든 캐릭터를 사망 상태로 만들면 승리 (체력 0)

제한 시간 동안 승리 조건을 달성한 팀이 없다면 남은 캐릭터들의 체력의 합이 많은 쪽이 승리

기본 코인

1,000 코인 / 10초당 40 코인 추가 지급

킬 코인

0 코인

리스폰 코인

0 코인

레벨 제한

레벨 제한 없음

스킬 쿨타임

기본 상태 (다른 투신전 모드와 동일)



= 태그 방법 및 규칙 =

태그는 전투 중이던 캐릭터가 대기 중인 캐릭터를 불러 [교체]하는 것을 말합니다.

- 소모품 페이지의 7번, 8번 키를 이용하여 대기 중인 캐릭터와 태그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다른 팀원과 태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체 하려는 팀원의 준비 상태가 2초간 뜬 후]


[바로, 태그가 진행됩니다]


- 각 캐릭터마다 두 번 태그(교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태그를 사용하면 태그를 사용한 캐릭터의 가능 횟수만 차감됩니다.

- 태그는 어떤 상황에서든(기절,그로기,다운,피격 상태 등) 가능하며 태그를 누른 후, 2초 뒤에 팀원과 위치가 교체됩니다. (이 때, 교체되는 위치는 팀원이 2초 전 태그를 눌렀던 위치입니다. 팀원이 마지막에 있었던 위치가 아닙니다!)

- 태그를 누른 순간에는 무적기상이 되어 기절, 그로기, 다운, 피격 상태 등을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 난투 방법 및 규칙 =

난투는 대기 중이던 캐릭터가 전장에 난입하여 현재 싸우고 있는 아군과 5초간 함께 싸우는 것을 뜻합니다.


- 소모품 페이지의 6번 키를 이용하면 전투 지역에 5초 동안 난입할 수 있습니다.

[대기 중일 때, 6번 키를 사용하여 전장에 난입할 수 있습니다!]


- 난입에는 횟수 제한은 없으나, 사용한 후 45초의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난투 사용 후, 45초 쿨타임에 유의!]


- 난투를 사용할 경우에는 맵의 중앙에서 등장합니다. 이 때, 전투에 참여하는 난투자는 무적상태이며 공격력 -300 / 스킬대미지 -10% / 이동속도 +85의 효과가 적용된 상태로 전투에 참여합니다.


- 난투를 사용하면 캐릭터 머리위와 상단 상태바에 남은 시간이 숫자로 표시됩니다.






투신전:극의 맵은 전투 지역과, 관전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 전투의 첫 시작 : 각 블루팀, 레드팀 타워 위에서 시작

- 난투 시, 등장 위치 : 노란 점의 전투 지역 중앙에 등장

- 태그 시, 등장 위치 : 태그 하기 전 캐릭터가 있던 동일한 위치에서 등장

- 캐릭터 사망 시 : 다음 캐릭터가 아군 지역 타워 위에서 등장




1. 투신전:극을 플레이 하면 플레이어 경험치, 캐릭터 경험치, 버닝 게이지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투신전:극은 아직 랭킹 시스템은 구현되어 있지 않지만 내 정보에서 전적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신전 처음 시작부터 종료까지 영상을 담고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태그와 난투를 사용하여 승리로 이끄세요!





아울러, 투신전 업데이트 기념 멋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월 13일 업데이트 후,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167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