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7월 21일 시스템 개편사항 미리보기
  • 61,217

    253

CYPHERS

2016-07-20 12:17:4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7월 21일 업데이트에서는 능력자 여러분이 기다리던 디아나는 물론, 새로운 2016 지하연합 시즌이 시작됩니다.

디아나의 등장, 그리고 시즌 종료에 따른 강화된 보상 정보는 7월 21일 업데이트되는 이클립스 및 패치노트를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매거진은 21일 적용되는 시스템의 변화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내용들로 구성했습니다.



승급, 강등전의 기획 의도는 특정 티어에 도달하기 전에, 긴장감을 유지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잦은 승급, 강등전으로 인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리포팅을 확인했고 이 부분의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너무 잦은 승급, 강등전을 티어의 변경 시에만 진행하도록 수정합니다.

또한 실버 이상 티어부터 승급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강등'이라는 용어가 '강제로 등급이 낮아지는 느낌'이며 이 용어는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어 '강등전'이라는 어를 '방어전'이라는 용어로 수정합니다.



방어전으로 용어의 변경뿐만 아니라, 기존 5판 3승에서 5판 2승 시 방어 성공으로 인정됩니다.



= 승급전, 강등전 변경 사항 요약 =

- 승급전, 강등전은 티어의 변화가 있을 때만 진행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브론즈 티어에서는 승급전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강등전이 '방어전'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 방어전은 5전 2승만 성공하면 방어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캐릭터 경험치에 기반을 둔 랭킹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캐릭터의 경험치가 높고, 계속 높은 점수로 유지하는 것은 해당 캐릭터에 대해 관심을 갖고 열심히 플레이 한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이 캐릭터 랭킹 시스템을 통해 주력 캐릭터에 대한 실력을 다른 능력자와 공유하고 새로운 랭킹의 기준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 캐릭터 경험치 랭킹 시스템 상세 정보 =


- 캐릭터 랭킹은 루키, 주니어, 시니어, 치프, 베테랑, 마스터의 6가지 등급이 존재합니다.


계급

해당 랭크(등수)

인원 수

변화

[마스터]

1 ~ 100

100명

로딩화면에 등급 표시

[베테랑]

101 ~ 1,000

900명

로딩화면에 등급 표시

[치프]

1,001 ~ 4,000

3,000명

로딩화면에 등급 표시

[시니어]

4,001 ~ 10,000

6,000명

로딩화면에 등급 표시

[주니어]

10,001 ~ 20,000

10,000명

로딩화면에 등급 표시

[루키]

20,001 이하

-

없음


- 각 캐릭터의 등급은 캐릭터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니어 등급 부터는 로딩화면에 등급이 표시됩니다.


- 랭킹 산정의 기준은 각 캐릭터마다 10레벨 이상인 캐릭터만 산출됩니다.

- 기존에 45레벨 상태에서 더 이상 경험치 획득이 불가능 했던 제한이 사라집니다.



캐릭터 랭킹은 하루 1회, 매일 새벽 6시에 산정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캐릭터마다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경험치 랭킹 도입과 함께 31~35레벨 보상 및 45레벨 보상이 추가됩니다.


레벨

보상

31 레벨

러시안 블루(30일), 최고급 XP 10% 2개

32 레벨

퍼플 부스터 1개, 최고급 XP 10% 2개

33 레벨

수트로맨스 (기간 무제한, 거래불가, 해체가능), 최고급 XP 10% 2개

34 레벨

캐릭터 전용 소모품 레어부스터, 최고급 XP 10% 2개

35 레벨

캐릭터 전용 선택형 유니크 아이템, 최고급 XP 50% 1개

45 레벨

캐릭터 전용 엑셀레이션 (기간 무제한, 아이템 판매 가격 300,000달러)

※ 참고 : 기존 레어 등급 장비는 800달러



[각 캐릭터마다 레벨업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이퍼즈를 처음 접하는 능력자가 트와일라잇 광장에 접속했을 때, 조작법조차 모르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자동 튜토리얼 모드가

업데이트됩니다. 이 기능은 무분별한 도움말 출력으로 고수 능력자에게는 오히려 불편할 수 있는 부분을 감안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사이퍼즈에 처음 접속한 초보 능력자로 판단되면 자동으로 기본적인 조작 튜토리얼부터 시작하게됩니다.



매칭 대기 중에서는 [F1:조작방법],[F8:스킬정보] 버튼이 항상 표시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대기 중에도 F1, F8을 눌러 스킬정보 및 조작법을 숙지할 수 있습니다.





= 도움말 개선 상세 정보 =


- 초보 능력자를 위한 튜토리얼 추가 -

- 신규 능력자로 판단되면 마을 튜토리얼 모드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마을 튜토리을은 기본적인 이동 및 조작법 설명이 진행됩니다.
- 마을 튜토리얼 중에는 튜토리얼에 필요한 조작법 이외의 모든 키 입력은 무시됩니다. (NPC, 오브젝트 동일)
- 마을 튜토리얼 중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 마을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위의 모든 제한이 해제됩니다.
※ 단, 업데이트가 완료된 후 기존 계정도 1회의 튜토리얼은 진행하게 됩니다.
※ 튜토리얼 완료 여부는 서버에 저장되어 완료한 경우 다른 PC나 클라이언트를 새로 설치해도 중복 실행되지 않습니다.


- [F1],[F8] 도움말 버튼 강조 -

- 전투 입장 시, [F1:조작방법] 버튼 옆에 [F8:스킬정보] 버튼이 노출됩니다.

- [F1]이나 [F8]을 한 번도 눌러보지 않은 유저에게는 해당 버튼이 깜빡이는 연출이 추가됩니다.

- 4레벨 이상 캐릭터로 입장할 경우에는 기능은 유지되나 [F8:스킬정보] 버튼이 사라집니다.


업데이트 전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리며, 적용 후에도 더욱 개선되면 좋은 부분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21일 업데이트는 이 매거진이 끝이 아니라, 곧 공개되는 이클립스와 다양한 이벤트 페이지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253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