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기...지스타의 네오플 부스에 와보실래요?
-
14,165
126
-
CYPHERS
2016-11-22 18:01:16
안녕하세요,
사이퍼즈입니다.
11월 17일부터 20일 사이에 부산의 벡스코(BEXCO)에서 2016 G-STAR가 진행됐습니다.
사이퍼즈는 올해 LG전자와 함께 특별 부스를 차리고 능력자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했었는데요,
나흘 동안 수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GM벨로스는 작년에 이어 2번째로 벡스코를 방문했다는 소식입니다. 그렇다네요.)
이번 행사에는 나흘 동안 무려 22만 명의 인원이 왔다고 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나흘 내내 춥지 않은 날씨가 이어졌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사실 행사장 내부는 진짜 더웠어요...;;
(물론 저희를 보러 오신 분들만 계신 것은 아니지만, 긴 줄을 보고서 깜짝 놀랐습니다)
LG전자 X 네오플 부스에서는 오픈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한창입니다.
컴퓨터는 잘 작동되는지, 동선은 어떻게 꾸려야 할지 등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말이죠.
(전자방명록은 태어나서 처음 봤습니다)
(부스 오픈 이후 방명록을 쓰는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
(지스타 네오플 부스의 미션이 담긴 스탬프 북)
넥슨 부스 근처로 이동하면 2차 창작 물품들이 정식으로 판매되는 '네코제' 부스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 관련 아이템을 판매하는 부스들이 유독 많이 있어서인지 왠지 모르게 뿌듯한 기분을 맛봤어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흘러 오전 10시가 되고 입장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사이퍼즈 일반존은 나흘 동안 최대 300분의 대기 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성황을 이뤘습니다.
물론 시연존에 설치된 컴퓨터들 또한 쉴 틈 없이 능력자 여러분들을 위해 풀 가동이 되었고요.
(굿즈샵 역시 준비한 초기 물량이 조기 매진될 정도로 성황을 이뤘어요)
신규-귀환 능력자님을 대상으로 한 '초보존'도 운영이 되었는데요, 부산에 살고 계신 고수 능력자 님들을 초빙해
신규 능력자 분들이 사이퍼즈를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끔씩은 사이퍼즈 직원 분들이 직접
자리에 앉아 설명을 드리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시간이 흐르면서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코스프레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코스프레 팀 '제이코스'의 모습)
상당한 기세와 퀄리티를 내뿜어주시는 도일과 카인 님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시간 관계 상 더 많은 분들을 촬영하지 못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ㅠㅠ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열렸는데,
우선 포모스F1의 선수 분들께서 다양한 능력자들과 투신전을 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내가, 내가 선수를 이겼어어어어어어어!)
그 외에도 매일 코스프레를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유저 런웨이'가 진행됐으며,
셋째 날에 열린 '보이스 드라마'는 엄청난 열기와 함성으로 가득했었습니다.
그리고 11월 19일에는 2016 사이퍼즈 겨울 업데이트를 깜짝 발표하기도 했죠!
(잠깐 퀴즈, 런웨이에 오르는 트릭시 님은 다음에 어떤 연계 행동을 하셨을까요?)
지금까지 지스타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 봤는데요, 이대로 끝나면 서운하겠죠?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J, 이글, 릭, 히카르도, 휴톤 성우님들이 참여한 보이스 드라마 원본을요!
(사실 지난 한데이 때 영상 업로드 요청을 바라셨던 댓글들을 보고 이번에는 미리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4일 간의 지스타 현장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행사 장면 전체를 매거진에 전부 담지 못한 점이 조금 아쉽네요.
먼 길을 찾아와서 부스를 빛내주신 능력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저희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