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시즌 2의 시작 - 랭킹 초기화와 모드 개편
  • 99,177

    889

CYPHERS

2012-06-29 16:23:1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의문의J'입니다.

 

사이퍼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1주년의 의미를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겠지만,

지난 1년은 시즌 1의 끝을 의미하고, 앞으로의 1년은 새롭게 시작될 시즌 2를 바라본다고 할 수 있겠죠.

이에 시즌2를 시작하기 전 '기록'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싶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7월 초에 예정되어 있지만, 많은 것들이 변경되는 만큼 예고 없는 적용 후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되는 매거진입니다. 변경될 소지가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매거진을 통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2가 시작됨과 동시에 지금까지 기록되었던 랭킹이 초기화됩니다.

시즌 1의 전적은 웹페이지와 게임 내 내 정보를 통해 저장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내부 기준에 의해 선발된 시즌1의 랭커들은 특별한 칭호와 함께 추가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시점에서 추후 매거진과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즌 2의 가장 큰 변화는 공성전의 분리에 있습니다.

4가지 모드로 분리되는 이 공성전은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 새로운 공성전 모드

 

- 공식전 : 랭킹에 실제로 반영되는 공성전입니다. 순위에 직접 반영됩니다.

 

- 일반전 : 자동 매칭 시스템을 가지지만 순위에는 반영되지 않는 공성전입니다.

 

- 협력전 : 인공지능 APC를 상대하는 협력 공성전으로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친선전 : 지인들과 편하게 실력을 겨루는 공성전입니다. (현재 친선전과 동일합니다.)

 

 

■ 보상의 변경

 

- 공식전 & 일반전 보상 :  지금까지의 보상 체계와 동일합니다.

 

- 협력전 : 급수 및 난이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됩니다.

ㄴ 예시 1 : 초급 협력전의 경우, 14급 이하는 100% 보상, 15급 이상은 50% 보상

ㄴ 예시 2 : 고급 협력전의 경우, 49급 이하는 100% 보상, 50급 이상은 90% 보상

(※ 참고: 난이도에 따라 보상 정책에 결정되는 만큼 변경될 소지가 있습니다.)

 

- 친선전 보상 : 10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며, 10분 이상 플레이를 하게 되면 카드 보상과 전투 승리 보상이 존재합니다. 단, 하루에 보상을 받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랭킹이 초기화되고 모드가 개편됨에 따라 자신의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내 정보'의 인터페이스가 대폭 개선됩니다.

 

- 통합 전적 : 4개의 모드의 결과에 대한 전체 기록을 알 수 있습니다.

ㄴ 패배는 공식전에만 기록되며, 일반전과 협력전에서는 패배가 기록되지 않습니다.

ㄴ 클랜전은 도입을 준비 중이며, 시즌2 시작 후 일정 시점이 흐른 후 도입 예정입니다.

ㄴ 지난 시즌의 기록은 내 정보 및 웹페이지를 통해 통합 전적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공식 : 공식 공성전의 전적을 캐릭터 별로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 대전 기록 : 자신이 플레이 한 최근 10경기의 경기 기록을 알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통해 더욱 발전된 시즌 2를 맞이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889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