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Vol401. 클론 이글
  • 24,737

    36

CYPHERS

2017-03-21 16:23:18





연합의 글림듀 공격

연합의 능력자들이 글림듀를 공격했던 일을 기억하고 있나요?

리버포드에서 일어난 화재사건 때 현장에서 회사의 문장이 새겨진 천 조각을 발견한 이들이 크게 분노한 채

글림듀를 공격했었죠. 범인의 실수치고는 너무 노골적이라 미심쩍었지만, 그땐 흥분한 이들을 멈출 수 없었어요.

덕분에 회사의 다이무스가 크게 다치고 말았습니다.


갑자기 이때의 이야기를 하는 이유가 있어요. 지금부터 할 이야기가 바로 이 사건에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독자적인 조사

회사의 다이무스가 다친 이후로 이글은 한동안 연합에 얼굴을 보이지 않았어요.

일부는 그가 연합을 떠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를 했지만, 이글은 연합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친 채 말이에요.

무슨 일이 있었냐는 동료들의 물음에도 이글은 섣부르게 입을 열지 않았어요.

그는 신중해 보였고, 저 역시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했습니다. 모두를 내보내고 조심스럽게 묻자, 그가 결심한 듯 입을 열었어요.

그가 한 이야기들은 모두 놀라운 것들이었습니다.


“안타리우스가 괴멸되었다고 하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야.”

“분명히 노인을 제거했다고 들었어요.”

“나도 알아. 그 일을 한 건 큰형이었으니까. 하지만 노인이 안타리우스의 전부는 아니지.”


이글은 홀로 조사를 시작한 이유와 그 과정에서 본 것들에 대해 제게 말해주었어요.


살아남은 안타리우스

이글은 앨리셔 피습사건과 리버포드 화재사건이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혼자 조사를 시작했죠.

시작은 어려웠지만, 그는 두 사건에서부터 루사노까지 이어진 안타리우스의 흔적을 발견했어요.

이미 괴멸되었다고 생각한 안타리우스가 여전히 루사노에 남아서 사건들을 만들었던 거예요. 그건 놀라운 이야기였어요.


“강화 인간들이 그곳을 지키고 있었어. 덕분에 더 깊게 들어갈 순 없었지. 아쉽지만 인원이 너무 많아서 혼자 상대하긴 벅찼거든.”


그는 루사노에서 강화 인간 스텔라의 눈을 피할 수 없었어요.

금세 모여든 강화 인간들과 싸울 수밖에 없었고 그 과정에서 상처를 입었죠. 그래도 강화 인간들이 인형실 끊기 작전으로

다친 상태였기에 큰 부상 없이 그곳을 빠져나올 수 있었다고 말했어요. 이글의 팔에는 스텔라가 남긴 것으로 보이는

긴 상처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글에게 그의 말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의 말을 들어주지 않았어요.

그때 그의 말을 모두가 믿어주었다면? 상황이 지금과는 많이 달라졌을지도 몰라요.


안타리우스의 불완전한 성공

여기서부턴 저의 추측이지만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을 거로 생각합니다.


이글의 팔에 남은 상처는 꽤 깊었습니다. 그 상처를 남긴 것은 스텔라의 손이었어요.

그녀의 손에는 이글의 피가 묻어 있었을 거예요. 안타리우스는 바로 그 소량의 피로 실험을 했던 것 같아요.

소량의 피로 복제를 시작한 안타리우스는 이글과 똑같은 외형을 가진 복제 인간을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이미 몇 번의 복제에 성공한 안타리우스이기에 복제에 성공한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만 기존의 복제 인간보다 더 본체에

가까운 복제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불완전했죠.

그 이후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많은 실험을 거쳤을 것 같아요. 그러지 않고서는….


이글 홀든

트와일라잇에서 이글은 자신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똑같은 얼굴, 똑같은 목소리, 약간의 습관마저도 같았다고요.

그때 알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눈앞에 있는 것이 자신의 클론이라는 것을요.


“너, 누구야.”


당황한 이글이 물었을 때 이글의 클론은 웃고 있었다고 해요. 이 만남을 기대했던 것처럼요.

어쩌면 클론의 숙명이 둘을 이끈 것일지도 모릅니다. 클론은 이글을 죽이고, 자신이 진짜 이글이 되기를 원하는 것 같았어요.

이글의 물음에 클론이 대답한 말이 바로 그 증거가 되겠죠.


“나? 이글 홀든이다.”




프로필


관찰

자신이 클론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다. 안타리우스에 대한 충성심은 없어 보이지만, 자신이 진짜가 되기 위해서는

안타리우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인다. 자신이 본체인 이글 홀든인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


능력

클론답게 이글 홀든이 가진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관련사건파일

4014242, 이하랑(그랑플람 재단 소속 학생) 인터뷰

지나가고 있는데 갑자기 여어, 하면서 아는 척을 하더란 말이지. 그래서 내가 딱!

"댁이 날 언제 봤다고? 아, 엊그제 리버포드에서 칼 들고?"

하고 말했더니 갑자기 돌아서더라고. '쳇, 아닌가.' 하던데. 알고 보니 마주치는 사람마다 죄 아는 척을 했다더만.

근데 그게 클…, 머시기였수?


4216401, 다이무스 홀든(이글 홀든의 큰형, 은행원) 인터뷰

얼마 전 편지를 받았다.

 그동안 형의 말을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해. 새롭게 시작할 수 있을까? 형의 자랑스러운 동생으로 새로 시작하고 싶어.

 내가 지금까지 모은 연합과 안타리우스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갈게. 메트로폴리스 안개 지역에서 만나. 기다릴게, 형.

어딜 봐도 본인이 보낸 것이 아니기에 나가지 않았다. 어제 이글에게 주었더니 욕을 하며 갈기갈기 찢어버리더군.


관련문서

안타리우스의 능력자 복제가 가속화될 것이 분명하다. 현재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이건 분명한 위기다.


최근 안타리우스의 강화 인간들과 전투를 진행한 능력자들이 긴장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 자신과 똑같은 얼굴을 마주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연합과 손을 잡아야 할 순간이 오고 있는 것일지도….


성격

이글과 닮았지만, 이글과는 다르다. 가벼운 언행엔 잔혹함이 숨겨져 있다.

최대한 본체인 이글을 따라 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기본적인 성격을 감출 수는 없는 듯.


관계

복제 인간에게 존재하는 관계는 안타리우스의 연구진들과 강화 인간들 뿐이다.

그래서 타인과의 관계에 대한 열망이 있어 보인다. 진짜 이글이 되어 그가 가진 모든 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것 같다.








복제인간 C4-01

3월 16일

 총 4개의 클론 중 유일하게 모든 훈련을 이수했다. 실험에 성공한 걸까?


3월 20일

 본체에 대한 궁금증이 많다. 우리가 가진 본체에 대한 데이터를 모두 확인했음에도 직접 만나고 싶어한다.

 강화인간들과는 본질적으로 다르기 때문인지 이곳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 같다.


3월 22일

 마지막 신체 체크 통과.

 트와일라잇으로 보내는 것이 확정되었다. 클론의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목적이기에

 C4-01의 행동에 제약을 두진 않기로 했다. 데이터가 충분히 모일 때까지 C4-01은 자유다.


3월 29일

 C4-01가 고통을 호소했다. 신체적 결함이 생긴 것을 확인했다.

 본체가 연구 중이던 기술을 빼내 훈련을 시켰기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착각이었다.

 복제된 신체는 그 기술을 감당하지 못했다. 실험은 실패다.


3월 30일

 데이터 확보를 위해 C4-01을 최후까지 트와일라잇에 남겨두기로 했다. 회수는 그 이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건 C4-01이 바랐던 일이기도 하다. 마음이 복잡하다.



댓글 3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