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제키엘 성우 이광수님을 만나다!
  • 89,151

    456

CYPHERS

2015-02-27 12:31:18


안녕하세요, 아이돌O 입니다.


벨져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을 통해 먼저 들을 수 있었던 그 목소리, 기억하고 계시나요?

네~, 오늘 인터뷰는 바로 안타리우스의 '제키엘' 성우이신 이광수님 입니다! (짝짝짝)


아직 사도 제키엘의 이클립스를 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아래 이클립스 배너를 꾹,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이클립스를 모두 확인하셨다면~! 멋진 제키엘을 만들어주신 성우 '이광수'님과의 인터뷰를 시작해볼까요?^^





중후하면서 박력있는 목소리의 주인공! 성우 이광수님을 소개합니다.


원피스의 에넬,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모리스, 블랙캣의 리브, 데스노트의 제르오기,

다이노소어 어드벤처의 스카울러, 트랜스포머의 아이언하이드, 닥터후의 아트락시 外, 삼국지의 기령 外

오디오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오디오 드라마의 천상원 외 다수



이미 벨져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을 통해 제키엘의 매력을 보여주신 오늘의 주인공, 바로 이광수 성우님이세요.


무게감과 박력이 넘치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이광수 성우님은 느긋한 중년이나 묵직한 악역을 주로 맡으셨어요.

그만큼 매력적인 목소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수의 작품에 등장하고 계세요.


현재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외화와 게임에서 다양한 역할을 보여주고 계시답니다.^^





제키엘을 녹음하기 위해 오신 이광수 성우님이 인터뷰를 위해 시간을 내주셨어요.

이광수 성우님과의 재미있는 인터뷰를 글로 담아 보았습니다!



Q. 안녕하세요, 이광수 성우님. 사이퍼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벨져 프로모션 애니메이션 녹음 이후로 제키엘과 광수님의 등장을 기다려주신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인사 부탁 드릴게요~


A. 안녕하세요. 성우 이광수입니다.

예전에도 많은 게임을 접했지만 이렇게 애니메이션처럼 스토리성을 가지고 접근하는 게임 녹음은 처음 접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의 완성도도 높았지만 게임의 완성도는 더 높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능력자 여러분! 제키엘,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Q.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연기를 보여주셨는데 게임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셨어요.

광수님이 생각하시는 게임만의 매력이 있을까요?


A. 게임만의 매력이야 이루 다 말할 수 없죠~. 그 중에서 제일은 상상 그 이상의 자유로움이 아닐까요?

표현의 자유, 형식의 자유, 시공을 초연한 자유!!!^^



Q. 벨져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을 때, 벨져와 대립하며 등장한 제키엘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어요.

그래서 새로운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정말 많았는데, 혹시 알고 계셨나요?


A. 아뇨. 아쉽게도 제가 좀 무심했는지 이런 얘기에 대해서는 미처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관심을 갖고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겠네요. 먼저 앞으로 제키엘을 많이 사랑해야겠죠~.^^



Q. 제키엘의 외형과 성격이 다른 캐릭터들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예요. 그래서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성우님께서 생각하시는 제키엘의 가장 큰 매력~ 뭐가 있을까요?


A. 음……. 섹시하다고 할까요? 거기에 아름답고 우아하기까지…….

느낌 있네요.^^



Q. 누나인 스텔라와 벨져를 통해 제키엘을 이야기를 보신 많은 분들이 제키엘은 이럴 것 같다고 상상하고 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광수님께서 완성하신 제키엘은 과연 어떤 느낌의 캐릭터일까요?


A.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제키엘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캐릭터입니다.

거기에 살~짝, 섹시한 매력까지 고스란히 느껴진다고 할까요.


그런 부분에 주안점을 가지고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Q. 제키엘을 연기하시면서 특별히 신경 쓰신 부분이나 어려웠던 부분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A. 특별히 어렵거나 신경을 쓰기보다는 그 순간 캐릭터에 동화되어서 잘 놀려고 했죠.

재미있게 논 만큼, 더 완성도가 높지 않을까 싶어요.




Q.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 중에서는 성우를 목표로 노력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그런 분들께 선배로서 조언을 부탁 드릴게요.^^


A. 성우는 소리로 연기하는 배우입니다. 때문에 소리로 연기를 하기 위해서는 호흡과 발성, 그리고 화술이 모두 중요한데요.

그 중에서도 무엇보다 노력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연습한다면 그리 멀지 않은 시간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화이팅!




Q. 제키엘 이후에 어떤 계획이나 일정을 가지고 계신지 살짝 알려주세요.


A. 뭐 특별한 일정이 있나요. 그때그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는 거죠.

음……. 인터뷰를 마치고 제주에서 서울로 올라가면 바로 N사 녹음이 잡혀 있네요.

그런데 이런거 말 해도 되나요?(ㅋㅋㅋ)




인터뷰가 끝나고 이광수 성우님이 사이퍼즈 능력자 여러분에게 특별한 인사 영상을 남겨 주셨어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Get Adobe Flash player

▲ 영상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사이퍼즈 유저 여러분. 저는 성우 이광수라고 합니다.


작년 여름에 (벨져) 프로모션 애니메이션에 참가한 이후로 올 초에 하는 이 작업이 두 번째 참여인데요.


예전에 제가 참여했던 원피스라는 작품에서 에넬이라는 역할이 있었는데

그 역할과 버금가는, 애착이 가는 캐릭터가 이번 작품에서 제키엘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섹시한 매력도 있는.

악인임에도 불구하고 그런 쪽에 주안점을 두고 나름 열심히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사이퍼즈 제작진께서도 수고를 많이 해주셨거든요.

노고가 많으신 만큼 좋은 작품이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감사합니다.


끝!





1. 사도 제키엘의 매력 만점 보이스


Get Adobe Flash player

▶ 바로 오늘!! 우리가 부활했도다.


Get Adobe Flash player

▶ 내게서 감히 눈을 돌리지 마라.


Get Adobe Flash player

▶ 이 제키엘이 있으니 쓸데없는 기도 따윈 필요 없지 않나.


Get Adobe Flash player

▶ 두렵나? 돌아가지 못할까 봐?

  시간이 지체될수록 네 불안은 점점 커질 거야. 넌 지금도 돌아갈 수 있잖아. 뭘 망설이는 거야. 킥킥킥킥.



2. 같은 대사 다른 느낌 (스텔라)


Get Adobe Flash player

▶ 초과 능력 확인


Get Adobe Flash player

▶ 제키엘, 공격 명령을 수행하겠다.


Get Adobe Flash player

▶ 내가 잘못한건가?




이광수 성우님과의 즐거운 인터뷰와 멋진 보이스 선물~, 마음에 드시나요?

성우님이 연기하신 제키엘은 3월 12일 트와일라잇에 등장하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_+


[ 이광수 성우님이 사이퍼즈에 남겨 주신 친필 사인! ]


댓글 45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