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Episode #6 - 벌레 능력자 일러스트 공개!
  • 254,258

    1,707

CYPHERS

2012-04-27 11:27:33

 

 

안녕하세요오오오~~~ '발빠른R' 인사 드립니다!

 

아인트호벤이 업데이트 된 후, 정말로 발빠르게 전해드리는 신규 캐릭터 정보!

(라고 말하지만, 제 닉네임에 어울리지 않게 NDC에서 유저 여러분들이 올린 팬아트에 1,000 걸음은 느린...)

 

※ 관련 게시물 : NDC에서 첫 등장한 신규 캐릭터 공식 일러스트 (작성자 : HOYA) 

 

유저 여러분들이 직접 NDC에 가서 사진을 찍어 올려주신 것! J.O.K.E.R은 오히려 기분이 좋습니다~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에 참석해 현업 개발자들의 멋진 강의도 듣고! 팬아트들도 감상하며

사이퍼즈 원화팀이 그린 일러스트를 손수 올려주셔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제 아인트호벤도 업데이트 되었고! 슬슬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해야 할 시점이 왔군요~

살짝~ 늦었지만 더욱 충실하게 준비한 신규 캐릭터 떡밥(?)을 사르륵~ 풀어보겠습니다.

 

 


 

※ 신규 캐릭터 매거진 진행 일정 (예정)

 

- 이번 매거진에서는 신규 캐릭터인 벌레 능력자, 히카르도 바레타까미유 데샹의 컨셉 아트와 일러스트 그리고 설정과 관련된 이미지만 공개됩니다.

 

- 기존 매거진에서 공개되었던 프로필, 스킬 정보, BGM이 공개가 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추후 매거진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해당 이미지들은 1600px의 고해상도 팬사이트 킷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벌레 능력자 & NDC 특전 팬사이트 킷 리스트

 

- Episode 6 -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다운로드 (33.1MB) -

 

 

■ 캐릭터 컨셉 아트

 

- 히카르도 바레타 컨셉 아트

- 히카르도 바레타 아바타 컨셉 아트

- 까미유 데샹 컨셉 아트

- 까미유 데샹 아바타 컨셉 아트

 

 

■ NDC 특전

 

- 히카르도 바레타 공식 일러스트 (김경태)

- 까미유 데샹 공식 일러스트 (김민우)

- 아인트호벤 컨셉 원화 (장윤상)

- 아인트호벤을 바라보는 윌라드와 샬럿 (김희정)

- 5인의 능력자 - 레이튼, 트리비아, 이글, 루이스, 나이오비 (박병교)

- 6인의 능력자 - 미쉘, 린, 카를로스, 빅터, 트릭시, 호타루 (손기돈)

- 트릭시와 호타루 (손기돈)

- 사이퍼즈 SD 캐릭터 (김경태)

 

 

 


 

 

먼저 NDC에서 공개된 히카르도와 데샹의 공식 일러스트부터 소개 합니다!

 

 

 

 

 

 

 

 

 

 

까미유는 치유 스킬을 주력으로 보유하고 있는 능력자로 반딧불을 사용한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히카르도는 매서운 눈빛을 가진 벌레 능력자로 벌레를 모티브로 한 복식과 곤충 무늬가 스며들어 있는 변형되고 변색된 손이 특징입니다.

 

 

 

 

 

 

 

 

 

 

 

 

 

 

 

 

 

 

 

 

신규 캐릭터 원화 이외에도 NDC에서는 사이퍼즈의 신규 팬아트들이 다수 공개되었습니다.

사이퍼즈의 원화팀의 (김경태, 김민우, 김희정, 박병교, 손기돈, 장윤상) 일러스트도 함께 감상하세요!

 

 

 

 

 

 

 

 

 

 

 

 

 

 

 

 

 

 

 

 

 

 

히카르도와 데샹 공식 일러스트 공개 기념! 블로그 홍보 이벤트!

 

어떻게 보면 너무 뻔하고~ 지루한~ 이벤트지만 사이퍼즈 원화가님들이 열심히 그린 그림을 널리 알리고 싶어서 하는 이벤트!

자신의 블로그에 해당 매거진의 링크 또는 본문을 복사해서 널리 알려주세요!

 

- 남들이 올리지 않을수록 내 몫은 커지는 엽기 이벤트! -

 

- 기간 : 매거진 등록 후 ~ 5월 4일 (금)

 

- 참여 방법

 

ㄴ 해당 매거진의 링크 또는 내용을 복사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간단한 소감과 함께 주소를 리플로 등록

ㄴ 반드시 리플에 자신이 올린 블로그 주소가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당첨자 선정유효 리플의 10%에 해당하는 인원에게 총 1만개의 테라 주괴를 1/n하여 지급

ㄴ 이벤트 예시 : 총 100개의 유효한 링크가 등록되었다면 10명을 선발하여 테라주괴 각 1,000개씩 지급

ㄴ 이벤트 예시 : 총 1,000개의 유효한 링크가 등록되었다면 100명을 선발하여 테라주괴 각 100개씩 지급

ㄴ 이벤트 예시 : 총 5,000개의 유효한 링크가 등록되었다면 500명을 선발하여 테라주괴 각 20개씩 지급

ㄴ 이벤트 예시 : 총 10,000개의 유효한 링크가 등록되었다면 1,000명을 선발하여 테라주괴 각 10개씩 지급

 

 

- 당첨자 발표 : 5월 7일 (월) 공식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 아이템 지급 : 5월 7일 (월) 인게임 우편을 통해 지급

 

 

- 이벤트 주의 사항

 

※ 중복된 닉네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허위 링크 및 음란, 불법 사이트 링크 등록시 삭제 처리 및 운영 정책에 의해 제재 됩니다.

 

 


 

바로 신규 캐릭터 프로필 / 스킬 정보 / BGM 매거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벌도 날아 다니고~ 파리(!!!)도 날아 다니는 화사한 봄 날~

사이퍼즈에서도 벌레 능력자인 히카르도와 까미유와 함께 하세요!

 


 

 

 

 

 

댓글 1,707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