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무중 스타, '닭ㄲ꼬치'님을 만나다!
-
81,560
339
-
CYPHERS
2014-11-17 14:09:35
안녕하세요. 정보통E입니다.
지난 10월 14일에 진행된 '오리무중 상자'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이벤트가 시작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엄청난 사진을 등록하며 '이벤트 종결자'가 된 능력자가 있습니다.
다른 능력자들은 이 사진을 보며 '1층에서 아니, 입구에서 최종 보스가 등장했다!'라는 표현을 쓰기도 했는데요.
[관련 매거진 : 러버덕으로 오리무중 상자를 만들어요~ (2014.10.14)]
어떤 이벤트인지 모르는 능력자들을 위해 관련 사진 한 장 보고 가시죠~
[이벤트 끝판왕 - 오리무중 상자 만들기 실사판을 올린 '닭ㄲ꼬치'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의도는 능력자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석촌 호수에 러버덕이 등장한 기념으로 바람도 쐴 겸 구경도 하고 오리무중 인증샷을 찍으라는 내용이었죠. 만약 거리상의 이유로 석촌 호수에 가지 못하는 능력자들은 오리무중 상자 아이템과 비슷하게 제작해도 OK! 꽤 어려운 이벤트였지만 손수 상자를 만든 것은 물론, 진짜 오리를 넣어서 인증샷을 찍는 등, 이렇게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에 조커팀도 깜짝 놀랐습니다. ('사이퍼즈를 하는 능력자들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를 또 한 번 경험함)
[진짜 오리로 인증한 능력자들도 많았지만... '닭ㄲ꼬치'라 불리는 최종 보스 때문에!!!]
하지만 오리무중 상자 만들기 이벤트의 끝판왕인 '닭ㄲ꼬치'님의 사진이 올라간 후, 공식 홈페이지 '좋아요' 수가
400건이 넘었고 SNS로 퍼지며 각종 유머 사이트에서 수십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첨자가 발표된 후, 많은 분들이 '닭ㄲ꼬치'님에게는 뭔가 더 줘야 한다는 의견들이 많았고
네오플은 이렇게 유명한 스타를 직접 회사로 모시고 네오플 견학 및 선물을 직접 전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른 이벤트는 당첨자 발표 후, 자신이 떨어지면 슬펐는데... 오히려 더 주라는 의견이 대다수!]
솔직히... 만나기 전까지 조금... 두려웠습니다. (ㅋㅋ;)
하지만 직접 만난 '닭ㄲ꼬치'님은 의외로 지극히 정상적인 성격과 앳되어 보이는 21살의 대학생!
(피부가 아기 피부! +_+~) 특별 시상식과 함께 간단하게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Q. 닭ㄲ꼬치님 안녕하세요!
A. 안녕하세요~ 21살 뷰티학과를 전공 중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꿈인 대학생 '닭ㄲ꼬치'입니다. +_+/
Q. 헐... 뷰티학과! 전공 때문에 이런 엄청난 참여가 가능하셨던 건가요?!
A. 꼭 그런건 아니에요~ 너무 심심해서 방에서 뒹굴거리고 있다가 트위터에서 러버덕 인증 이벤트가 올라왔고
집에 있는 노란색 보디 페인팅 물감이 눈에 띄자 저도 모르게 그만... 그렇게 시도했습니다.
Q. 검은색 눈은 어떻게 하신 거에요?
A. 포토샵의 힘을 빌렸습니다~ 그 외에는 다 리얼입니다. ㅋ
Q. 핸드폰 케이스도 노란색이던데 설정이었나요?
A. 원래는 초록색 케이스였는데 망가져서 집에 있던 헌 케이스를 쓴 것 뿐이에요~
[이 것이 바로, 인증샷에 나왔던 그 노란색 핸드폰 케이스!]
Q. 이벤트에 참여한 후, 특이한 에피소드가 있나요?
A. 갑자기 카카X톡으로 친구들한테서 주소랑 사진이 오기 시작하면서 "야! 이거 너 아니야?"라며 묻더라고요.
사이퍼즈를 잘 모르는 친구들이었는데 유머 사이트에서 보고서 난리 났다고 하더라고요~
Q. 이벤트에 참여한 소감은 어떠세요?
A. 그냥 심심해서 했는데 이렇게 반응이 좋아서 저도 즐거웠습니다!
[네오플에 직접 와주셔서 고마워요~ (이 날 입고온 옷도 노란색!!!)]
# 단호한K의 인터뷰 여담
- 인터뷰한 날이 마침 11월 11일 빼빼로데이라서 빼빼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 핸드폰 케이스가 너무 낡아 사이퍼즈 케이스를 선물하려 했으나 조금 '특이한 기종'이라서 드리지 못했습니다. (아쉽...) (특이한 기종이라고 함은 인터뷰한 '닭ㄲ꼬치'님이 한 말을 그대로 적은 것입니다. 다양한 기종의 사이퍼즈 핸드폰 케이스를 제작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 2014.11.18 내용 추가)
- 동석한 '팬팀장'이 리사 캐릭터 팩이 있느냐고 물었고, 없다고 하니 직접 사비를 털어 예약 칭호를 선물했습니다. (멋지다!)
사이퍼즈는 러버덕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능력자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낀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게임을 만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호흡하는
사이퍼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는 조금 살살(?)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 잠깐 공지! 플로팅 덕 배송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 주문을 10월부터 진행했으나 러버덕의 인기가 너무 많아 입고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11월 말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내드리고자 하는 마음 이해 부탁드립니다.
플로팅 덕 당첨자 여러분이 최대한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