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얼마 남지 않은 16H 시즌, 저희가 준비 중인 것은?
  • 158,068

    413

CYPHERS

2016-06-08 19:26:44

안녕하세요,

발빠른R입니다.


오늘 올라온 디렉터 노트는 읽어보셨나요? 디렉터 노트에서는 다양한 이야기가 올라왔는데요, 그 중에서 '공식전 보상'과 관련한 안내 내용이 간략하게 적혀 있는 내용도 확인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 저는 지난 2015년 12월 17일부터 진행돼왔던 2016 헬리오스 시즌의 종료를 앞두고 공식전 보상 및 멤버십 운영에 대해 조금 더 상세히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시즌 종료 : 2016년 7월 21일 정기 점검 기준

└ 시즌 종료 보상은 게임 내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우편 보관 기한은 100일입니다.

└ 코스튬을 포함한 모든 보상은 '거래 불가/해체 불가'로 지급합니다

└ 어뷰징 등 공식전 부정행위로 제재될 경우 시즌 종료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ACE

JOKER


10만 테라 | 1위 ~ 5위 추가 테라 지급


3만 테라


웹 전용 닉네임 이미지


웹 전용 닉네임 이미지


에이스 티어 제복, 제복 모자 (헤어 액세서리)


조커 티어 제복, 제복 모자 (헤어 액세서리)


16H 공식러 | 시즌 종료 칭호, 접두


16H 공식러


디아나 유니크팩


디아나 유니크팩


디아나 소모품 부스터 35개 팩


조커클럽 골드(30일) 1개


조커클럽 골드(30일) 6개


조커 티어 전용 외침권 100개



에이스 티어 전용 외침권 100개




GOLD

SILVER

BRONZE


골드 티어 제복
제복 모자 (헤어 액세서리)


실버 티어 제복


브론즈 티어 제복


16H 공식러


16H 공식러


16H 공식러


슈퍼 부스터-유니크- 5개


슈퍼 부스터-유니크- 3개


슈퍼 부스터-유니크- 1개



골드 티어 전용 외침권 100개








시즌 종료 특별 보상

└ 시즌 1위는 발빠른R이 거주지를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시즌 1~5위에게는 추가 테라가 지급됩니다.


1위

2위

3위

4위

5위

기본

10만 테라

10만 테라

10만 테라

10만 테라

10만 테라

순위 보상

90만 테라

70만 테라

50만 테라

30만 테라

10만 테라

100만 테라

80만 테라

60만 테라

40만 테라

20만 테라


└ 공식전을 1,000 판 이상 플레이한 능력자 분들은 색상이 추가된 시즌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즌 종료 시의 RP에 따라 티어 테두리가 적용됩니다.

티어 간 승강전 진행 중 시즌이 종료될 경우 승강전 진입 시의 RP를 기준으로 티어가 결정됩니다.

티어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배치고사 완료 후 공식전을 최소 1판 이상 플레 하셔야 됩니다.

└ 공식전 1000판 이상을 플레이한 능력자 분들은 색상이 추가된 시즌 칭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차기 시즌 보상안

2016U 시즌 공식전 보상은 이번 시즌 종료 보상과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지급이 될 예정입니다. 다만 일부 내용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Ace와 Joker 등급의 능력자분들께 제공되는 신규 캐릭터 유니크 팩 및 소모품부스터 팩의 경우 시즌 종료 시점에 신규 업데이트되는 캐릭터의 아이템으로 지급이 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6 멤버십 서비스 운영 기간이 차기 개편 완료 시까지 연장됩니다.

시즌 종료 일정이 확정되면서 이번 시즌 멤버십 기간도 2016년 7월 21일이 됐습니다. 대략 43여일 정도 남았죠. 하지만 멤버십 대개편이 하반기에 예정됨에 따라 (2016년 11월 예정) 멤버십 시즌은 유지하기로 결정됐으며, 이에 이번 멤버십 종료 일시는 멤버십 서비스 개편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정확한 개편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유지되는 사항들

- 획득했던 잔여 멤버십 포인트, 포그 포인트

- 멤버십 상품 교환 내역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변동되는 사항들

- 멤버십 등급 재산정 진행 (등급 하락이 없는 재산정)

- 안개정제소 상품 일부 변경

- 초월영역 당첨자 수 2배로 증가



2. 멤버십 등급의 재산정은 진행됩니다.

멤버십 시즌이 초기화되지 않아 등급 상승의 기회를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멤버십 등급이 재산정됩니다.


= 멤버십 등급 재산정 일정 =

- 멤버십 등급 재산정 일시 : 2016년 7월 21일 정기점검 후

- 멤버십 등급 재산정 기준 : 이번 시즌 획득한 멤버십 포인트 전체를 기반으로 등급이 재산정됩니다.

※ 7월 21일 멤버십 등급이 재산정되어도 멤버십 포인트나 획득 포그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등급 하락은 없는 재산정이 이루어집니다. =

멤버십 기간 연장으로 인해, 이번 등급 재산정은 기존 등급과 비교하여 등급 하락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읽어보면 쉽게 이해되는 7월 21일 멤버십 등급 재조정]

- 재산정으로 등급 상승이 이루어지는 상황 (정상적인 승급)

2015년 12월 17일 시즌 시작 당시, SILVER인 능력자가 이번 시즌에서 250,000MP를 모았다면 7월 21일 재산정 시 GOLD 등급으로 승급


- 재산정으로 등급 하락이 이루어지지만 보호되는 상황

2015년 12월 17일 시즌 시작 당시, GOLD인 능력자가 이번 시즌에서 250,000MP를 모으지 못해 SILVER로 강등되어야 하나 7월 21일 등급 재산정 시 GOLD 등급으로 유지


- 참고 : 멤버십 포인트별 등급





3. 안개정제소의 일부 상품이 변경됩니다.

기존 일부 아이템이 사라지고 새로운 아이템이 등록됩니다.


* 적용일 : 7월 21일 정기점검 후

* 삭제 : 선택형 캐릭터팩 EC-R, 선택형 캐릭터팩 EC

* 추가 : EC 선택형 소모품 부스터 10개 묶음, EC 선택형 소모품 부스터 1개



4. 초월영역 당첨자 수가 두 배로 증가됩니다.

운영 기간 연장에 따라, 초월영역 당첨자도 두 배로 증가합니다.


* 50만 테라 : 10명 추첨 → 20명 추첨으로 2배수 증가

* 100만 테라 : 1명 추첨 → 2명 추첨으로 2배수 증가

* 추첨일 : 멤버십&안개정제소 개편 완료 후 진행








앞으로도 많은 능력자분들이 사이퍼즈를 즐기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저희는 열심히 고민하겠습니다.

또한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실 경우 제게 알려주신다면 다음 시즌에 반영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아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413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