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사이퍼즈 최고의 유혹, 샤론 치느 등장!
  • 163,674

    494

CYPHERS

2015-03-24 14:19:07


열망의 대상

미아는 가끔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무언가를 중얼거리곤 했다. 나는 그것이 미아의 오빠를 찾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아니었다.

간절함이 어린 그 얼굴에선 굶주림과 집착이 느껴졌다. 그리움보다는 열망에 가까웠다.

그 대상이 누구인지 나는 한참이 지나서야 알 수 있었다.


중독

내게 치느라는 이름을 알려준 것은 탄야였다.

그래서 굳이 미아에게 묻지 않아도 쌍둥이 남매에게 치느를 소개한 사람이 탄야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치느는 매우 위험한 능력자였다.

그녀는 주변의 모든 이들을 중독시키고, 한 번 중독되면 자신에게서 도망칠 수 없도록 지배했다. 해결책도 없었다.

봉사활동을 하는 중에도 간간이 치느에 의해 중독된 이들이 도움을 요청했지만 내 능력으로도 그것은 치유할 수 없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나는 미아에게서 그들과 똑같은 증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선택의 기로

미아는 계속 치느를 찾았다. 중독으로 인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치느가 필요했다.

하지만 치느는 지금 이곳에 없었고, 미아는 점점 굶주려갔다. 그리고 그 곁에 있는 미쉘에게도 영향이 가고 있었다.


나는 선택해야 했다. 치느를 찾아 미아의 굶주림을 멈추게 할 것인가, 아니면…….



프로필



관찰

타인을 자신에게 중독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살아가고 있다.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열기를 품을 수록 더욱 강해진다. 간혹 뼈와 살을 분리하기도 한다.


능력

중독능력. 한 명이 아닌 다수를 중독시킬 수 있으며, 공복의 힘이 있다면 더 강해진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관련사건파일

15889282, 갈망 (사르이 져서)

평소와 똑같은 날이었어요. 다를 건 없었죠. 하지만 갑작스럽게 그녀가 찾아왔어요. 오후 10시가 지나는 그 시간에요.

전 그녀가 내뿜는 그, 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들어요. 계속해야 하나요?

(인터뷰는 잠시 중단되었다가 기재되었음)

그녀는 저를 찾아온 게 아니었어요. 저는 그녀를 찾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하고 있었으니까요.

아마 제 옆집 남자를 찾아온 것 같았어요. 그도 그녀에게 중독되어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마치 저를 찾아온 것 같았죠.

그리고 전 그녀를 거부하지 못하고 전화기를 들었죠. 누가 그녀를 거절할 수 있겠어요? 아무도 거절하지 못할 거예요.


관련문서

그녀에게 중독된 사람의 수는 파악되지 않는다. 그만큼 영향력이 강하다는 의미리라.

특히 맥주를 즐기는 이들에게 더욱 강한 중독성이 발견되었는데

휴톤과 도일, 레베카는 매주 금요일마다 그녀를 만나 불타는 밤을 보내는 것 같다.


언제나 찾을 수 있는 곳에 있으면서, 부르기 전엔 먼저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간절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밤 늦게까지 회사에서 업무를 보면 타라가 그녀를 불러준다는 소문이 있는데,

드렉슬러가 밤 늦게까지 회사에 남아있는 것으로 보아 사실인 것 같다.


마틴이 그녀를 아주 잘 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녀의 이름만 들어도 호흡이 가빠지고 손을 떨며 괴로워한다. 중독 증세다.

하랑이 최근 그녀를 부쩍 찾고 있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그녀가 아닌, 그녀의 동생인 훈제가 필요하다.


그녀를 한 가지 맛으로 기억하는 이들은 없다. 그만큼 다양한 모습과 맛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그런 다양한 변화에도 대부분의 이들에게 호감을 주는만큼 매력적인 맛인 것 만큼은 확실하다.


관계

그녀의 노란 옷이 강렬하여 다른 이들과 어울리기 어렵게 보였지만 사실은 다르다.

주변의 소개로 만난 파, 간장, 심지어 허니와도 친해서 자신을 찾는 이들에게 함께 가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그 모든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그녀의 존재 자체다.



강점

모든 스킬이 딜레이가 없는 범위 스킬로 적을 중독 상태로 만들어 전의를 상실하게 합니다.


약점

스킬이 적과 아군을 구별하지 않기 때문에 자칫 아군에게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온기' 상태가 해제되면 지속적으로 HP가 하락합니다.


치느는 모든 스킬에 딜레이가 없어 즉시 공격이 가능하고, '데우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단살포'를 통해 기본 중독 상태가 된 적은 '유혹의 닭다리' 공격에 대한 피해가 증가하며,

'다이어트는 내일'을 무조건 당하게 됩니다.

치느를 상대할 때에는 HP 하락을 막는 '온기'와 HP를 회복하는 '데우기'를 사용할 수 없도록 시야 밖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전단살포 (마우스 좌클릭)

치킨집 전단지를 타겟에게 던지는 기본 기술입니다.



다이어트는 내일 (마우스 우클릭)

온 몸을 펼쳐 시야를 가득 자신의 모습으로 채웁니다. 범위 안에 '치킨생각' 상태인 적이 있다면 유도되어 공격 당합니다.

이때 지도와 채팅창을 제외한 모든 시야가 치킨으로 가득차게 되고, '치킨주문'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됩니다.

'치킨주문' 상태 이상에 걸린 적은 치킨을 주문하게 되며,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루게 됩니다.



유혹의 닭다리 (마우스 양쪽 클릭)

양 손에 양념과 후라이드 닭다리를 소환하여 날립니다.

닭다리에 맞은 적은 잠시 움직임을 멈추게 되며, '치킨생각' 상태 이상에 걸리게 됩니다.



닭다리꿍해쪄 (Shitf+좌클릭)

목표 지점에 닭다리를 소환하여 내려 찍습니다. 다운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치킨 냄새 (F)

적을 강제로 앞에 무릎 꿇린 채 냄새를 풍기며 고문합니다. 기술이 끝날때 까지는 무적입니다.



데우기 (SPACE)

사용 시 즉시 전자렌지를 소환하여 몸을 뜨겁게 만듭니다. 공격력이 상승하며, HP가 회복됩니다.



온기 (마우스 휠업)

일정 시간 동안 '온기' 상태 이상 효과가 발생합니다. '온기'가 유지되는 동안 HP가 하락하지 않습니다.



반반무마니 (E)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치킨들이 시야를 채우고 치느를 부르짖게 됩니다.

이때, 공격을 당한 적은 '공복' 상태 이상에 걸리며, '공복'에 걸린 적은 침을 흘리며 집착하듯 치느를 따라다니게 됩니다.



막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샤론 치느! 4월 2일 트와일라잇에 등장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이 곳은 마음의 준비를 위한 여백의 美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에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 샤론 치느의 리스폰 장면 ]


댓글 49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